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은행·신용카드 민원 상담 국번없이 '1332'…나홀로 해결 어렵다면 e금융센터 '노크' 2013-06-04 15:30:22
카드대금청구서를 보고 dcds 수수료가 매월 2만원 이상씩 결제된 사실을 확인, 3년여 동안 납부된 90여만원을 반환해 달라고 카드사에 민원을 넣었다. 양측이 합의를 하지 못하자 다시 금감원에 민원을 넣었으며 조사과정에서 d카드사는 민원인 요구를 받아들였다. 금융소비자가 은행이나 카드사 등과 금융거래를 하면서...
美 P&G, 협력사 7만5000곳과의 '상생 실험'…대금 결제 한달 늦춰 현금확보 2013-04-18 17:49:00
시작해 2014년 4월 모든 하청업체에 적용된다. 대금 지급 방식은 크게 두 가지다. 기존처럼 청구서를 보낸 뒤 75일을 기다려 대금을 받는 방식과 은행에 0.2%의 수수료를 낸 뒤 15일 만에 받는 방식이다. 예컨대 하청업체가 1000만달러를 청구할 경우 p&g에 청구서를 보내면 75일 후 p&g로부터 직접 1000만달러를 받을 수...
'카드 꼼꼼히 챙기세요'…정보 제공 부실 2013-02-07 12:01:00
보상 불만'(14.7% 103건),'대금청구 피해'(13.8% 97건), '카드 정보 유출'(2.4% 17건)이 뒤를 이었다. 신한카드, KB국민카드, 삼성카드[029780], 롯데카드, 현대카드, 하나SK카드, 비씨카드 등 대형 카드사들은 연회비, 할부 및 리볼빙서비스 이자, 포인트ㆍ마일리지의 구체적인 적립 조건 등 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