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유니클로·JW앤더슨 협업상품 5분 만에 동났다 2017-09-24 18:56:18
브랜드 콘셉트로 내걸고 있다. 히트텍, 에어리즘 등 기능성에 충실한 기본 아이템을 꾸준히 히트시켜 국내 패션업계에서 단일 브랜드로는 처음으로 ‘1조 클럽’에 이름을 올렸다.유니클로의 국내 매출은 2015년 1조1169억원으로 처음 1조원을 돌파했고, 작년에는 1조1822억원을 올렸다. 전 세계 매출은...
칸 광고제 수상작 서울서 본다…21~22일 '칸 라이언즈 페스티벌' 2017-09-15 15:40:14
작품 중 유일하게 '유니클로 히트텍'으로 수상한 황성필 제일기획 팀장과 심사위원으로 활약한 김정아 이노션 ECD(임원급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이숙인 TBWA코리아 상무를 비롯해 박현우 이노레드 대표, 김효성 플레시먼 힐러드 시니어, 서흥교 페이스북 이사, 이지수 엔자임헬스 상무 등이 강연한다. 22일에는 칸...
'캔 속에 옷이'…유니클로, 美공항·쇼핑몰에 의류자판기 2017-08-03 11:32:49
때 자판기에서 따뜻한 음료 대신 히트텍이나 다운 재킷을 뽑을 수 있게 될 전망이다. 일본 SPA(제조·유통 일괄형)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가 올해 8∼9월 두 달 동안 미국 뉴욕과 휴스턴, 오클랜드 일대 공항 및 쇼핑몰에 의류자판기 10대를 설치할 계획이라고 월스트리트저널(WSJ)이 2일(현지시간) 보도했다. 이 자판기의...
칸 광고제 휩쓴 갤S8 '타조의 꿈' 2017-06-26 17:29:20
이번 광고제에서 아디다스 ‘글리치(glitch)’, 유니클로 히트텍 캠페인 등으로 은상 1개, 동상 10개를 수상했다.김태훈 기자 taehun@hankyung.com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카카오톡 채팅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0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제일기획, '칸 라이언즈' 광고제서 11개 부문 수상 2017-06-26 09:06:29
'히트텍 윈도우' 캠페인은 옥외 부문 동상에 선정되며 각종 국제 시상식에서 총 8개 상을 받았다. 지난 겨울 국내에서 진행한 이 캠페인은 단열을 위해 창문에 붙이는 에어캡에 브랜드 로고를 인쇄해 소비자에게 배포했다. 기능성 내의 제품과 에어캡이 가진 공통 기능을 연계해 광고 효과를 높인 아이디어로...
제일기획, 칸 라이언즈에서 K-컬쳐 세미나 연다 2017-06-13 16:08:00
방송 콘텐츠 외에도‘유니클로 히트텍 윈도우’ 캠페인 등 광고 마케팅 분야에서 지루함이나 평범함을 무기로 대중들에게 공감을 이끌어낸 사례에 대해 이야기한다. 이번 세미나는 칸 조직위에서 날짜별로 기대되는 세미나 1편을 선정하는‘에디터스 픽’에 뽑혀 세미나 당일 칸 라이언즈 공식 유튜브...
제일기획, 칸 광고제서 K-콘텐츠 성공비결 소개 2017-06-13 09:54:58
'윤식당'의 흥행 비결을 소개하고, 유니클로 히트텍 윈도우 캠페인 등 광고 마케팅 분야에서 지루함이나 평범함을 무기로 대중들의 공감을 끌어낸 사례를 소개한다. 특히 이 세미나는 칸 조직위원회가 날짜별로 기대되는 세미나 1편씩을 선정하는 '에디터스 픽(Editors Pick)'에도 선정돼 칸 라이언즈의...
나영석·이서진, 이런 모습 처음…칸 광고제 무대 오른다 2017-06-13 09:09:34
예정이다.방송 콘텐츠 외에도 '유니클로 히트텍 윈도우' 캠페인 등 광고 마케팅 분야에서 지루함이나 평범함을 무기로 대중들에게 공감을 이끌어낸 사례에 대해 이야기한다.이번 세미나는 칸 조직위에서 날짜별로 기대되는 세미나 1편을 선정하는'에디터스 픽'에 뽑혀 세미나 당일 칸 라이언즈 공식 유튜브...
제일기획, '원 쇼' 광고제서 19개상 휩쓸어 2017-05-15 08:48:59
다시 가장 많은 상을 받았다. 제일기획은 국내에서 진행한 유니클로의 '히트텍 윈도우(HEAT TECH WINDOW)' 광고 캠페인과 영국 자회사 아이리스가 제작한 아디다스 '마이 네오 라벨(#MYNEOLABEL)'이 각각 은상과 메리트상을 1개씩 수상해 4개의 상을 탔다. 또 홍콩에서 진행한 삼성전자의 '비 데어...
제일기획, 영국 광고 페스티벌 금·은·동 2017-05-01 21:11:26
금상을 받았다. 제일기획 본사가 기획한 유니클로 ‘히트텍 윈도우’는 미디어 부문 은상을, 삼성전자 ‘비 피어리스(#befearless)’ 캠페인은 디지털 디자인 부문 동상을 받았다. d&ad는 1962년 런던에서 시작된 비영리 목적의 광고·디자인 페스티벌이다.이수빈 기자 ls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