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현대차, 자동차 극장에 PYL 차주 초청 2013-06-23 15:15:43
스크린을 설치하고 영화 '노킹 온 헤븐스 도어'를 상영했다. 이와 함께 스낵바를 운영하고 포토타임을 가졌다. 또 참가자들에게 사연을 받아 라디오쇼를 진행하고, 차 헤드 램프를 활용해 pyl 단어를 만드는 체험 이벤트를 병행했다. 한편, 현대차는 대구·경북지역(대구 씨네스카이 자동차극장)와 대전·충청...
[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 1위] G마켓, 언제 어디서나 쇼핑…온라인 마켓의 리더 2013-06-18 15:31:05
추석에는 서울 지하철 주요 역사 14곳 스크린도어에 ‘추석맞이 가상스토어’를 열었다. 스크린도어에 전시된 선물세트 상품을 보고 스마트폰을 이용해 바로 쇼핑하는 방식이다. 지난 2월에는 주문배송 및 쇼핑 정보 메시지를 카카오톡으로 전송하는 ‘g마켓-카카오톡 주문배송 메시지 서비스’를 선보였다.이 서비스로 원...
아르헨티나 열차 충돌, 처음이 아니야? '부상자가 무려…' 2013-06-14 16:35:58
사고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추락은 스크린 도어를 설치하면 된다지만 이런 사고는 어떻게 예방하지?”, “아르헨티나 열차 충돌 사고? 얼마나 놀랐을까…”, “아르헨티나 열차 충돌 사고, 듣기만 해도 끔찍하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아르헨티나 경찰은 이번 사고의 원인을 기관사의 부주의로 보고 정확한 사고...
가상 매장·농산물 직거래…시작은 홈플러스 2013-06-13 15:30:10
기둥과 승강장 스크린도어에는 가상 스크린이 설치돼 있다. 이곳에서 스마트폰을 이용해 바코드를 입력하면 홈플러스에서 판매하는 다양한 제품을 그 자리에서 구매할 수 있다. 홈플러스가 ‘다중결합 4세대 점포’ 개념으로 2011년 8월 세계 최초로 선보인 ‘스마트 가상 스토어’다. 홈플러스는 대형 할인점에 새로운...
비츠로시스, KTX 원격진단장치 공급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2013-06-13 14:24:37
psd(스크린도어)구축사업 등 다양한 철도분야 실적을 보유하고 있다.한편, 지난 11일 국토교통부는 철도산업을 국가 주력산업으로 육성해 일자리를 늘리고 200조원 규모의 해외 철도시장을 공략한다는 내용의 철도산업 연구개발 비전과 강소기업 육성전략을 발표했다. 이에 따라, 오는 16년까지 연구개발 지원 비중을 30%...
국토부 "철도 강소기업 육성…200조원 시장 공략" 2013-06-11 06:00:44
급전 기술, 로프형스크린도어 등 세계 시장을 노릴 수 있는 아이템을 산업계와 함께 개발한다. 이와 함께 중소기업 연구개발 지원을 늘리며 연구조합을 활성화해 기술 발굴과협력을 추진한다. 또 기술 개발·검증을 위해 2016년까지 충북 오송에 종합시험선로를 건설하는 한편 연구 성과 상용화를 위해 국내외 인증...
아이더, 캠핑족 위한 캠핑 가이드 영상 제작 2013-06-04 09:27:02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www.eider.co.kr)가 캠핑족의 지속적인 증가에 따라 보다 많은 고객들이 아이더 캠핑용품을 쉽게 활용할 수 있도록 캠핑용품 설치 가이드 영상을 제작했다고 밝혔습니다. 가이드 영상에는 아이더 카티즈 6인용 텐트와 4인용 텐트, 로체 텐트, 스크린 타프, 렉타 타프, 키친 테이블 등...
미래부-통신업계, `스마트 통신생활` 캠페인 전개 2013-05-28 11:31:00
수 있습니다. 미래부는 TV, 포스터, 온라인 등 매체별 특성에 맞는 홍보주제를 선정해 6월부터 집중 홍보할 예정입니다. TV CF를 통해 합리적 통신소비에 대한 필요성을 홍보하고, 지하철 스크린도어·포스터(우체국, 이통사 대리점 등) 등을 통해 통신요금 절감을 위한 세부정보를 제공하며, 웹툰, 온라인 홍보를...
조용필 슈퍼소닉 2013 출연료 기부, 후배들 출연 무대 마련 2013-05-07 21:54:29
‘미스코리아’ 차트 1위 올킬, 3년 공백 무색 ▶ '전국' 이초희 "이제훈·서준영, '파수꾼' 이후 잘돼 정말 기뻐" ▶ [인터뷰] 이지현 "아빠랑 같이 연기해보고 싶지만…민폐일까봐" ▶ [w위클리] 스크린 점유 역대 2위 '아이언맨3', 보라고 강요하나요? ▶ [포토] 김슬기 '비명소리...
"아빠! 우리도 캠핑가요" 기업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 골라볼까? 2013-04-25 18:15:26
아웃도어의 핫 아이템으로 떠오르면서, 오토캠핑에 도전하는 가족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캠핑 제휴 마케팅이 활발히 펼쳐지고 있다”며 “최근에는 단발성이 아닌 지속적인 행사를 진행함으로써 파트너쉽을 맺는 등 소비자와 접점을 늘려가는 추세다”고 전했다. 콜맨은 지난해에 이어 기아자동차와 손잡고 제휴 마케팅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