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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인다이닝 대신 '캐주얼 럭셔리'… 2026 미식 트렌드는? 2025-10-15 18:55:42
트렌드로 '편안한 럭셔리'를 꼽았다. 지나치게 격식 있는 파인다이닝보다는 편안함과 세련미가 공존하는 '파인 캐주얼(Fine-Casual)'이 부상할 것이라는 분석이다. 캐비아를 곁들인 프라이드치킨처럼 익숙한 메뉴에 창의적 감각을 더하는 식이다. 실제로 아태 지역 메리어트 호텔의 59%는 "고객들이 격식...
신혼여행도 프리미엄 상품이 대세…인기 여행지는 '발리' 2025-10-15 10:55:59
늘면서 고급 리조트, 스파, 미식 등을 중심으로 한 럭셔리 허니문이 인기를 끌고 있다. 하나투어는 무료 스파, 객실 업그레이드 서비스 등의 혜택을 담은 허니문 상품을 선보였다. 내년 3~8월 출발 상품에 적용하는 프로모션으로 다음 달 3일까지 운영된다. 해당기간 예약하면 상품별 최대 40만 마일리지 적립 또는 최대 ...
'패션권력'의 이동…스트리트와 런웨이 경계가 무너졌다 [최혜련의 패션의 문장들] 2025-10-14 09:00:10
같은 팬츠를 남녀가 함께 입는 건 특별한 일이 아니다. 오히려 그것이 자연스럽고 당연하다. 럭셔리 소비자층 역시 이 흐름에 합류했다. 더 이상 브랜드 로고만으로 권위를 유지할 수는 없다. 소비자들은 개성과 자유를 존중하는 브랜드를 선택한다. 결국 스트리트와 럭셔리는 이제 같은 언어를 쓰게 됐다.모두가 만드는...
혁신 없으면 바이두도 퇴출…中공산당, 생존한 전기차만 밀어준다 2025-10-12 17:54:59
플래그십 스토어로 가자.” 비야디(BYD)의 럭셔리 브랜드인 양왕의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U8’ 운전석에 앉아 목적지를 말하니, 알아서 기어를 넣고 핸들을 꺾었다. 내비게이션에 나온 대로 우회전 깜빡이를 켜더니 솜씨 있게 차선을 옮겼다. 좁은 골목에선 속도를 낮추고, 큰길로 빠지자 다시 높였다. 승차감으로...
"가구로 나를 드러낸다"…'하이엔드'가 한국을 사랑하는 이유 [오상희의 공간&트렌드] 2025-10-10 07:00:03
'럭셔리'를 넘어 '하이엔드' 가구를 찾는 한국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디자인 분야에서 말하는 하이엔드는 가격보다 가치에 좀 더 초점을 두는 개념이라는 점에서 럭셔리와는 다르게 쓰인다. 하이엔드 가구 브랜드들은 최고의 기술과 소재를 사용해 소비자들로 하여금 남다른 경험을 향유하도록 만든다....
현대차, 하이브리드 18종으로 확대, 수소 등 친환경車 라인업 강화 2025-10-09 18:46:24
내놓는 한편 공간 및 스포츠 마케팅 등을 통해 럭셔리 경험을 소비자에게 꾸준히 제공하며 지속 가능한 성장을 만들어 나갈 방침이다. 제네시스 첫 고성능 차량인 ‘GV60 마그마’는 연내에 데뷔 무대를 갖는다. 이 차는 제네시스 첫 전용 전기차 GV60의 디자인과 성능을 한 단계 끌어올린 모델이다. 현대차의 고성능차에...
아이 잃은 '미쉐린의 별'…에펠탑 밑 1330명 사진 붙인 까닭 2025-10-09 16:31:33
준 한국인 셰프와 후원자들에게 다시 한번 깊이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이번 프로젝트는 추모에 그치지 않고 한 사람의 이야기가 공동체적 연대로 확장하는 과정을 보여줬다. 사랑하는 이를 잃은 슬픔은 시간이 지나도 사라지지 않는다. 다만 충분한 애도의 시간을 거치고, 다른 사람들과의 연결 속에서 새로운 현실 위에...
롯데백화점, 베트남 MZ세대 사로잡은 '웨스트레이크 하노이' 2025-10-09 16:12:01
보유한 우수 고객 관리 노하우를 롯데몰에도 적용하고 있다. 개점 초기부터 시작한 롯데백화점의 VIP 서비스인 ‘에비뉴엘’은 1000여 명에 달하는 우수 고객에게 라운지 이용 혜택을 기본으로 제공하고 있다. 최상위 고객을 대상으로 올해 새롭게 도입한 고급 다이닝, 아트 체험 혜택 등도 고객 만족도를 크게 높이고 있는...
이랜드그룹, 마곡 R&D 센터 열어…패션·외식·호텔 연계 강화 2025-10-09 16:10:35
통한 포트폴리오 확장으로 1~2인 가구 및 개인화된 외식 수요까지 공략하며, 앞으로도 본격 성장세를 이어갈 예정이다. 호텔·레저 부문에서는 ‘휴양+문화+웰니스’ 결합 전략을 추진하고 있다. 동해·설악·제주 리조트는 글로벌 아트 전시와 결합해 단순한 숙박 공간을 넘어 문화 체류형 공간으로 진화하고 있다. 고객이...
아모레퍼시픽, 창립 80주년…K뷰티로 해외매출 비중 70% 목표 2025-10-09 16:06:06
강화한다. 럭셔리 안티에이징과 더마(피부과학) 카테고리에 집중하고 헤어케어와 색조 제품의 글로벌 진출을 가속한다. 웰니스와 디바이스 사업을 확장하고, 바이오 기술 기반의 항노화 솔루션 개발에도 나선다. 손상 예방과 노화 지연 등 핵심 연구 분야 투자를 확대해 차세대 기술 혁신을 선도한다는 계획이다. 이 밖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