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봄꽃 피자 한강 편의점 '활짝'…돗자리·라면 잘 팔렸다 2023-04-02 10:03:55
271%, 220% 늘었다고 2일 밝혔다. 한강변, 여의도 매장 20여개의 경우 돗자리 매출은 129% 증가했고, 라면(611%), 간편식(452%), RTD 주류(420%), 얼음컵(348%), 빙과류(299%) 등도 크게 늘었다. GS25는 나들이 관련 용품을 평소보다 5배 이상 확보했고 고객이 몰릴 것으로 예상되는 매장에 냉장비와 판매정보시스템(POS)...
봄 날씨에 마스크 벗자 한강변 편의점 매출 폭증 2023-04-02 09:01:00
271%, 220% 늘었다고 2일 밝혔다. 한강변, 여의도 매장 20여개의 경우 돗자리 매출은 129% 증가했고, 라면(611%), 간편식(452%), RTD 주류(420%), 얼음컵(348%), 빙과류(299%) 등도 크게 늘었다. GS25는 나들이 관련 용품을 평소보다 5배 이상 확보했고 고객이 몰릴 것으로 예상되는 매장에 냉장비와 판매정보시스템(POS)...
"벚꽃 보러가자" 원피스 입고 돗자리 깔고…나들이용품 '불티' 2023-03-30 10:45:40
가까이, 돗자리는 3배 이상 판매가 증가했다고 30일 밝혔다. 해당 기간 나들이 패션은 전년 동기 대비 15% 증가했고 화장품·선크림 등 야외활동 뷰티는 38% 늘었다. 피크닉·캠핑용품도 같은 기간 매출 신장률 74%를 기록했다. 품목별로는 원피스(297%) 돗자리(220%) 토트백(110%) 아이스박스(96%) 트렌치코트(48%) 등이...
"올해는 진짜 엔데믹"…G마켓, 봄나들이 용품 판매 급증 2023-03-30 08:50:21
피크닉·캠핑용품도 같은 기간 매출신장률 74%를 기록했다. 품목별로는 원피스(297%), 돗자리(220%), 토트백(110%), 아이스박스(96%), 트렌치코트(48%) 등이 인기가 많았다. G마켓은 내달 2일까지 브랜드패션 연합세일 '브랜드픽' 프로모션을 열고 25%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built@yna.co.kr (끝) <저작권자(c)...
[굿잡컴퍼니] ‘골리앗을 이긴 다윗처럼’ 세상에 없던 광고쟁이들 ‘아이디엇’ 2022-12-30 11:25:56
다가가보면 우리가 마시는 차 한잔이나 명함, 공원의 돗자리 같이 주변에 흔히 볼 수 있는 것들이 광고가 될 수 있다는 걸 알게 됐죠. 아이디엇은 그런 눈에 보이는 것들을 활용해 광고를 만드는 작업을 한다는 뜻입니다.” 그동안 했던 프로젝트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청소년들이 콘돔을 가지고 있는 게...
[포토] 미얀마 띤 공예브랜드 띤.띵, 한국 공예 만나 2022 공예트렌드 페어 첫 선 2022-12-09 12:38:34
띤.띵도 한국 공예 만나 2022 공예트렌드 페어 첫 선을 보였다. 띤.띵은 문화예술기획사 ㈜컴퍼니안과 (사)더프라미스가 공동 주관하는 의 결과물로 탄생한 미얀마 빤따노 지역 돗자리협동조합의 공동브랜드다. 더프라미스는 협동조합의 체계와 조직역량 강화를, 컴퍼니안은 상품개발, 브랜딩, 홍보마케팅, 유통플랫폼...
"편의점 대기만 30분째"…브라질 응원전 필수템 된 이것 2022-12-06 09:26:46
바닥에 돗자리를 깔고 앉아 핫팩을 손에 꼭 쥐며 경기 시작을 기다리는 모습이었다. 이 중 일산에서 왔다는 이 모 씨(24.여)는 "솔직히 너무 춥지만 다 같이 모여서 보는 것도 추억이라고 생각한다"며 "(광화문) 근처 편의점에 맥주가 없을까 봐 집 근처 편의점에서 사왔다"고 했다. 편의점도 일찌감치 분주했다. 브라질...
월드컵 특수에 웃는 편의점…`가나 초콜릿` 깜짝 인기 2022-12-04 11:17:01
등과 함께 돗자리(6천600%) 매출이 크게 늘었다. 이마트24도 2일 피크타임(오후 8시∼자정) 매출이 2주 전 대비 맥주는 2.6배, 와인은 2.4배, 안주류는 2.2배 늘었다. 추운 날씨에 광화문 인근 3개 점포에서는 온장고 음료(10배), 라면(3배) 등이 잘 나갔고 맥주·소주(4배) 매출도 크게 늘었다. (사진=연합뉴스)
[월드컵] '가나 초콜릿' 깜짝 인기…16강 진출에 편의점 매출 활활 2022-12-04 10:56:44
함께 돗자리(6천600%) 매출이 크게 늘었다. 이마트24도 2일 피크타임(오후 8시∼자정) 매출이 2주 전 대비 맥주는 2.6배, 와인은 2.4배, 안주류는 2.2배 늘었다. 이마트24의 이날 매출은 퇴근 시간인 오후 6시부터 조금씩 늘다 밤 9∼10시 최고점을 찍었고 자정까지 이런 분위기가 이어졌다. 추운 날씨에 광화문 인근...
"11월 비수기에 매출 폭발했다"…월드컵 특수에 '즐거운 비명' [한경제의 신선한 경제] 2022-11-29 10:39:03
추운 날씨에 진행된 거리응원에 24일 세븐일레븐에서는 돗자리(전년 대비 35배), 핫팩(450%) 판매량이 눈에 띄게 증가했다. 안마의자까지 잘 팔리는 월드컵의 힘월드컵 경기 전후로 진행된 홈쇼핑 방송에서는 품절 대란이 일었다. 업계에서는 홈쇼핑 방송의 프라임 타임을 주로 오전 10시 이전 혹은 오후 9시 이후로 본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