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스타벅스 구독료 '월 7900원' 내더니…구매액 확 늘었다 2024-12-05 16:22:34
스타벅스 코리아는 지난 10월 구독 서비스인 ‘버디 패스’를 출시한 뒤 구독자의 월평균 구매 금액이 이전 대비 61% 늘어났다고 5일 밝혔다. 앞서 스타벅스는 지난 10월 1일 버디 패스를 론칭했다. 버디 패스는 매일 오후 2시 이후부터 이용할 수 있는 제조 음료 30% 할인 쿠폰과 푸드 30% 할인(1장), 딜리버스 배달비...
[고침] 국제(마스터카드 "美 블프 구매액 작년보다 3.4%↑…) 2024-12-01 08:23:43
블프 구매액 작년보다 3.4%↑…) 마스터카드 "美 블프 구매액 작년보다 3.4%↑"…오프라인은 부진 온라인 소매판매액 14.6% 늘며 소비주도…매장방문 교통량은 8% 감소 (뉴욕=연합뉴스) 이지헌 특파원 = 올해 '블랙 프라이데이'(미 추수감사절 다음 날) 미국 소비자들이 온라인 쇼핑을 중심으로 작년보다 지갑을 더...
마스터카드 "美 블프 구매액 작년보다 3.4%↑"…오프라인은 부진 2024-12-01 06:36:54
마스터카드 "美 블프 구매액 작년보다 3.4%↑"…오프라인은 부진 온라인 소매판매액 14.6% 늘며 소비주도…매장방문 교통량은 8% 감소 (뉴욕=연합뉴스) 이지헌 특파원 = 올해 '블랙 프라이데이'(미 추수감사절 다음 날) 미국 소비자들이 온라인 쇼핑을 중심으로 작년보다 지갑을 더 많이 연 것으로 나타났다. 반면...
응답없는 MZ 대신 4060 집중…'집토끼' 사로잡은 롯데홈쇼핑 2024-11-25 17:29:55
때 구매액 기준 최상위 0.1% VIP(PSR블랙)를 상대로 전용 유람선을 띄웠다. 선상에서 불꽃축제를 관람하는 고객에겐 샴페인과 간단한 음식도 제공했다. PSR블랙은 4060 중장년층이 대부분이다. 신세계백화점은 자사의 쇼핑 앱에 4050을 타깃으로 VIP 전용 플랫폼 ‘더 쇼케이스’를 지난 19일 열었다. VIP 멤버십 회원만...
패딩 재고 산더미…백화점 세일에도 썰렁, 홈쇼핑선 방송횟수 줄여 2024-11-24 17:33:11
시 구매액의 10%를 상품권으로 돌려준다. 신세계백화점은 물량 공세에 나섰다. 패딩, 코트, 모피 등 겨울 아우터 재고를 작년 행사 때보다 20% 많이 확보했다. 하지만 이런 노력이 무색할 정도로 영업 상황은 좋지 못하다. 패딩이 주력인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의 판매 부진이 특히 심각하다. 서울 영등포 지역 백화점의...
[르포] 올리브영서 화장품은 물론 속옷·영양제도 '맞춤형' 체험 2024-11-21 14:00:01
밝혔다. 이 밖에 올리브영N 성수는 4층에 6개월간 구매액이 100만원 이상인 최고 등급인 올리브 멤버스 골드 고객이 이용할 수 있는 라운지를 마련했다. 올리브영 최초의 VIP 고객 라운지다. 또 입점 브랜드가 라이브 방송이나 콘텐츠 제작에 이용할 수 있도록 오픈형 라이브 스튜디오도 운영한다. aeran@yna.co.kr (끝)...
롯데홈쇼핑, '충성 고객' 엘클럽 100만명 돌파…6년 만에 전면 개편 2024-11-20 15:47:31
1회 평균 구매액은 40% 높았다. 롯데홈쇼핑은 ‘엘클럽’ 개편을 통해 연회비를 인하하고 할인 혜택을 신설했다. 연회비를 3만원에서 9900원으로 인하하고 가입과 동시에 웰컴 기프트 적립금 1만원을 지급했다. TV 상품 무제한 5% 할인 혜택 신설과 더불어 할인율도 높였다. 일반 고객 대비 리뷰 작성 적립금을 2배 높이고,...
명품·미술품·자동차…신세계백화점 앱 VIP 전용채널, 뭘 파나 보니 2024-11-19 10:45:55
통한 구매자에게는 신세계 VIP 실적 인정(구매액의 30%)과 '하우스 오브 신세계' 와인 선물세트 등을 제공한다. 신세계백화점은 더 쇼케이스를 통해 신세계 VIP 클럽의 가치를 오프라인에서 온라인으로 한층 높인다는 전략이다. 신세계백화점은 올해 1월 앱을 전면 리뉴얼하면서 라운지 예약, 멤버스바 스마트 오더...
신세계百, 앱 VIP 전용채널 열어…폴스타4 전기차 등 판매 2024-11-19 06:00:06
통한 구매자에게는 신세계 VIP 실적 인정(구매액의 30%)과 '하우스 오브 신세계' 와인 선물세트 등을 제공한다. 신세계백화점은 더 쇼케이스를 통해 신세계 VIP 클럽의 가치를 오프라인에서 온라인으로 한층 높인다는 전략이다. 신세계백화점은 올해 1월 앱을 전면 리뉴얼하면서 라운지 예약, 멤버스바 스마트 오더...
[이번주뭘살까] 백화점 마지막 정기세일…마트 김장 기획전 2024-11-16 07:00:04
시 구매액의 최대 10%에 해당하는 사은 혜택을 제공한다. 판교점은 5층에서 반려동물 전문 브랜드 '페스룸'의 팝업스토어를 연다. 더현대 서울은 지하 1층에서 인기 애니메이션인 '핑구' 팝업 행사를 진행한다. ▲ 이마트 = 오는 21일까지 '김장대전' 2주차 행사를 통해 배추 30만 포기를 포기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