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스타벅스, 여름음료 3종 출시…5일간 e-스티커 추가적립 행사 2022-06-13 08:51:32
사워 블렌디드' 2종류는 내달 25일까지만 선보인다. 스타벅스는 음료와 함께 '치킨 클럽 샌드위치', '잠봉 베이글 샌드위치', '무화과 햄 바게트 샌드위치', '팟타이 두부면 보울 밀 박스' 등 식품 4종도 내놓았다. 이번 음료 출시를 기념해 14∼18일 리프레셔, 블렌디드, 프라푸치노,...
참이슬보다 7배 비싼 원소주, 10초면 완판…'스타酒'가 시장 바꾼다 2022-05-27 17:31:09
천편일률적인 블렌디드 위스키 대신 개성이 강한 싱글몰트 위스키 수요가 증가한 것도 이 같은 변화의 일환이다. 2017년부터 지난해까지 4년간 27.5% 급증한 주류제조면허는 주류 시장의 다변화를 뒷받침할 발판이 될 것으로 보인다. ○여름 성수기 출격 대기이미 술 시장에는 올여름을 뜨겁게 달굴 다양한 신제품의 추가...
박재범이 뒤흔든 '술판'…양조장 창업 뛰어드는 MZ세대 2022-05-27 08:47:47
‘윈저’, ‘임페리얼’ 같은 천편일률적인 블렌디드 위스키 대신 개성이 강한 싱글몰트 위스키 수요가 증가한 것도 이 같은 변화의 일환이다. 2017년부터 지난해까지 4년간 27.5% 급증한 주류제조면허는 주류시장의 다변화를 뒷받침할 발판이 될 것으로 보인다. 급변하는 주류 생태계이미 술시장에는 올 여름을 뜨겁게...
"MZ 취향저격"…드롭탑, `925 레디백` MD 한정 출시 2022-05-19 15:28:33
25일부터 실시하며, 샤인머스캣 에이드, 망고코코 블렌디드, 딥초콜릿 카페라떼, 아이스탑 3종, 아이스컵(1인 빙수) 5종 등 여름 메뉴 13종을 포함해 16,000원 이상 주문 시 레디백을 8,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드롭탑 925 레디백은 아이보리 색상 1종의 15인치 소형 캐리어다. `즐거운 여행`을 테마로 실용적이면서 개성...
'나인원 한남' 온 듯…럭셔리 빌트인 삼성전자 '데이코' 하우스 가보니 [영상] 2022-05-02 14:01:11
존을 마련, 가구 디자이너 문승지 씨와 협업해 공간과 시간의 연결을 구현한 '블렌디드 플로어(Blended Floor)'라는 콘셉트의 공간을 조성했다. 이곳에는 아침의 고요함을 연상시키는 '모닝 캄(Morning Calm)'을 주제로 꾸민 ▲브런치 키친(Brunch Kitchen) ▲티 룸(Tea Room)을 비롯해 이브닝 칠을 기조로...
"올해 첫 아아 개시했네요"…카페에선 여름 신제품 출시 붐 2022-04-26 21:00:03
음료와 음식 등을 판매 중이다. 열대과일 음료 '펀치 그래피티 블렌디드'와 '롤린 민트 초코 콜드 브루', '포멜로 플로우 그린 티' 등의 청량한 음료들이다. 스타벅스의 '블렌디드' 메뉴는 모두 얼음을 함께 갈아 시원하게 마실 수 있는 제품들로 채워졌다. 이디야커피는 여름철 신메뉴로...
[단독] 위스키 가격도 오른다…디아지오, 조니워커 블루 6.5% 인상 2022-04-05 16:05:33
스카치 블렌디드 위스키 ‘올드 파’는 각각 7%(700mL 기준), 10%(750mL 기준) 인상될 예정이다. 디아지오코리아 관계자는 "물류비, 노무비, 일반관리비 등 제조 비용 상승에 따른 가격 인상 요인이 누적된 상태"라고 배경을 설명했다. 디아지오코리아는 지난달 25일 ‘윈저’ 위스키 브랜드를 사모펀드(PEF)에 매각했다....
아메리카노만 마신다고? 다이어트 걱정없는 음료 5 [건강!톡] 2022-03-30 11:43:45
커피 맛에 달콤함까지 느낄 수 있다. 3. 망고 패션 프루트 블렌디드 망고 패션 프루트 주스와 블랙 티가 깔끔하게 어우러진 과일 블렌디드로 120kcal에 불과해 부담이 없다. 4. 쿨 라임 피지오 2012년 출시되어 큰 사랑을 받았던 음료다. 톡톡 튀는 수제 스파클링과 톡 쏘는 라임 풍미가 기분 전환에 도움을 준다. 당분이 2...
홈술족·나들이족 겨냥해 와인·위스키·샴페인 '대규모 세일' 2022-03-29 11:44:00
누리고 있는 발렌타인, 로얄살루트 등 블렌디드 위스키 등을 준비했다. 본점과 잠실점에서는 발베니를 한정 물량에 한해 초특가 상품으로 판매하기로 했다. 롯데백화점은 "와인 대중화에 이어 중장년 남성의 술이란 선입견이 있던 위스키가 2030세대를 중심으로 오픈런과 품절 대란을 일으키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유진, 파테코 ‘삼성동’ 뮤직비디오 출연…쓸쓸함+아련함 2022-03-28 13:20:06
‘블렌디드 노이즈(Blended Noise)’에 수록된 ‘삼성동’은 연인과 함께 걸었던 거리에서의 기억을 추억하며 지나고 나서야 아름다운 사랑이었음을 깨닫는 이별의 과정을 노래한 곡이다. 빈티지한 사운드와 감각적인 피아노 선율이 조화를 이루며 이별 후 짙어지는 그리움을 극대화 시켰다. 뮤직비디오 속 이유진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