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다이어트 하려다 암 걸릴 판"…충격 조사 결과 2024-08-09 11:27:03
100개에 대해 기획검사를 했다. 조사 결과, 체중 감량 효과 표방 제품은 40개 중 17개, 근육 강화 표방 제품은 40개 중 15개, 가슴·엉덩이 확대 표방 제품은 20개 중 10개에서 위해 성분이 검출됐다. 이로써 총 42개 제품이 부적합 판정을 받았다. 특히 체중감량을 내세운 제품에는 변비약 성분인 '센노사이드'와...
해외 직구 다이어트 식품 검사했더니…10개중 4개 '부적합' 2024-08-09 10:48:28
중 17개, 근육강화 표방 제품은 40개 중 15개, 가슴·엉덩이 확대 표방 제품은 20개 중 10개에서 위해성분이 검출, 모두 42개 제품이 부적합으로 판정됐다. 체중감량을 내세운 제품에는 변비약 성분인 '센노사이드'와 국제암연구소가 지정한 발암 가능 물질인 '페놀프탈레인' 등이 검출됐다. 한 제품에는...
아임에코, 파리서 오비맥주 카스와 세계 최초 ‘컵 투 컵’ 친환경 프로젝트 진행 2024-08-09 10:00:00
리싸이클 제품을 파트너사에 제공하고 있다. 앞으로 더 많은 페스티벌과 축제 현장에서 다양하고 새로운 지속가능한 파트너쉽을 보여주겠다”고 밝혔다. 한편, 아임에코는 친환경 제품을 판매하고 판매한 제품의 회수, 재활용 기술개발을 영위하는 위사이클㈜의 친환경 브랜드다. 위사이클은 생분해성 플라스틱의 혐기소화...
기존 정치 문법 깬 트럼프 행정부, 기대에서 시작해 카오스로 끝나[해리스vs트럼프⑤] 2024-07-29 07:39:45
보조하는 한편 해외 생산제품을 미국으로 수출할 때 관세를 35% 부과했다. 저임금을 좇아 중국, 멕시코 등에 생산시설을 구축한 자국 기업이나 미국에 제품을 수출하는 외국 대기업에 대한 경고였다. 중국 견제·코로나 대응방식 문제 돼 중국 견제와 기업들의 리턴을 돕는 ‘리쇼어링(Reshoring)’ 정책은...
"여친도 탐낸 제품이에요"…조세호, 결국 '과도한 PPL' 사과 2024-07-18 09:24:31
속 제품들은 백화점 및 온라인 스토어(매장)에서 만나보라'는 말로 영상을 마무리했다. 해당 영상은 유료 광고로 제작된 사실을 고지했다. 하지만 '신혼집 공개', '쇼핑을 위한 준비' 등의 콘셉트와 맞지 않은 방향으로 흘러가면서 "거부감이 느껴진다"는 비판이 줄을 이었다. "옷방 공개라 기대하고...
차세대 디자이너들, K-패션 대표주자 '민주킴'과 만나다 2024-07-12 09:09:55
2015년 하이엔드 컨템포러리 여성 브랜드를 표방한 민주킴을 론칭한 이후 올해 세컨드 브랜드 '파쿠아'를 선보이기까지 브랜드 사업을 확장하며 겪은 스토리도 소개했다. 김 디자이너와 장학생들은 강연에 이어 서울 안국동에 있는 민주킴 쇼룸과 작업실을 둘러봤다. 브랜드가 신제품을 기획·디자인·유통하는 ...
"진열하기 전에 동났어요"…SNS서 난리난 '그 초콜릿' 완판 2024-07-08 11:18:55
인기가 높아지자 현지에서도 구하기 어려운 제품이 된 것으로 알려졌다. 초콜릿에 피스타치오 스프레드와 카다이프(중동 지역에서 즐겨 먹는 얇은 국수)를 넣은 것이 특징. CU가 선보인 두바이 스타일 초콜릿도 이를 표방했다. 국내 중소기업 제조사 몽뜨레쎄와 손잡고 제품을 만들었다. 다만 각종 ‘먹방’(먹는 방송) ...
한국콜마, 선케어 ‘녹색인증’...탄소 줄이고 항산화 높이고 2024-07-05 11:08:03
제품을 표방한다. 바닷속 산호를 굳히는 백화현상을 초래하는 유기자차(화학적 차단) 성분을 제외하고 무기자차(물리적 차단) 제형으로 만들어 친환경적이다. 한국콜마는 앞으로 선크림뿐 아니라 스킨케어, 포인트메이크업 등 다양한 라인에 녹색기술을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그동안 녹색기술 인증은 화장품의 경우 주로...
인종별 '맞춤 쿠션'으로 전세계 밀착…K뷰티 '佛 아성' 넘어선다 2024-07-02 17:52:24
K뷰티 표방한 브랜드·제품도 등장글로벌 시장에서 K뷰티가 받는 대접도 달라졌다. 일본 아인즈토르페는 작년 11월 한국 화장품업체로는 처음으로 브이티와 직매입 거래를 시작했다. 대형 유통 채널이 중간 대리상을 거치지 않고 K뷰티 브랜드와 직접 거래처를 튼 것이다. 일본 최대 드러그스토어인 마쓰모토기요시는 최근...
방유당 그레이츠판교점, '와인 & 주류 프로모션' 진행 2024-06-27 13:32:33
로스터리를 표방하는 방유당은 백합관자탕과 한우등심버섯구이를 한산소곡주와 즐길 수 있는 메뉴와 가오리조림과 한우육회를 청혼 블루와 페어링하는 메뉴를 새로 출시했다. 추가로 해산물구이샐러드와 화이트 와인, 한우육전과 레드와인을 추천 페어링으로 주문 고객들에게 할인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방유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