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방탄소년단, ‘Black Swan’ 뮤직비디오 2억뷰 돌파…통산 18번째 2억뷰 달성 2020-11-20 08:20:03
각 3억뷰를 돌파한 ‘상남자’와 ‘봄날’, 2억뷰씩 기록한 ‘호르몬 전쟁’, ‘I NEED U’, ‘ON’ 키네틱 매니페스토 필름, ‘ON’과 각 1억뷰의 ‘Danger’, ‘하루만’, ‘We are bulletproof PT.2’, ‘RUN’, ‘Serendipity’, ‘Singularity’, ‘No More Dream’, ‘IDOL (Feat. Nicki Minaj)’ 등이 있다.
방탄소년단, ‘Dynamite’ 뮤직비디오 6억뷰 돌파…통산 9번째 2020-11-17 08:11:00
3억뷰의 ‘상남자’와 ‘봄날’, 2억뷰씩 기록한 ‘호르몬 전쟁’, ‘I NEED U’, ‘ON’ 키네틱 매니페스토 필름, ‘ON’과 각 1억뷰의 ‘Danger’, ‘하루만’, ‘We are bulletproof PT.2’, ‘RUN’, ‘Serendipity’, ‘Singularity’, ‘No More Dream’, ‘IDOL (Feat. Nicki Minaj)’, ‘Black Swan’ 등이 있다.
방탄소년단 '쩔어' MV 6억뷰 경신…'기록 제조기' 수식어 입증 2020-11-12 13:04:34
‘호르몬 전쟁’, ‘I NEED U’, ‘ON’ 키네틱 매니페스토 필름, ‘ON’과 각 1억뷰의 ‘Danger’, ‘하루만’, ‘We are bulletproof PT.2’, ‘RUN’, ‘Serendipity’, ‘Singularity’, ‘No More Dream’, ‘IDOL (Feat. Nicki Minaj)’, ‘Black Swan’ 등이 있다. 장지민 한경닷컴 객원기자 newsinfo@hankyung.com
방탄소년단, ‘쩔어’ 뮤직비디오, 조회수 6억뷰 돌파…통산 8번째 2020-11-12 08:20:03
3억뷰의 ‘상남자’와 ‘봄날’, 2억뷰씩 기록한 ‘호르몬 전쟁’, ‘I NEED U’, ‘ON’ 키네틱 매니페스토 필름, ‘ON’과 각 1억뷰의 ‘Danger’, ‘하루만’, ‘We are bulletproof PT.2’, ‘RUN’, ‘Serendipity’, ‘Singularity’, ‘No More Dream’, ‘IDOL (Feat. Nicki Minaj)’, ‘Black Swan’ 등이 있다.
방탄소년단 '다이너마이트' MV 5억뷰 돌파…통산 10번째 [공식] 2020-10-20 13:08:05
니드 유', '온' 키네틱 매니페스토 필름, '온'과 각 1억뷰의 '데인저', '하루만', '위 아 불렛프루프 파트2', '런', '세렌디피티', '싱귤래리티', '노 모어 드림', '아이돌', '블랙 스완' 등이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연이은 기록 행진’ 방탄소년단, ‘Dynamite’ 뮤직비디오로 통산 10번째 5억뷰 MV 기록 2020-10-20 09:50:00
각 3억뷰의 ‘상남자’ ‘봄날’, 2억뷰씩 기록한 ‘호르몬 전쟁’, ‘I NEED U’, ‘ON’ 키네틱 매니페스토 필름, ‘ON’과 각 1억뷰의 ‘Danger’, ‘하루만’, ‘We are bulletproof PT.2’, ‘RUN’, ‘Serendipity’, ‘Singularity’, ‘No More Dream’, ‘IDOL (Feat. Nicki Minaj)’, ‘Black Swan’ 등이 있다....
방탄, 2억뷰 MV 17개 달성…자체 최고 기록 경신 2020-10-16 20:15:56
바 있다. ‘ON’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는 앨범 발매 당일 공개됐던 키네틱 매니페스토 필름(Kinetic Manifesto Film : Come Prima performed by BTS)와는 다른 버전으로, 가사에 담긴 내용을 시네마틱한 영상으로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이국적이면서도 웅장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배경과 함께 후반부 댄스 브레이크에서...
방탄소년단, ‘ON’ 뮤직비디오 조회 수 2억뷰 돌파…통산 17번째 2억뷰 MV 대기록 2020-10-16 08:10:06
넘었다. ‘ON’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는 앨범 발매 당일 공개됐던 키네틱 매니페스토 필름(Kinetic Manifesto Film : Come Prima performed by BTS)와는 다른 버전으로, 가사에 담긴 내용을 시네마틱한 영상으로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이국적이면서도 웅장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배경과 함께 후반부 댄스 브레이크에...
방탄소년단 'DNA' 11억이 봤다…MV 26편이 억대뷰 [공식] 2020-10-05 10:23:32
‘ON’ 키네틱 매니페스토 필름, 그리고 ‘Danger’ ‘하루만’ ‘We are bulletproof PT.2’ ‘RUN’ ‘Serendipity’ ‘Singularity’ ‘No More Dream’ ‘ON’ ‘IDOL (Feat. Nicki Minaj)’ ‘Black Swan’ 등이 1억뷰씩 기록 중이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지난달 28일부터 닷새 동안 이어진 '지미 팰런쇼'의...
‘굳건한 인기’ 방탄소년단, ‘DNA’ 뮤직비디오로 첫 11억뷰 돌파 2020-10-05 09:10:08
3억뷰를 달성한 ‘상남자’, ‘봄날’, 각 2억뷰의 ‘호르몬 전쟁’ ‘I NEED U’ ‘ON’ 키네틱 매니페스토 필름, 그리고 ‘Danger’ ‘하루만’ ‘We are bulletproof PT.2’ ‘RUN’ ‘Serendipity’ ‘Singularity’ ‘No More Dream’ ‘ON’ ‘IDOL (Feat. Nicki Minaj)’ ‘Black Swan’ 등이 1억뷰씩 기록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