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광주세계수영대회 공식 유니폼·시상 메달 24일 공개 2019-04-22 09:31:13
= 2019세계수영선수권대회 공식 유니폼과 시상 메달이 처음으로 공개된다. 2019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 조직위원회는 오는 24일 오후 5시 서울 JW메리어트호텔에서 대회 공식 유니폼 패션쇼를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Modern Paradise city'를 주제로 열리는 이번 패션쇼에는 조직위원장인 이용섭 광주시장을...
'엄빠 패션'의 복귀…뉴트로 열풍에 트렌치코트·체크재킷 인기 2019-04-11 10:07:26
20∼30대의 인기를 끌고 있다. 11일 신세계인터내셔날에 따르면 여성복 브랜드 스튜디오 톰보이에서 이번 봄에 출시한 트렌치코트는 현재 3차 재생산에 들어갈 정도로 인기다. 부드러운 소재와 여성스러운 느낌의 트렌치코트와 캐주얼한 느낌의 면 혼방 트렌치코트는 각각 1천800벌, 1천500벌씩 판매되며 베스트셀러...
국내 최장수 여성복 '스튜디오 톰보이', 중국 본격 진출 2019-04-01 09:58:27
사업도 중국 법인에서 도맡아 진행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스튜디오 톰보이의 해외 진출은 회사가 2011년 ㈜톰보이를 인수하던 때부터 품어왔던 비전"이라고 말했다. 인수 당시 ㈜톰보이는 부도 이후 법정관리 상태였으나,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우리나라 여성복 시장에서 40년 가까이 역사를 이어온 톰보이를 ...
[종목썰쩐]'화장품'·의류 두 날개로 나는 신세계인터내셔날 2019-03-18 11:02:52
스튜디오톰보이가 중국법인을 직접 통하는 방식으로 중국 현지에 매장을 연다. 2018년 하반기 중국 온라인업체 티몰에서 먼저 판매해본 경험을 바탕으로 중국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갈 전망이다.박현진 db금융투자 연구원은 "화장품 부문에서 매출과 이익 기여를 더욱 높이고 의류에선 비효율 영업비용을 줄이는...
'신세계인터내셔날' 52주 신고가 경신, 화장품이 끌어주고, 패션이 밀어주는 성장주 - DB금융투자, BUY(유지) 2019-03-18 09:05:16
03월 14일 db금융투자의 박현진 애널리스트는 신세계인터내셔날에 대해 "1)1q19 화장품 매출이 면세점을 위주로 성장 강세 보임. 2)패션 부문: 중국인에게 인기 높은 브랜드 에드하디가 백화점과 면세점에 런칭. 스튜디오 톰보이의 중국 오프라인 사업 본격 개시 3)최근 기대심리를 선반영해 빠르게 변동하는 주가가 다소...
KB증권 "신세계인터네셔날, 올해 실적 성장 기대…목표주가↑" 2019-03-18 08:48:25
개선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KB증권 자료에 따르면 신세계인터네셔날은 올해 매출과 영업이익 모두 성장할 것으로 전망됩니다. 특히 영업이익은 전년 대비 68.5% 오른 940억원을 기록할 것으로 보입니다. 이 회사는 또 해외 사업 확장도 꾀하고 있습니다. 이 연구원은 이에 대해 "2018년 3월 중국 사업 확장을 위해 설...
'신세계인터내셔날' 52주 신고가 경신, 화장품이 끌어주고, 패션이 밀어주는 성장주 - DB금융투자, BUY(유지) 2019-03-15 14:02:40
03월 14일 db금융투자의 박현진 애널리스트는 신세계인터내셔날에 대해 "1)1q19 화장품 매출이 면세점을 위주로 성장 강세 보임. 2)패션 부문: 중국인에게 인기 높은 브랜드 에드하디가 백화점과 면세점에 런칭. 스튜디오 톰보이의 중국 오프라인 사업 본격 개시 3)최근 기대심리를 선반영해 빠르게 변동하는 주가가 다소...
'신세계인터내셔날' 52주 신고가 경신, 화장품이 끌어주고, 패션이 밀어주는 성장주 - DB금융투자, BUY(유지) 2019-03-14 11:37:40
03월 14일 db금융투자의 박현진 애널리스트는 신세계인터내셔날에 대해 "1)1q19 화장품 매출이 면세점을 위주로 성장 강세 보임. 2)패션 부문: 중국인에게 인기 높은 브랜드 에드하디가 백화점과 면세점에 런칭. 스튜디오 톰보이의 중국 오프라인 사업 본격 개시 3)최근 기대심리를 선반영해 빠르게 변동하는 주가가 다소...
신세계인터 플립, 대학생·디자이너 협업한 트렌치코트 공개 2019-01-17 09:45:34
신세계인터 플립, 대학생·디자이너 협업한 트렌치코트 공개 (서울=연합뉴스) 김연숙 기자 =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자사 전문 디자이너와 대학생이 함께 만든 트렌치코트를 17일 크라우드펀딩 업체 와디즈를 통해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 프로젝트는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신규 브랜드 플립(FLIP)에서 진행한 것으로, 여성복...
100만원대 아동패딩 품절…아이 울음소리 줄어도 '명품'은 웃는다 2019-01-09 06:00:00
신세계백화점의 아동 장르는 전년 동기 대비 18.9% 신장했다.어릴 때부터 프리미엄 의류를 입고 자란 아이들을 위해 청소년용 명품도 국내에 속속 상륙하고 있다. 신세계백화점은 아동 명품 전문 편집매장 '분주니어'를 통해 올 가을부터 다양한 주니어 라인과 브랜드를 소개하고 있다.고가의 컨템포러리 브랜드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