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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라이브쇼핑도 명품 전문관 개설…250여개 브랜드 입점 2025-05-30 09:03:26
신세계라이브쇼핑도 명품 전문관 개설…250여개 브랜드 입점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신세계라이브쇼핑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에 명품관 '럭셔리'(LUXURY)를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명품관에서는 프라다, 구찌, 버버리, 생로랑, 보테가베네타, 스톤아일랜드, 아미, 메종키츠네, 꼼데가르송, 골든구스,...
딥시크, 추론 AI 모델 'R1' 업데이트…"코딩 성능 개선" 2025-05-29 17:07:11
챗봇 웹사이트와 모바일 앱에서 이용할 수 있다고 밝혔다. 다만, 딥시크는 업데이트 발표 날짜를 사용해 'R1-0528'이라고 명명한 이번 업데이트의 세부 내용은 공개하지 않았다. 이번 업데이트 모델은 현재 오픈소스 AI 플랫폼인 허깅페이스에 공개됐다. SCMP는 'R1-0528'의 구체적인 내용은 공개되지...
NH투자증권, 해외투자 정보 서비스 '월가 라이브' 출시 2025-05-29 14:25:05
기념해 7월31일까지 월가 라이브 서비스에 접속하거나 영상 콘텐츠를 시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을 주는 이벤트를 한다. 매월 추첨을 통해 600명에게 스타벅스 모바일 커피 쿠폰을, 300명에게 투자지원금 1만원을 각각 증정한다. 서비스 접속 및 콘텐츠 시청 횟수가 많을수록 당첨확률이 높아진다. NH투자증권은 오는 6월...
NH투자, MTS서 美 경제 분석 콘텐츠 '월가 라이브' 방영 2025-05-29 11:25:56
NH투자, MTS서 美 경제 분석 콘텐츠 '월가 라이브' 방영 (서울=연합뉴스) 김태균 기자 = NH투자증권[005940]은 자사 모바일 앱(MTS) '나무증권'에서 미국 투자 정보를 분석해주는 '월가 라이브'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월가 라이브는 경제 전문 유튜브 채널 '삼프로TV'의...
직방, 수요자 중심 맞춤형 아파트 매물 추천 서비스 개시 2025-05-29 10:46:23
높아진다. 모바일 비대면 상담 서비스 ‘중개라이브’를 통해 원하는 시간에 편하게 상담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안성우 직방 대표는 “집을 찾는 수요자 또한 부동산 거래의 당사자로서 중개사로부터 신뢰도 높은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받아야 한다”며 “집 구하기 단계별로 상세한 상담이 가능한 맞춤형 서비스를...
CJ온스타일 "모바일앱 체류시간 두 배로 늘어…영상 강화 주효" 2025-05-29 09:47:13
시간이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110% 증가했다고 29일 밝혔다.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라방) 숏츠 시청이 구매로 이어진 주문 전환율도 큰 폭으로 높아졌다. '한예슬의 오늘 뭐 입지', '유인나의 겟잇뷰티', '안재현의 잠시 실내합니다' 등 유명 연예인이 진행하는 대표 라방의 인기가 주효했다고...
내 예산에 맞는 신혼집, 전문 중개사가 직접 골라준다 2025-05-29 08:56:29
수 있어 선택의 질이 높아지고 모바일 비대면 상담 툴인 '중개라이브'를 통해 원하는 시간에 편하게 상담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안성우 직방 대표는 "집을 찾는 수요자는 중개사로부터 신뢰도 높은 양질의 서비스를 받아야 한다"며 "집 구하기 단계별 맞춤형 서비스를 통해 신혼부부 등 다양한 고객층에게 보다...
CJ올리브영, 유튜브 쇼핑 제휴…입점 브랜드 상품 노출 강화 2025-05-28 10:09:08
동영상, 쇼츠, 라이브 스트림 등 유튜브의 영상 콘텐츠에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취급하는 상품 정보와 관련 링크를 삽입해 고객 구매를 이끄는 협력형 광고 모델이다. 일정 자격 요건을 충족한 크리에이터라면 간단한 등록 절차 후 올리브영에서 취급하는 인디 브랜드 상품을 콘텐츠에 연동할 수 있다. 이번 제휴...
CJ온스타일, 선풍기·제습기 등 여름가전 '내일오네' 배송 강화 2025-05-28 09:41:58
배송을 도입했으며 모바일 앱에 빠른 배송 전문관을 오픈하고 프리미엄 뷰티, 패션을 넘어 가전까지 '내일오네' 서비스를 강화했다. CJ온스타일은 올해 역대급 폭염이 예고되면서 이달 19∼25일 여름 계절가전의 빠른 배송 물동량이 전년 대비 10% 가까이 늘었다고 전했다. CJ온스타일은 이러한 수요에 대응해 다음...
내실 다지는 롯데…확장하는 CJ, TV홈쇼핑 엇갈린 '생존 전략' 2025-05-25 18:16:42
모바일 라이브 방송도 확장했다. TV에서 떨어져 나간 시청자를 흡수하기 위해서다. 이 덕분에 CJ온스타일의 올 1분기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거래액이 전년 대비 92% 급증했다. GS샵도 같은 기간 거래액이 10%가량 늘었다. 다만 두 홈쇼핑의 실적은 엇갈렸다. CJ온스타일의 1분기 매출은 4.2% 늘어 3623억원에 이르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