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청주, 200억 들여 명암관망탑·청주랜드 새단장 2025-10-27 18:52:03
200억원을 투입해 명암관망탑 리모델링과 청주랜드 리뉴얼, 생태공원·체육센터 건립, 민간투자 사업 등을 통해 노후 공간을 시민 중심 복합문화권으로 재편할 계획이다. 명암관망탑은 지하 2층~지상 13층, 연면적 7625㎡ 규모 복합문화공간으로 새롭게 단장한다. 청년 창업 공간, 시민 전시실 등이 들어선다. 올해 설계를 ...
'1세대 K뷰티' 비디비치 부활…올리브영 매출 1년새 13배 급증 2025-10-27 17:18:10
전면 리뉴얼 이후 부활했다. 신세계인터내셔널은 지난달 비디비치의 올리브영 매출이 입점 첫 달인 지난해 11월에 비해 13배 이상 급증했다고 27일 밝혔다. 매출 증가를 견인한 제품은 ‘블랙 퍼펙션 커버 핏 쿠션’이다. 세미 매트 제형의 신상품으로 출시 직후 브랜드 전체 월 매출의 50%를 차지할 정도로 인기를 끌었다....
'3명 살해' 관악구 피자가게 주인 김동원…11월 첫 재판 2025-10-27 15:37:50
한 그릇 배달 서비스를 강요했다던가, 리뉴얼 공사를 강요했다는 이야기도 있었지만 사실과 다른 점이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지난달 12일 김씨에 대한 구속영장을 발부받은 경찰은 같은달 16일 "피해의 중대성, 범행의 잔인성이 인정되고 범행 증거도 충분하다"며 김씨의 신원을 공개했다. 사건을 송치받은 검찰은 보완...
한국부동산개발협회, 박영하 디렉터와 협업해 CI 리뉴얼 2025-10-27 08:53:46
맞아 협회의 정체성과 비전을 새롭게 담은 CI 리뉴얼을 진행 중이라고 27일 밝혔다. 김승배 한국부동산개발협회 회장은 "창립 20주년을 맞아 협회의 정체성과 미래 비전을 시각적으로 재정립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판단했다"며 "새로운 CI는 '글로벌 디벨로퍼와 함께하는 20년의 도약'이라는 가치 아래 △혁신...
AI 요약·이모티콘 개편…카톡 대규모 업데이트 공개 2025-10-26 06:45:05
이모티콘으로 리뉴얼하고, 미니 탭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업데이트도 포함됐다. ◇ 내주 '챗GPT 포 카카오' 출시 카카오는 이번 업데이트에서 내주 카카오톡에 챗GPT를 포함한다고 예고했다. 카카오톡 '챗GPT 포 카카오' 출시에 따른 개인정보 처리방침 개정을 안내하면서 오는 28일 적용한다고...
"겨울 준비 시작"…이마트, 29일까지 난방용품 행사 2025-10-26 06:00:03
'더 부드러운 니트'의 여성용 터틀넥과 하이넥을 리뉴얼(새단장)하고 남성용 니트를 추가로 선보인다. 또 이마트는 속옷 브랜드 TRY와 협업해 신축성과 복원력이 뛰어난 '히트파워' 웜웨어를 출시했다. 대표상품은 '트라이 히트파워 9부'다. 이마트는 이달 갑자기 기온이 떨어지면서 겨울용품을 ...
닥스, 12년 만에 국내 패션쇼…"브랜드 변화 보여주는 무대" 2025-10-24 15:17:11
브랜드 리뉴얼(재단장) 전략을 담는다. 닥스는 2021년 버버리 출신의 디자이너 루크 구아다던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CD)로 영입하고 변화를 모색해 왔다. 패션쇼에서 공개하는 가을·겨울철 컬렉션은 노팅힐과 리젠트 파크, 새빌로우, 에나벨스 사교클럽 4가지 테마 아래 런던을 대표하는 장소에서 영감받아 가을의 정취와...
르노코리아, 강남 전시장에 세계 최초 F&B 도입 2025-10-24 14:58:00
새로운 유통망 전략을 펼치는 동시에 전국 전시장을 리뉴얼하며 세일즈 인력 강화에 주력하고 있다. 르노코리아는 오는 2028년 작업 마무리를 목표로 전국 170여 개 전시장을 리뉴얼 중이다. 모든 전시장의 내·외부에는 르노의 새로운 전시장 컨셉트인 ‘뉴알(NewR)’이 녹아 있으며 주요 도심과 복합 쇼핑몰 등 고객 접근...
리뉴얼 통했다…GS25, 춘식이우유 재단장 후 매출 24% ↑ 2025-10-24 11:17:47
리뉴얼(재단장) 이후 매출이 24% 늘었다고 24일 밝혔다. 이 상품은 카카오프렌즈 인기 캐릭터 ‘춘식이’를 활용한 협업 상품으로 2022년 출시한 이후 3년간 월평균 100만개 이상 판매되며 우유 카테고리 매출 1위 자리를 지켜온 상품이다. GS25는 지난달 해당 상품의 패키지 디자인을 재단장했는데 이후 이달(1일∼23일)...
오뚜기, 수출 주력 품목 'KFS' 인증 획득 2025-10-24 10:04:35
품목의 순차적인 글로벌 브랜드 리뉴얼을 추진했다. 또한 지난 3월부터 방탄소년단 진을 글로벌 모델로 기용해 ‘진라면 글로벌 캠페인’을 전개하고, 주요 해외 식품 박람회 참가를 통해 세계 각국의 젊은 소비자층과 소통을 확대하고 있다. KFS 인증은 식품의약품안전처 산하 한국식품안전관리인증원이 부여하는 수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