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초점] 미국發 '바이오 거품론', 코스닥 날개 꺾이나 2015-03-26 11:19:56
111억원어치씩 순매도 중이다.krx헬스케어 편입 종목은 유한양행 일동제약 동아쏘시오홀딩스 한독 제일약품 부광약품 영진약품 보령제약 녹십자홀딩스 녹십자 일양약품 서흥 한미사이언스 광동제약 바텍 오스템임플란트 쎌바이오텍 셀트리온 lg생명과학 대웅제약 메디포스트 휴온스 차바이오텍 메디톡스 씨젠 아이센스 이연...
삼성·구글·인텔 참전…뜨거워지는 IoT M&A 바람 2015-03-10 06:29:05
및 스마트워치스타트업인 베이직사이언스를 인수, 본격적으로 웨어러블 기기 칩 공급을 시작했다. 퀄컴은 지난해 7월 무선 칩셋 제조사 월로시티를, 10월에는 저전력 블루투스기술을 보유한 영국의 반도체 기업 CSR를 인수키로 했다고 발표했다. 윌로시티는 초고속 무선통신 와이기그 기술을 개발하고 있는...
<대결, 재테크> 해외주식 투자..미국이냐, 중국이냐 2015-03-06 06:30:08
기업들도 애플, 구글, 화이자, 길리어드 사이언스, 테슬라등 이런 혁신기업이라는 점에서 지속성장에 대한 신뢰가 더 높다. 두 번째 관점은 안정성이다. 중국은 정부정책에 따라 경제와 주식시장이 크게영향을 받는다. 그리고 최근 외자유입속도가 높아져 외국자본에 대한 영향력도 커졌다. 미국과중국 모두...
미래부 500억 지원 불투명…대전 사이언스콤플렉스, 출발부터 '삐걱' 2015-01-19 21:20:28
설명했다.미래부의 지원이 무산되면 사이언스콤플렉스는 과학테마 복합건물에서 유통상업시설로 전락할 가능성이 커진다. 이 건물은 1~4층에 과학문화체험시설과 상업시설이, 5~19층은 사이언스센터가 들어선다. 20~39층은 호텔과 의료, 헬스, 힐링센터 등이 입주한다. 40~43층의 전망타워엔 전망대와 레스토랑 등이 들어설...
[도전! 2015 기업 다시 뛴다] 미래 먹거리로 성장날개 달아라 2015-01-02 07:10:00
사이언스파크를 착공해 미래 원천기술 확보에 전력투구한다. 미래 신사업으로 정한 에너지와 헬스케어, 자동차용 솔루션 투자는 더욱 늘리기로 했다.sk는 벤처창업 생태계 조성과 창조경제 활성화에 힘을 쏟는다. 차세대 전기자동차 배터리 개발에도 열을 올리고 있다. 올해엔 세계 최대 자동차 시장인 중국을 본격 공략할...
[생방송 글로벌증시] 뉴욕, 혼조 마감…다우 지수 사상 첫 18000선 돌파 2014-12-24 09:13:18
호조 - 내구재주문·신규주택 판매건수 부진 [ 나스닥 일중 ] - 헬스케어내 바이오주 급락…길리어드·셀젠 5% 하락 [ CME 마켓 코멘터리 ] [ S&P500 섹터별] - 에너지·자재주 반등…헬스케어 홀로 약세 [ 특징주 ] -고프로, 길리어드사이언스, 달러트리 [ 유럽 3단 ] - 美 GDP 성장률 호조…막판 상승세 [ 상품 ]...
[생방송 글로벌증시] FOMC 효과 지속…3주만의 사상최고치 2014-12-23 09:16:10
월그린·아메리칸어패럴 등 기업 M&A, 투심 부양 [ CME 마켓 코멘터리 ] - 예상 할 수 있는 장세…산타랠리 속 매도포지션 잡아라 [ S&P500 섹터별 ] - 에너지·헬스케어 하락…기술주·산업주 강세 [ 특징주 ] -길리어드사이언스, 월마트, 아메리칸 어패럴, 아마존 [ 유럽 3단 ] - 산타랠리·루블화 반등… 상승 마감...
[분양 현장 포커스] 서울'강서 힐스테이트', 재건축 단지…교통·편의 시설 갖춰 2014-12-15 07:01:40
lg사이언스파크, 코오롱, 대우조선해양, 이랜드 등의 대기업이 입주할 예정이다. 향후 상주 인원만 약 16만5000명에 달할 전망이다.단지는 대부분 남향 위주로 배치했다. 화곡의 옛 모습과 자연을 담은 곰달래원과 나루원, 화곡의 문화 ‘화곡 12원’을 담은 아트앤컬처(art&culture)가든, 어린이들의 꿈과...
[bnt포토] 홍콩 코스모프로프, 국내브랜드 시크릿키 관심 집중! 2014-11-17 13:00:55
참가해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했다. 뷰티, 헬스, 관련 해외 바이어들과 국내 브랜드 관계자, 소비자들이 찾으며 아시아 뷰티 시장 진입에 관심을 가지는 모습을 엿 볼 수 있었다. 한편 시크릿키는 자연에서 아름다움을 위한 열쇠를 찾고, 그 열쇠를 내추럴 사이언스로 풀어내어 자연 그대로를 제품에 정성스레 담아 전달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