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마트몰, 매주 '통큰 월요일' 행사…하루 최대 2개 구매 2014-09-12 10:10:12
12일 밝혔다.이날 오전 9시에는 '오뚜기 스낵면(5입,1팩)'을 매장판매가(1950원)보다 50% 가량 할인한 1000원에, 12시에는 ‘캠벨 포도(2.5kg,1박스,국내산)'를 매장판매가(1만2000원)보다 1000 저렴한 7500원에, 오후 3시에는 ‘냉동 블루베리(1kg,1봉,칠레산)’를 매장판매가(6500원)보다 30%...
"명절 스트레스 쇼핑으로 푸세요" 2014-09-09 22:39:48
값에 내놓는다. ‘cj 블로냐 스파게티(1250g)’는 6980원에, ‘오뚜기 맛있는 된장·김치·순두부·청국장 찌개(각 250g)’는 990원에 판다. 롯데마트몰에서도 9~17일 ‘명절 증후군 해소’를 콘셉트로 간편식품, 향초 등을 최대 반값에 판매한다.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온라인팜-오뚜기, 美 판매 1위 건강기능식품 공동 판매 2014-03-27 14:43:53
8종이다. 오뚜기가 온라인팜과 손잡고 네이처메이드의 약국 시장 진출을 추진한 것은 무선인식 기술인 rfid를 접목한 투명한 유통 시스템을 온라인팜이 보유하고 있기 때문이란 설명이다. 온라인팜은 rfid를 기반으로 한 시스템을 구축해 오뚜기와 실시간으로 네이처메이드 유통현황 등 정보를 공유할 계획이다. 또 양사는...
오뚜기, 실속형 설날 선물세트 80여종 선보여 2014-01-10 11:00:23
선물세트’,‘힐링타임 오뚜기차 선물세트’, 미국 판매 1위 비타민‘네이처메이드 선물세트’, 자연의 건강함을 전하는‘네이처바이 건강식품(진생업 홍삼 등) 선물세트’등 1~3만원대의 실속형 선물세트와 프리미엄 선물세트가 적절한 조화를 이뤘습니다. ㈜오뚜기는 소비자들이 언제든 내용을 확인하고, 간편하게 구입할...
라면시장 올해 키워드 '비빔전쟁'…신라면·짜파게티 매출 TOP 2013-12-26 14:37:38
11월 13.1%의 점유율로 오뚜기(13.9%) 뒤를 바짝 쫓고 있다. 연간 누적 점유율(1~11월)을 살펴보면 농심이 66.6%의 압도적인 점유율로 1위를 달리고 있는 가운데 오뚜기가13.4%, 삼양이 11.6%, 팔도가 8.4%의 점유율을 보이고 있다.한경닷컴 정현영 기자 jhy@hankyung.com ▶개인투자 이제 쉬워진다" 급등주 검색기 등장 ▶...
[토마토 파스타 소스 집중분석] 레스토랑 부럽지 않은 제품 1위는? 2013-11-08 16:11:45
하더라도 토마토의 함량 등에 따라 그 맛이 천차만별이다. 청정원, 오뚜기, cj 백설, heinz (하인즈) 4개 제품을 맛집ㆍ요리 포털 사이트 메뉴판닷컴에서 꼼꼼하게 비교해봤다. ■ 청정원 - 토마토 스파게티 소스 누구의 입맛에도 잘 맞는 무난한 맛 굵직하게 썰어 넣은 토마토와 마늘, 양파, 허브...
불황 속 대박 할인 박스 등장 `스마트 체험박스` 인기 2013-11-07 11:18:28
오뚜기 `백세카레`와 다양한 육아정보를 접할 수 있는 `맘앤앙팡` 11월호 등이 있다.‘스마트 체험박스’는 주로 아이들과 주부들을 위한 실생활용품과 식품 등의 다양한 정품과 샘플을 매달 9,900원의 저렴한 가격으로 받아 써 볼 수 있는 정기구독형 체험상자다. 네이버 카페와 매일유업, 남양유업, 보령메디앙스 등의...
한가위 맞이 건강기능식품 할인 · 실속 구매정보 소개 2013-09-10 17:50:02
수 있습니다. 오뚜기는네이처메이드 선물세트를 최대 30% 할인하는 `추석맞이 네이처메이드 특별 할인행사`를 진행합니다. 네이처메이드 추석 선물 세트 3종을 최대 30%까지 할인된 금액에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16일까지 네이처바이오뚜기센터점이나롯데닷컴등 유명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또, 온누리...
[정성 담은 한가위 선물] 커피·햄·양념·건강기능식품…맛 좋고 질 좋은 '실속선물' 담으세요 2013-09-06 06:59:29
11만5000원이다. 오뚜기는 올해 추석 모든 선물세트의 포장지 디자인을 새로 바꾸고 에코마크를 부착했다. 80여종의 알찬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명절에 가장 많이 소비되는 당면, 부침가루, 볶음참깨, 양념장 등의 제품으로 구성한 1만~3만원대 실속형 선물세트가 주력이다. 오뚜기는 홈페이지(www.ottogi.co.kr)와...
새우깡·3분카레 울린 PB상품 2013-04-29 17:17:39
이 부문 대표 브랜드인 오뚜기 ‘3분 카레’보다 많이 판매됐다. 통큰카레와 통큰치킨카레를 합쳐 총 42만봉지가 팔려 3종의 오뚜기 3분 카레 39만여봉지의 판매량을 뛰어넘었다. 이처럼 pb상품의 인기가 높아지자 롯데마트는 오리온 초코파이를 겨냥한 신상품 ‘통큰 초코파이’를 5월1일부터 판매키로 했다. 한 박스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