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상주, 안동, 봉화, 울진…경북에서 맛봐야 할 11가지 별미 2025-05-10 07:58:01
가진 문경의 자랑스러운 축산 브랜드다. 문경의 정육점과 고깃집 대부분에서 약돌돼지와 약돌한우를 판매하니, “문경도 식후경!”을 외치며 들러보자. ☞의성마늘소 먹거리타운 의성하면 마늘, 마늘하면 의성이다. 마늘 사료로 키운 토종 한우는 면역성이 높고 품질이 우수하고 알려져 있다. 의성의 명물 마늘과 한우를 한...
"신라면보다 두 배 맵다"…1020 열광할 신제품 뭐길래 2025-05-08 06:00:21
김치 신제품 '실비김치'를 출시했다. 기존 비비고 김치보다 매운맛이 30배 이상인 제품이다. CJ제일제당은 제품 출시 후 예상보다 인기가 높자, 생산량을 3배로 늘렸다. 제너시스BBQ는 2016년에 선보였다 단종한 마라소스를 다시 살려냈다. 매운맛에 대한 젊은층 선호가 높아지면서 소비자들의 재출시 요구가...
"매콤·짭짤·달콤·시큼 완벽한 양념"…英 가디언이 극찬한 한국 음식 2025-05-05 17:47:37
영국 일간지 가디언이 김치에 대해 "매콤, 짭짤, 달콤, 시큼한 맛이 동시에 느껴지는 완벽한 양념"이라고 극찬했다. 해당 매체는 영국에서 김치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한국의 유명 브랜드 외에도 영국 업체들이 만든 김치가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고 소개했다. 3일(현지시간) 가디언은 '톡 쏘는 맛과 신선함...
한때 4만원 넘었는데…"주가가 왜 이래" 개미들 '눈물'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5-05-03 07:00:03
자리 잡지 못한 환경에서 가장 선도적인 슈퍼마켓 브랜드로 고객들에게 인식되고 있다”고 덧붙였다. 3개 사업 부문 신성장동력을 밝혔다. 그는 “GS25의 경우 차별화 상품과 경험, O4O(온·오프라인 연계) 서비스 등을 중점 육성하며 질적 성장을 위한 모멘텀을 확보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먼저 “차별화 상품 측면에...
제습기 강자 위닉스·에이컨 3강 오텍캐리어 '휘청' 2025-05-02 18:10:14
위니아 김치냉장고, 캐리어 공기청정기…. 한때 삼성전자, LG전자와 맞상대한 국내 중견 가전업체들이 설 자리를 잃어가고 있다. 쿠팡, 이마트 등 대형 유통사들이 가성비로 무장한 중국산 자체브랜드(PB) 상품을 쏟아낸 탓이다. 2일 전자업계에 따르면 2021년까지 국내 제습기 1위였던 위닉스는 지난해 59억원 영업손실을...
대상, 식품박람회 'SIAL 캐나다'서 '종가·오푸드' 소개 2025-05-02 09:35:01
열린 식품박람회 'SIAL 캐나다 2025'에 참여해 자사 대표 브랜드인 '종가'와 '오푸드'를 소개하고 북미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확인했다고 2일 밝혔다. SIAL 캐나다는 북미 지역 3대 박람회로 꼽히는 국제 식품박람회로 매년 44개국에서 1천개 이상의 기업 브랜드가 참가하고 77개국에서 2만1천명 이...
[블루밍런치] 백광현 "블록체인, 엔터산업 신뢰 회복의 열쇠" 2025-05-01 22:52:22
강남구 도산대로에 위치한 '장독대김치찌개' 청담점. 명품 브랜드 부티크가 모여 있는 청담동 한복판에서 김치찌개와 김치찜 같은 소박한 음식을 파는 대중식당이다. 그래서 이곳은 평일 점심시간이면 인근 직장인들로 늘 붐빈다. 백광현 모드하우스(Modhaus) 부대표를 이 식당에서 만났다. 그는 최근 시리즈B 투자...
"일본 기무치보다 맛있어요"…도쿄 상륙 첫날 '오픈런' 2025-04-30 15:45:07
김치 브랜드 ‘종가’를 알리기 위해 개최한 이번 행사는 첫날부터 오픈런이 이어지며 큰 관심을 모았다. 내달 5일까지 계속되는 이번 행사는 첫날에만 1800여 명이 찾으며 성공적으로 출발했다. 종가 김치 팝업은 도쿄 유행을 이끄는 시부야구 캣스트리트에 지상 3층 규모로 마련됐다. 외관부터 감각적인 색감과 세련된...
대상, 일본 도쿄서 김치 팝업스토어…"첫날부터 긴줄" 2025-04-30 08:35:39
일본 도쿄에서 종가 김치를 알리기 위한 팝업스토어(임시매장) '김치 블라스트 도쿄 2025'를 연다고 30일 밝혔다. 첫날인 전날에는 도쿄 시부야구의 '크레인즈 6142'에 마련된 행사장 앞에 긴 줄이 이어졌다. 이날 하루 1천800명이 매장을 찾았다. 대상은 지상 3층 규모 매장에서 종가 브랜드의 철학과 발...
월 96만원에 '한강뷰'라니…신혼부부도 푹 빠진 '슬세권' 어디 [현장+] 2025-04-25 08:16:26
요소다. '브역대신평초'(브랜드·역세권·대단지·신축·평지·초품아)라는 말이 있을 정도다. 리마크빌은 역세권, 신축, 평지 등의 조건을 충족했다. 리마크빌 이스트폴 내부에는 입주민들의 편의를 위한 커뮤니티 시설도 만들어졌다. 피트니스와 GX 시설이 있는 헬스케어존, 게임·당구·안마 등을 즐길 수 있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