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LG 전자칠판'과 '클로바노트' 공독 구독 상품 출시 2025-01-22 10:00:00
3개월 동안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LG전자는 구독 기간에 케어 전문가의 정기적인 방문을 통해 제품을 관리해 줄 예정이다. 박준성 LG전자 커머셜 기업담당은 "전자칠판 구독 서비스를 본격화하고, LG전자의 다양한 B2B 상품으로 구독 사업을 확대해 기업 고객의 제품 관리와 비용에 대한 부담을 덜어주겠다"고 말했다.
발레 '데카당스'부터 뮤지컬 '그레잇 쇼'까지 2025-01-21 18:15:28
7편도 마련됐다. 누구나 클래식 공연은 관객이 최소 1000원, 최대 1만원 사이에서 관람료를 결정할 수 있다. 이해를 돕는 해설도 제공한다. 연간 3만9600원을 내면 40% 할인된 가격에 원하는 공연 티켓을 구매할 수 있는 ‘구독’ 회원권과 함께 연간 3만원을 더 내면 추가 1인 관람료도 40% 할인해주는 ‘구독 플러스’를...
면·소스 기업 면사랑, 웹진 '누들플래닛' 창간 1주년 맞아 2025-01-21 15:46:24
구독자와 3000명의 오프라인 정기간행물 구독자를 확보했다. 매월 발행되는 웹진에서는 세계 각국의 다양한 면 이야기를 다루고 있으며, 독자들의 반응이 뜨거웠던 콘텐츠를 계절마다 묶어 계간지 형태의 정기간행물로 인쇄본을 발행하고 있다. 창간호를 시작으로 현재까지 총 1만6000부가 발행됐다. 독자들로부터 가장 큰...
경북도 공영 온라인쇼핑몰 ‘사이소’ 매출 500억 돌파 2025-01-09 14:38:38
공모사업으로 3년째 추진한 소상공인 정기구독포인트사업과 경북도의 저출생 대응부서와 연계한 다자녀 가정 농수산물 지원 등의 협업사업 추진은 고정고객 확보와 회원 증대 효과를 거두었다. 경북도는 사이소의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 올해에도 모바일 쇼핑 최적화를 위한 시스템개편과 소비자 중심의 다양한 기획전을 통...
건강식으로 먹었는데…대장균 '득실' 2025-01-09 12:31:50
통해 판매되는 정기배송(구독형) 닭가슴살 샐러드 13개 제품에서 기준치를 초과한 대장균이 검출됐다. 한국소비자원은 온라인에서 주문한 닭가슴살 샐러드 30종을 작년 7월 22일부터 8월 21일까지 배송받아 안전 실태를 조사한 결과, 기준치를 초과한 대장균이 검출된 제품이 13개로 전체(30개)의 43.3%에 이른다고 9일...
소비자원 "온라인 배송 닭가슴살 샐러드 13개서 대장균 검출" 2025-01-09 12:00:13
국내에서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판매되는 정기배송(구독형) 닭가슴살 샐러드 제품 13개에서 기준치를 초과한 대장균이 검출됐다. 또 저염식이나 저열량이라고 광고한 샐러드 제품 5개는 나트륨과 열량이 기준치를 넘어 부적합 판정을 받았다. 한국소비자원은 온라인에서 주문한 닭가슴살 샐러드 30종을 작년 7월 22일부터...
롯데칠성, 공식 온라인몰 새단장…"고객 편의 제고" 2025-01-09 09:41:40
추가했다. 음료와 주류를 소개하는 브랜드관을 만들고 정기구독 카테고리를 세분화했다. 또 갓 생산한 음료를 기간별로 한정 판매하는 싱싱마켓을 마련하고, 건강기능식품과 식물성 음료를 판매하는 헬스&웰니스 전문관을 신설했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미술관 갈 필요 없겠네"…갤러리 임원도 놀란 '아트 TV' 2025-01-09 09:34:16
프레임 등이 전시됐다. 삼성전자는 2017년 아트 구독 서비스 '삼성 아트 스토어'를 출시했다. 라이프스타일 TV '더 프레임'을 통해 이용 가능하다. 삼성 아트 스토어 구독자들은 삼성 TV로 사진·일러스트 작품뿐 아니라 유명 미술관·갤러리에서 소장 중인 3000여점의 작품을 4K 화질로 감상할 수 있다....
hy, 하루야채 모델 임시완과 함께하는 '임시완게임' 진행 2025-01-08 16:53:57
지급하는 이벤트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하루야채 브랜드 제품 정기구독을 신청하고 자동이체를 설정하면 된다. 하루야채 12종 정기구독 신규 고객 중 456명을 추첨해 적립금을 지급한다. 45만6000원을 수령하는 1등 1명을 포함해, 2등 5명은 4만5600원, 3등 50명은 4560원을 받을 수 있다. 누구나 참여 가능한 ‘깐부...
클래스101, 새해맞이 '구독하길 잘했다' 캠페인 전개 2025-01-06 17:04:46
브랜드 캠페인을 실시한다. 2022년 출시된 클래스101의 구독 서비스는 한 번의 정기 구독으로 5300개 이상의 클래스를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는 상품이다. 1월 한 달간 진행되는 ‘구독하길 잘했다’ 캠페인은 ▲재테크 강의로 투자 성공 ▲공예 클래스로 모임 선물 준비 ▲업무생산성 강의로 가족과의 여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