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혁신과 사기 사이...가상자산을 바라보는 엇갈린 시선 [한경 코알라] 2025-04-30 14:28:48
피부 손상과 피부암의 위험에 관해 이야기할 것이다. 가상자산에 대한 의견을 제도권 금융인과 법조인, 규제당국에 물으면 ‘파괴적 혁신’ 중 ‘파괴’만 언급될 것이다. 미국 시골 마을에서 온 존이 ‘차는 머그잔에 티백을 넣어 만드는 것’이라고 주장하는 것과 다를 바 없다. 현재 국내에서 진행되고 있는 가상자산...
"할리우드 스타들이 사랑하는 K-뷰티"…美매체들 韓화장품 강추 2025-04-29 09:22:06
맞아 '물광피부'(glass skin)를 완성하는 데 필수적"이라며 "지금 바로 최고의 아마존 한국 뷰티 할인 상품을 주문해야 한다. 왜냐하면 이 할인행사는 한국어로 '촉촉'(chok chok)이라고 말하기 전에 사라질 수 있다"고 썼다. 그러면서 '촉촉'이 한국어로 탄력 있고 수분을 머금은 피부를 뜻하는...
YLESS, 명품 향 담은 스킨·바디케어 신제품 15종 출시 2025-04-28 16:27:38
출시된 신제품은 보습, 탄력, 주름 개선 등 피부 노화 고민 해결에 도움을 주는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라인들과 명품 브랜드의 향을 느낄 수 있는 핸드, 바디케어 제품들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해양 식물에서 추출한 핵심 성분을 포함하고 있으며, 풍부한 보습과 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아방쥔 모이스처라이징...
CJ올리브영, '체험형'으로 바뀐다…"피부상태 측정" 2025-04-25 10:19:12
값으로 피부 고민에 맞는 솔루션을 탐색할 수 있다. 전문적인 상담을 원할 경우 매장 직원이 휴대하고 있는 PDA(개인 휴대용 정보단말기)에 탑재된 고객 카운슬링 '샐리(SELLY)'를 활용하면 된다. 샐리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성분, 피부 타입, 제형 등 고객 피부 상태와 선호도에 맞춘 상품을 추천한다. 올리브영...
DXVX, 다이소에서 건기식 6종 판매 시작 2025-04-25 09:42:13
판매를 시작했다고 25일 밝혔다. 출시 제품은 '스트레스, 쉼', '피부건강 면역톡톡!!', '눈건강 아이라이트', '다이어트 홀릭', '기억력 그린라이트', '비타민C 플러스 톡톡!!' 등 6가지 제품이다. 디지털 기기와 함께 생활하는 현대인들이 일상에서 겪는 다양한 건강...
K2, 자외선 차단·바람막이 '웨더리스 썬자켓'…구김 걱정없고 휴대 편리 2025-04-24 16:01:16
고민도 깊어지고 있다. 패션업계에서는 올해 자외선 차단 기능성이 강화된 바람막이 재킷이 유행할 것으로 보고 있다. 실용성을 극대화한 차세대 바람막이다. 아웃도어 브랜드 K2는 95% 이상의 자외선 차단 기능을 갖춘 ‘웨더리스 썬자켓’을 선보인다. 초경량 바람막이로 방풍·발수 기능과 높은 신축성까지 더해 봄부터...
고영재 블랑네이처 대표 "진짜 좋은 제품은, 진짜 좋은 사람들이 만듭니다" 2025-04-23 09:00:04
있었던 이유는 무엇인가? 여드름은 단순한 피부 트러블이 아니다. 겪어본 사람들은 알겠지만, 그 자체로 자신감, 사회생활, 심리적 안정감까지 영향을 미친다. 고객의 고민을 정말 ‘내 일처럼’ 생각해왔으며, 그래서 여드름 문제에 집중할 수밖에 없었다. 고객의 ‘진짜 삶’에 도움이 되는 브랜드, 그것이 블랑네이처의...
공백 아닌 더 강해진 시간…엑소 카이, 기다리길 잘했다 [종합] 2025-04-21 17:44:25
"어떤 모습을 보여드려야 할지 고민이 많았는데 답이 나오지 않았다. 그러다 어느 순간 가장 많이 한 생각이 '정확한 규칙 없이 마음 편하게 해보자'는 거였다. 새로운 마음으로 시작해보자는 마음도 많이 녹였다. 앞으로의 가수 생활에서도 달라질 포인트가 되지 않을까 싶다"고 털어놨다. 타이틀곡 '웨이트...
"본질이 중요" 이마트, '노브랜드 전략'으로 화장품 시장 공략 2025-04-21 10:03:07
피부 고민 별 집중 케어를 위한 신제품을 추가로 선보이며 초저가 화장품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겠다는 계획이다. 앞서 이마트는 '와인'에도 노브랜드 전략을 적용해 '와인 명가' 이미지를 확보하기도 했다. 2019년 8월 선보인 4900원 와인 '도스코파스'가 대표적이다. 도스코파스는 론칭 1년...
이마트, LG생활건강 손잡고 초저가 화장품 공략…"제품군 확대" 2025-04-21 06:00:03
등 피부 고민별 집중 관리를 위한 신제품을 추가로 선보이며 초저가 화장품 라인업(제품군)을 지속해 확대할 계획이다. 정수민 이마트 화장품 바이어는 "부담 없는 가격과 성분, 효능 등에서 경쟁력을 갖춘 LG생활건강의 초저가 화장품을 이마트 단독으로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이마트는 유통 전문가와 피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