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안선영 "홈쇼핑 1시간 출연료 1500만원…건물주 됐다" 2025-07-24 15:21:14
것이지, 사업은 온라인으로 계속 운영할 것이고, 엄마 병원도 봐야 하니 매달 서울을 오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안선영은 "나는 희대의 드라마 주인공을 해본 것도 아니고 작은 조약돌을 쌓듯 커리어를 만들어온 사람"이라며 "연예인이라기보다는 생계형 방송인 같은 느낌이 더 강하다. 하지만 생방송에 있어서는 고비용을...
"서울의 미래 100년, 균형과 혁신으로 설계하다" 2025-07-23 15:47:01
드라마, K-뷰티, K-푸드 등, 글로벌 문화를 지속적·체계적으로 선도할 수 있는 정책적 기반을 마련하고 있다. 특히 자연·도시경관은 물론 역사적 가치, 현대적 감각을 모두 갖춘 서울의 매력을 충분히 알리고자 고군분투 중이다. 문화적으로 독보적 경쟁력을 갖춰나갈 수 있도록 정책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 ▷앞으로의...
하이랜드푸드그룹, 자체 수출 브랜드 ‘K-Born’ 치킨으로 유럽 시장 공략 2025-07-22 16:49:49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고, K-팝·K-드라마 등과 함께 한국 문화의 우수성을 확산하겠다는 비전을 담았다. 첫 수출 품목들은 유럽 각국 식문화와 소비자 취향을 폭넓게 반영한 스팀, 로스트, 프라이 등 다양한 조리 방법을 적용했다. 현지 유통사와의 협업을 통해 유럽 시장에 공급할 예정이다. 회사 측은 올해 연말까지...
충북도 AI미디어센터 출범, 충북콘텐츠 세계화 나선다 2025-07-22 00:07:59
누구나 센터에서 AI 영상·드라마를 창작할 수 있다. 충북도는 지역 AI 영상 제작을 통한 충북 콘텐츠 세계화를 목표로 뒀다. 도는 오송선하마루, 콘텐츠기업지원센터, 진천스토리창작클러스터를 AI 영상·웹툰 콘텐츠 창작·교육·유통을 아우르는 AI 창작 생태계의 중심 허브로 육성할 방침이다. 또 생성형 AI 기반...
"인구 14억 인도, 10년 내 K뷰티 최대 소비시장 될 것" 2025-07-21 18:13:46
다룬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이 유례없는 인기를 끌었는데 그 배경에는 (같은 나라에서 분리된) 파키스탄과 분쟁 중인 인도인들의 공감대가 있었다”며 “‘폭싹 속았수다’ 등에서도 감정 이입을 크게 하는 등 K콘텐츠를 향한 관심이 K제품 소비로 이어졌다”고 설명했다. 소셜미디어를 통한 입소문도 K뷰티가 인도 젊은...
임채무 "두리랜드로 빚 190억원…재혼한 아내는 몰랐다" 2025-07-21 18:05:11
드라마 촬영으로 장흥 유원지에 온 적이 있다. 당시 어른들이 마시다 버린 소주병에 아이들이 다치는 걸 보고 '나중에 돈을 벌면 가족이 함께 놀 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야겠다'고 결심한 것이 두리랜드의 시작"이라고 말했다. 임채무는 "하지만 어린이 사업은 돈을 버는 일이 아니다. 기계가 조금만 고장 나도 바로...
"블랙아웃도"…덱스 아닌 김진영 첫 연기 도전, 원진아 응급실 투혼까지 '아이쇼핑' [종합] 2025-07-21 15:51:13
메시지가 모두 담긴 드라마가 될 것이라고 예고했다. 오기환 감독은 21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한 호텔에서 진행된 ENA 새 월화드라마 '아이쇼핑' 제작발표회에서 "액션을 하다가 원진아 씨가 응급실까지 가서 미안하기도 했다"며 "다들 정말 열심히 해줬고, 액션을 위한 액션이 아닌, 의미가 있어서 재미와 감동을...
‘평창올림픽 주제가 제작’ 전수경 음악감독, 음악-광고-커머스 아우르는 ‘ATT서울’ 설립 2025-07-16 14:15:14
음악사업부(Attraction)다. 평창 동계올림픽 주제가를 비롯해 광고, 영화, 드라마 등 다양한 영역의 음악을 제작해온 전 감독의 음악적 역량을 바탕으로, 레이블 활동과 커머셜 음악 프로젝트를 확장해나갈 예정이다. “듣는 순간 미소가 지어지고, 오랫동안 기억에 남는 음악”이라는 목표 아래, 대중과의 감성적 접점을...
왕좌에서 내려온 원조 K뷰티, LG생건[안재광의 대기만성's] 2025-07-15 14:31:09
드라마가 중국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어요. 자연스럽게 한국 연예인들의 화장법이 중국에서 큰 화제가 됐죠. 이때를 놓치지 않고 차석용 대표는 ‘후’에 대한 대대적인 마케팅에 돌입했어요. ‘왕후의 뷰티 레시피’를 재현했다고 대대적으로 광고했어요. 중국인들의 미에 대한 인식, 권위주의를...
18번홀의 기적…그레이스 김 '이글·이글 대역전' 2025-07-14 17:58:23
거리 이글퍼트를 넣고 역전 드라마를 완성했다. 그레이스 김에게 행운을 가져다준 노란 오리 핀의 공식 명칭은 ‘루크 더 덕’이다. 루크(leuk)는 백혈병(leukemia)을 의미하며 노란 오리 캐릭터는 호주 소아암 환자에게 희망과 용기를 전하기 위해 만들어진 마스코트다. 골프계에선 2018년 백혈병 투병 끝에 세상을 떠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