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edm유학센터, 업계 최고의 유학 컨설턴트 육성 2013-01-28 15:31:36
2000년 설립된 이디엠에듀케이션의 종합유학정보 포털 브랜드다. 이디엠에듀케이션은 서울 강남, 종로, 신촌, 홍대와 부산 등 국내 주요 지역을 비롯해 영국 런던, 캐나다 밴쿠버, 미국, 호주 등에 직영 지사 및 협력사를 보유하고 있다. 이 외에도 영국유학 관련 국내 1위 ‘런던유학닷컴’(www.londonuhak.com), 아트 및...
삼성전자 2013 아프리카 네이션스컵에서 다양한 마케팅 2013-01-28 15:29:29
도시에서 갤럭시s3, 갤럭시노트2, 스마트tv 등을 체험할 수 있는 ‘삼성 팬 존’을 운영하고 있다.각 국을 대표하는 선수들을 홍보대사로 선정,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활용한 마케팅 활동도 펼치고 있다. 삼성전자의 아프리카 사회공헌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있는 청소년 3명을 ‘삼성 유스 리포터’로 선발해 현장...
구미 배후주거지, 남율2지구 개발 본격화 2013-01-28 14:54:35
설계(일부 평형)가 적용돼 개방감이 우수하고 일조, 채광 등이 양호한 게 특징이다. 1층에는 멀티룸이 갖춰지고 테라스 특화설계도 선보인다. 한편, (주)효성은 이번 남율2지구 사업에서 새 아파트 브랜드 ‘효성 해링턴 플레이스’를 선보인다. ‘해링턴 플레이스’는 효성이 만드는 정직하고 신뢰 할 수 있는 아파트를...
삼성전자, 아프리카 네이션스컵 대회 후원 “전략적 축구마케팅 나선다” 2013-01-28 12:05:13
1월19일부터 2월10일까지 남아프리카공화국 5개의 도시에서 열리는 ‘2013 아프리카 네이션스컵 대회’에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삼성전자는 “아프리카 축구 팬과 삼성의 열정이 아프리카를 함께 완성해 간다”는 의미의 ‘our passion powers africa’를 테마로 최신 제품과 브랜드를 체험할...
제주항공 "미래성장 주도할 핵심역량 강화" 2013-01-28 11:21:39
확보를 위한 선택과 집중 ▲차별화를 통한 브랜드 이미지 제고 ▲체질 개선을 통한 경쟁력 강화 등을 통해 국내 3대 항공사로서의 위상을 다져나간다는 계획입니다. 올해 매출은 지난해보다 40% 성장한 4800억원, 영업이익은 170억원을 올리겠다는 목표를 수립했습니다. 신규 노선 개척도 지속적으로 준비해 나갈...
삼성전자, 아프리카네이션스컵 활용 다양한 마케팅 2013-01-28 11:00:08
기술을 체험함으로써 'Aspirational brand(열망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 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아프리카 네이션스 컵'은 아프리카 최고의 축구 이벤트로, 삼성전자는 2008년부터 아프리카 축구 연맹을 후원하고 있다. 삼성전자는 아프리카에서 IT 기술교육과 취업 기회를 제공하는 '삼성...
아시아나, 中 '최고 기내서비스' 항공사 선정 2013-01-24 17:40:51
받았다. 아시아나항공의 차별화된 서비스와 21개 도시 30개 노선의 한중 양국간 최다 운항 항공사란 점이 높은 점수를 얻었다.또한 아시아나항공이 지난해부터 중국의 각 지역 학교와 자매결연을 맺고 후원하는 '아름다운 교실' 프로젝트 역시 중국 내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데 일조했다는 평이다.트래블&레저는...
"미국 명문대로 진학하는 방법이 이렇게 쉽고 다양한 줄 몰랐어요" 2013-01-24 16:47:39
전 4년 연속 소비지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는 기념으로 다양한 장학혜택을 제공함으로 해외대학진학에 관심 있는 학생 및 학부모라면 이번 설명회 참가를 서두르는 것이 좋다. 유학닷컴은 미국, 캐나다, 필리핀, 호주, 뉴질랜드, 영국, 일본 등지의 어학연수, 학위과정, 조기유학, 영어캠프에 관한...
[대학ㆍ취업문 여는 한경 TESAT] 경제성장과 제도 2013-01-23 17:15:54
세계에 우리나라와 대만뿐인데, 최첨단 제조업의 글로벌 브랜드들을 보유한 우리나라가 진정한 승자라고 분석하고 있다. 도대체 우리는 무엇을 잘했고, 앞으로 무엇을 더 해야 하는가? 이런 질문에 대해 최근 출판돼 주목받고 있는 책 ‘국가는 왜 실패하는가(why nations fail·대런 애쓰모글루와 제임스 a. 로빈슨 공저)...
락앤락 vs 삼광유리…세계무대서 양보 없는 '그릇 싸움' 2013-01-23 17:00:03
다양하다. 락앤락이 삼광유리 브랜드 ‘글라스락’을 해당 국가에 먼저 상표 등록하면서 촉발됐다. 삼광유리 관계자는 “타사가 사용 중이고, 직접 사용하지도 않을 상표를 해외에 등록해 불필요한 분쟁을 유발하고 있다”며 “영업에 차질을 빚는 것은 물론 상도의에 어긋나도 한참 어긋난다”고 주장했다. 이에 대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