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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융위·금감원에 주가조작 수사권…신고포상금 20억(종합2보) 2013-04-18 16:22:04
고유번호인 Mac 주소 등 새로운 주문식별정보 확보수단도 마련, 모바일기기를 통한 지능형 불공정거래에 대응하기로 했다. 거래소는 주가조작 피해자의 민사소송을 지원하는 '투자자소송지원센터'를 구축하고 법무부는 증권범죄 집단소송 요건을 완화하기로 했다. 정찬우 금융위 부위원장은 "강화된...
불공정거래 인터넷으로 검색‥주가조작 감시기능↑ 2013-04-18 13:31:34
조기에 차단하겠다고 설명했습니다. 또 기존 IP 주소 외에 주문매체 식별성이 높은 Mac 주소 (Media Access Control-Address) 등을 확보해 HTS 등을 이용한 지능형 불공정거래에 적극 대응하겠다는 방침입니다. Mac 주소란 컴퓨터 네트워크장치의 고유번호로서 국제적으로 표준화된 유일한 값이며 주문매체 식별성이 높고...
자동차품질연합, "수입차 제작일자 확인 어려워" 2013-03-26 20:51:31
적어 넣기 때문에 실제 생산일과 차이가 있다. 차대번호로도 생산시기를 알 수 있지만 일반 소비자는 식별이 어렵고, 모델연도만 표시돼 한계가 있다. 자동차제작증 등에서 확인할 수 있는 차대번호 17자리 중 10번째가 모델연도 표시다. 품질연합은 "자동차제작증 기재사항에 대해서는 별도의...
'다음 지도' 앱 로드뷰, 2배 선명해졌다…간판 전화번호까지 보이네 2013-03-14 09:27:00
있는 전화번호까지 식별이 가능하다. 또 '나침반 모드'에 정북 방향을 표시해 쉽게 방향을 알 수 있도록 했다. ‘공유하기’에서 캡처 화면 전송 기능을 추가하면 지도 url 뿐만 아니라 지도를 캡처해 전송할 수 있다.로드뷰 화질이 개선된 아이폰용 다음 지도앱은 3월말 출시할 예정이다. 한경닷컴 이지현 기자...
한전, 모든 방문자 주민번호 불법 수집, 왜? 2013-03-05 09:54:47
한국전력공사(조환익 사장)가 주민등록번호를 불법으로 수집해 온 사실이 드러났다. 5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한전이 작년 8월까지 본사를 방문한 외부인의 주민번호를 출입자 관리 시스템에 입력하고 현재까지 보관하고 있다고 한전 관계자를 통해 밝혔다.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르면 공공기관이 법령에 별도 규정이...
한전, 본사 방문자 주민번호 불법수집·보유 2013-03-05 06:01:04
취재로 주민번호를 근거 없이 수집·활용한 사실이 확인되자"개인정보보호법 시행 이후에 수집한 주민번호를 즉시 폐기하겠다"고 밝혔다. 또 "개인 식별번호가 접수대 모니터나 출력물에 별표(*)로 표시되고 실제 번호는 관련 정보를 다루는 담당자만 확인할 수 있으므로 유출·도용되지는 않았다"고덧붙였다....
오늘부터 인터넷가입시 주민번호 입력 안해도 돼 ‥정보통신망법 개정안 시행 2013-02-18 10:12:28
오늘(18일)부터 인터넷 상에서 주민등록번호를 수집하거나 이용하는 일이 전면 금지됩니다. 기존 주민번호를 통한 본인 확인 대신 아이핀(개인식별번호)이나 휴대전화, 공인인증서 등이 사용됩니다. 방송통신위원회는 오늘부터 인터넷 사업자의 개인정보 보호책임을 강화한 정보통신망법 개정안이 전면 시행됨에 따라 ...
[울산·포항] 한수원 원전 기자재 납품비리 "꼼짝마"…'토탈 추적 관리시스템 도입' 2013-02-15 10:50:47
일련번호(qr코드)와 식별표를 부착시켜, 입고에서 폐기 및 반출 될 때까지 모든 이력을 한 눈으로 철저히 감시, 통제할수 있다.한수원측은 원전 기자재를 무단으로 반출하는 것을 방지하고 자재를 효율적으로 관리하기 위해 작년 5월부터 이들 시스템 개발에 착수해 9개월 만에 추적관리시스템을 완성,...
멜론 "주민번호 유출 위험 없앤다" 2013-02-15 10:12:05
주민번호와 같은 민감한 개인정보 대신, 생년월일, 성명, 휴대폰 번호, 성별 등 최소한의 정보 입력만으로도 회원 가입이 가능합니다. 정보통신망법 개정안에 따라 방송통신위원회에서 인정한 본인확인기관(SK텔레콤 등 이동통신사 3사)의 공식 서비스 대행 기관 한국모바일인증을 통해 본인 여부를 식별하기 때문입니다....
이름 쓰인 뉴스레터에 맞춤정보…대접받는 생각들게 하라 2013-01-31 15:30:27
식별 고객을 만드는 대표적인 기업으로 매일유업을 꼽았다. 매일유업은 2009년부터 분유통에 일련번호를 넣기 시작했다. 소비자가 일련번호를 기업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2% 마일리지를 쌓아주고 있다.“2% 마일리지의 힘이 과연 어느 정도였을까요. 매일유업은 고객의 30%만 마일리지를 입력하면 성공이라고 생각했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