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공짜 화장품' 나오는 자판기…일본에서 난리 난 이유는? 2025-05-22 17:15:05
문제도 자리하고 있다. 로프트 측은 "기존에는 매장에서 직접 샘플을 나눠줬지만, 인력 부족으로 자판기로 전환했다. 현장 부담을 줄이는 동시에 앱 가입자 수와 방문객 증가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고 밝혔다. 이용자들은 점원의 눈치를 보지 않고 제품을 받아볼 수 있어 자판기를 선호한다고 말한다. 한 40대 여성 이용자...
무신사, 1분기 영업익 176억원…전년비 24%↑ 2025-05-22 15:07:12
이상 성장했다. 오프라인 부문에서는 무신사 스토어 편집숍, 자체 브랜드(PB) '무신사 스탠다드' 오프라인 매장에 방문객이 늘고 있다. 지난 3월 무신사 스탠다드 오프라인 매장을 다녀간 고객 수는 210만명을 돌파했다. 1분기 누적 방문객은 470만명이다. 무신사 스탠다드에서 운영하는 외국인 특화 매장...
소상공인 마케팅 패키지 출시, 효과는 극대화! 가격은 최소화! 2025-05-22 12:10:01
파워링크 등록 ? 네이버 지도 및 맵핑 등록 ? 콜백용 이미지 편집 ? 카카오 비즈니스 채널 등록 ? 당근마켓 비즈채널 개설 ? 네이버 스마트 플레이스 등록 ? 인스타그램 카드뉴스 제작 ? 네이버 블로그 포스팅 ? X배너, 명함, 전단지 디자인 및 인쇄 ? 반응형 홈페이지 제작 (선택 옵션) 이...
GS25 PB상품, 일본 돈키호테 진출…해외 인지도 확대 2025-05-22 10:11:45
GS25를 운영하는 GS리테일이 일본 편집숍 돈키호테와 전략적 협업을 맺고 자체브랜드(PB) 상품을 수출하게 됐다고 22일 밝혔다. GS리테일에 따르면 이달 중순부터 일본 전역에 있는 약 400개 돈키호테 매장 내 전용 매대에 10여종의 PB 및 협업 상품이 진열됐다. 이번 수출을 계기로 돈키호테와의 파트너십을 강화하고 일본...
에이피알 메디큐브, 미국 화장품 편집숍 '울타뷰티'서 판매된다 2025-05-12 11:32:05
에이피알 메디큐브, 미국 화장품 편집숍 '울타뷰티'서 판매된다 오는 8월 온라인몰·현지 오프라인 매장에 공식 입점 (서울=연합뉴스) 강애란 기자 = 에이피알[278470]은 대표 뷰티 브랜드 '메디큐브'가 미국의 화장품 전문 편집숍 '울타뷰티'에 진출한다고 12일 밝혔다. 울타뷰티는 미국 전역에...
에이피알, 미국 편집숍 '울타뷰티' 진출…"8월 입점" 2025-05-12 09:52:53
에이피알은 자사 브랜드 '메디큐브'가 미국 대형 뷰티 전문 편집숍 '울타 뷰티'에 진출한다. 에이피알은 최근 미국 울타 뷰티와 메디큐브의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메디큐브 화장품과 메디큐브 에이지알(AGE-R)의 뷰티 디바이스 '부스터 프로'와 '부스터 프로 미니' 등 총...
사업 구조조정 신세계푸드..."창업비 40% 낮춘다" 2025-05-08 14:38:11
버거 브랜드에 밀리며 매장 수 증가세가 꺾이는 중입니다. 누적 기준 280여개 점포가 문을 열었지만, 이 중 70여곳이 문을 닫았을 정도입니다. 업계에서는 신세계푸드가 기존 방식을 고수한다면 곧 경쟁력을 잃게 될 것이란 우려까지 나오는데요. 때문에 강승협 신세계푸드 대표가 취임 후 처음으로 직접 나서 대응책을...
아모레퍼시픽 한율, 세포라 통해 美 공식 진출 2025-05-08 10:53:12
진출하기로 했다. 한율은 오는 16일부터 세계 최대 화장품 편집숍 세포라(Sephora)를 통해 미국 전역의 세포라 매장 및 온라인 플랫폼에서 주요 제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브랜드 베스트셀러 제품 '유자' 라인의 수면 팩, 토너 패드 등 시그니처 스킨케어 라인을 판매한다. 한율은 한국의 사계절과 자연에서 영...
아모레퍼시픽 한율, 세포라 통해 미국 시장 공식 진출 2025-05-08 08:37:01
최대 화장품 편집숍인 세포라(Sephora)를 통해 미국 전역의 세포라 매장과 온라인 플랫폼에서 주요 제품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인기 제품인 유자 라인의 수면팩과 토너패드 등을 중심으로 한율의 대표적인 제품들을 판매할 예정이다. 한율은 한국의 사계절과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브랜드로 국내 지역 농가와 협업해...
신세계百, 육아 라이프스타일 인플루언서와 기획전 선보여 2025-05-08 06:00:04
아이템을 한자리에 모은 참여형 편집 마켓을 처음으로 기획했다. 고객은 인플루언서와 현장에서 직접 소통하며 제품을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다. 기요니는 9만8천명의 팔로워를 보유한 인스타그램 기반 콘텐츠 크리에이터로, 직접 개발한 '무무베개', 아동 홈웨어, 홈드레스 등 리빙 상품을 선보인다. 오는 9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