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제니가 휴양지서 착용" 오픈런까지…달라진 K백화점 일냈다 2025-12-02 17:07:32
중심의 전통적 사업 모델에서 콘텐츠(브랜드 소싱) 중심의 모델로 체질 개선을 이뤄낼 수 있다는 얘기다. 지금까지 더현대 글로벌이 일본과 대만 등지에서 거둔 누적 매출은 57억원에 달한다. 단순한 상품 판매를 넘어 브랜드 가치를 수출하는 플랫폼으로서의 입지를 굳히고 있다. 대만 흥행의 배경으로는 고가 전략이...
글램팜, 브랜드스타즈 '한국대표 명품 브랜드' 4년 연속 선정 2025-12-02 16:54:18
R&D 중심 제조사로 자리 잡았다. 2008년 자체 브랜드 글램팜을 론칭한 이후 비타민C 함유 특허 세라믹 발열판, 틸팅 쿠션, 자동 슬립모드, 프리볼트 등 사용자 중심 기술을 집약한 제품을 선보이며, 브랜드 전문성과 차별성을 강화하고 있다. 현재 언일전자는 국내외 210건의 지식재산권, 20종의 헤어기기 특허, 27건의...
[더 라이프이스트-이재형의 비즈니스 코칭] '김부장'이 사직서 쓰기 전에 꼭 해야 할 일 2025-12-02 16:13:32
있음을 받아들여야 한다. 부장이나 임원까지 올라가면서 쌓은 전문성을 퇴직 후에도 자신의 브랜드로 승화시킬 수 있다면 금상첨화일 것이다. 하지만 대부분 그렇지 못하다. 내가 코칭한 임원 역시 회사에 충성하다 예고도 없이 퇴직하게 된 터라, 정작 퇴직 후의 삶에 대한 준비가 없었다. 실제로 많은 직장인들이 직장을...
한국섬유개발연구원, 헬스케어 소재 공급해 금천 사업화 지원 2025-12-02 15:43:27
다양한 원사를 개발하여 금천에 공급하고 있다. 금천은 최근 일본 등 해외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신체 회복 기능의 리커버리 웨어와 환자복 등을 중심으로 한 ‘MEDICOVERY’ 브랜드를 론칭하고, 지난 10월 중순에 대만 타이베이에서 열린 대만국제섬유박람회(TITAS 2025)에 참가해 많은 관람객의 관심을 받았다. 특히, 이...
글루타넥스, '2025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 2년 연속 수상 2025-12-02 15:14:32
브랜드 대상’ 코스메슈티컬 부문에서 2년 연속 수상했다고 2일 밝혔다. 소비자 투표를 통해 한 해를 대표하는 브랜드를 선정하는 본 시상에서, 글루타넥스는 제품력과 소비자 신뢰도를 인정받으며 코스메슈티컬 대표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시 한 번 공고히 했다. 글루타넥스는 제약사의 기술력과 피부과학을 결합한...
IFA CEO "한국, 최고 혁신 국가…파트너십 강화" 2025-12-02 15:01:44
열리는 2026 IFA에서는 한국 기업들에게 다시 한 번 세계 무대에서 혁신 역량을 선보일 수 있는 독보적인 기회를 제공하겠다고 린드너 CEO는 강조했다. 린드너 CEO는 "국제적인 브랜드 인지도 제고와 소비자·유통업체와의 직접적인 접점 확보는 물론, 유럽 시장의 기술 트렌드에 대한 인사이트도 얻을 수 있다"며 "글로벌...
?퓌 '푸딩팟', '2025 올리브영 어워즈' 컨투어링 부문 1위…수상 기념 미공개 컬러 출시 2025-12-02 15:00:03
달 동안만 한정 판매된다. 푸딩팟 1개 구매 시 미공개 컬러 본품을 증정하는 구성으로 출시 전부터 관심을 모았으며, 12월 올영세일 첫날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전량 품절됐다. 미공개 컬러 중 가장 큰 관심을 받은 ‘버니(Bunny)’는 퓌의 새로운 모델 트와이스 나연에게 영감을 받아 개발된 쿨 핑크 컬러로, 나연 특유의...
SPC파리바게뜨, 글로벌 700호점 돌파…런던 웨스트필드점 개점 2025-12-02 14:36:19
1호점 ‘카나리워프(Canary Wharf)점’은 오픈 후부터 꾸준한 고객 유입을 보이고 있다는 설명이다. 웨스트필드점은 가맹 1호점의 점주가 추가로 매장을 오픈한 다점포 출점 사례다. 웨스트필드점은 런던 쉐퍼드부시 지역에 있는 '웨스트필드' 1층(Ground floor)에 자리 잡았다. 웨스트필드는 명품?패션?생활?가전...
아임웹, 브랜드 성장 밋업 '임팩톤 25' 성료 2025-12-02 14:16:19
네트워킹 세션에서는 참석자들이 자유롭게 서로의 브랜드 운영 경험과 고민을 나누는 시간이 이어졌다. 한 참석자는 “다른 브랜드가 어떤 기준으로 마케팅 의사결정을 내리는지 직접 들을 수 있어 실제 운영에 큰 도움이 될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또 다른 참석자는 “비슷한 고민을 하는 운영자들과...
Yelp, ‘People Love US’에 한국 브랜드 ‘이자카야 시선’ 선정 2025-12-02 13:57:52
개의 활성 비즈니스와 3억 건 이상의 누적 리뷰를 보유한 미국 최대 맛집 플랫폼으로, 고객의 평가가 매장 선택과 브랜드 신뢰도에 큰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이번 인증서는 Yelp CEO 명의로 직접 발송된 것으로, 현지에서도 매우 드문 사례다. 이자카야 시선은 최근 포브스가 선정한 ‘2025 이자카야 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