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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몰캡, BIG DREAM [월가의 돈이 되는 트렌드 '월렛'] 2024-07-18 08:12:06
또한, BTIG는 하반기 주목할 만한 중소형주 종목으로 룰루레몬, 노스롭그루만, 덱스컴 등을 추천했습니다. 이들 각 종목은 남성복과 신발로의 진출, 자사주 및 배당을 통한 주주 환원, 혈당 모니터링 시스템 제조 등의 강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UBS는 아시아 시장에서 확신할 만한 기술주 8종목을 '슈퍼8'이라고...
“이미 금메달이다” 몽골 올림픽 단복 화제 2024-07-17 15:43:36
의류 브랜드인 랄프로렌·벨루티·룰루레몬 등이 제작한 다른 나라 선수단 단복을 제쳤다고 평가하면서 “전통 의상에서 영감을 받아 정교하게 자수를 입힌 조끼와 주름 장식의 가운, 액세서리가 특징인 (몽골의) 개·폐회식용 의상은 지난주 공개된 이후 SNS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고...
"이런 단복은 없었다"…난리 난 올림픽 의상 2024-07-17 13:04:16
브랜드인 랄프로렌, 벨루티, 룰루레몬 등이 제작한 다른 나라 선수단 단복을 제쳤다면서 "전통 의상에서 영감을 받아 정교하게 자수를 입힌 조끼와 주름 장식의 가운, 액세서리가 특징인 (몽골의) 개·폐회식용 의상은 지난주 공개된 뒤 SNS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고 전했다. 몽골 선수단 단복은 몽골의 의류 브랜드인...
"랄프로렌 제쳤다"…SNS 달군 몽골의 파리올림픽 단복 2024-07-17 12:58:40
의류 브랜드인 랄프로렌, 벨루티, 룰루레몬 등이 제작한 다른 나라 선수단 단복을 제쳤다고 강조했다. 몽골 선수단 단복은 몽골의 의류 브랜드인 '미셸앤드아마존카'가 디자인했다. 이 브랜드는 '몽골 전통과 문화의 본질'을 표현하는 것을 기치로 고급 맞춤복과 기성복을 만들어왔다. 몽골 선수들이 입을...
[파리올림픽] 대표팀 단복은 몽골이 금메달…SNS서 인기몰이 2024-07-17 12:41:25
글로벌 의류 브랜드인 랄프로렌, 벨루티, 룰루레몬 등이 제작한 다른 나라 선수단 단복을 제쳤다면서 "전통 의상에서 영감을 받아 정교하게 자수를 입힌 조끼와 주름 장식의 가운, 액세서리가 특징인 (몽골의) 개·폐회식용 의상은 지난주 공개된 뒤 SNS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고 전했다. 몽골 선수단 단복은 몽골의 의류...
러셀2000지수 급등…중소형주 다시 뛴다 2024-07-12 18:11:13
만한 중소형주 종목들로 룰루레몬, 노스롭 그루만, 덱스컴 등을 추천했다. 재닌 스티처 BTIG 애널리스트는 "남성복, 신발 등 새로운 품목으로 진출해 성상 모멘텀 강화할 수 있다"며 "소비 관련 종목 중 가장 강력한 이익 성장세를 보인다"고 말했다. 노스롭 그루만의 경우 자사주 및 배당 등 적극적인 주주환원을 강점으로...
"주식 1주 팔아도 운동화 하나 못 산다" [이민재의 쩐널리즘] 2024-07-06 07:00:00
브랜드 룰루레몬(Lululemon), 스위스 브랜드 온(On) 뿐만 아니라, 국내에서 안다르, 젝시믹스가 약진 중입니다. 결국, 이들에게 시장 점유율을 빼앗긴 나이키 실적은 내리막길을 걷게 됩니다. ● 파리 올림픽부터 회복?…내년까지 우울 내년 연간 실적 전망마저 낙관적이지 않습니다. 최근 변수들이 고스란히 이어질...
에버코어 ISI, '애플' 중국 시장 성장 기대감 표현 [글로벌 IB 리포트] 2024-07-05 08:20:46
있다고 예측했습니다. 다음으로는 룰루레몬에 대한 투자의견입니다. 베어드는 룰루레몬의 목표가를 505달러에서 470달러로 낮췄습니다. 투자의견은 비중확대로 유지했습니다. 회사의 6월 지표를 볼 때, 제품의 공급이 지속적으로 감소했다고 밝혔습니다. 하지만 기업의 마케팅 투자를 감안할 때, 올해 하반기 개선에 대한...
젝시믹스의 중국몽, 대륙 정벌 나서는 K-레깅스 [엔터프라이스] 2024-07-04 14:42:27
다릅니다. 현재 다른 애슬레저 브랜드인 '룰루레몬'의 매장당 한 달 매출이 7억 원 정도로 파악되거든요. 그런데 룰루레몬 제품은 레깅스계의 에르메스라고 불릴 정도로 가격대도 높고, 시장 인지도도 높습니다. 이 점을 감안해서 추정치를 잡아봐야 할 텐데요. 현지 리테일러인 YY스포츠는 매장당 연 매출 10억...
좋아요 535만개, 댓글 21만개…확 커진 '기자팬덤' 2024-06-17 18:34:52
뉴욕특파원의 ‘뉴욕은 레깅스 전쟁 중…흔들리는 룰루레몬과 초고급 알로’다. 조회수 26만6676회를 기록했다. 한국 구독자의 관심이 많은 두 브랜드를 투자 정보와 함께 분석해 눈길을 끌었다. 2위는 조회수 17만7553회를 기록한 나수지 뉴욕특파원의 ‘텅 빈 뉴욕 오피스빌딩이 고급아파트로 변신하는 과정’이 차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