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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만명 다녀간 '코리아뷰티페스티벌'…외국인 98% '만족' 2025-08-05 10:13:54
K-뷰티 5대 분야의 다채로운 체험 및 전시, 강연 프로그램으로 외국인 관광객을 맞이한 'K-뷰티 타운'에는 6월19일부터 22일까지 4일 동안에만 1만6000명 이상의 방문객이 몰렸다. 특히 헤어·메이크업관에서는 개인 맞춤형 색 분석 등의 체험을 즐기려는 외국인의 대기 줄이 길게 늘어서기도 했다. 패션관에서는...
춘천 농협 하나로마트 엔타점을 시작으로 H&B 사업 본격진출 2025-08-04 14:02:27
맞춤 큐레이션 전략을 가동해, 하나로마트만의 차별화된 헬스앤뷰티 경쟁력을 키울 계획이다. 특히, 하나로마트의 H&B 코너 확장은 단순히 새로운 수익 창출을 넘어, 국내 인지도가 낮지만 연간 30억~100억 원 규모의 수출 실적을 보유한 강소 K-뷰티 및 퍼스널케어 기업들에게도 커다란 오프라인 판로를 열어주는 데 ...
바이오판 '역대급 실적'…셀트리온·삼성 다 터졌다 2025-08-03 07:13:00
전문의약품, 해외사업 부문 등 성장으로 매출은 늘었으나 원가율이 상승해 영업이익은 줄었다고 설명했다. HK이노엔[195940] 영업이익도 별도 기준 195억원으로 19.8% 감소했다. 회사는 음료 제품 회수로 H&B(헬스&뷰티)에서 일시적 이익 감소가 발생했다고 분석했다. hanju@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LG생활건강 2분기 영업이익 548억원…작년 동기보다 65%↓(종합) 2025-07-31 16:35:50
LG생활건강 관계자는 "국내 헬스앤뷰티(H&B)숍과 북미 아마존, 일본 등 주력 채널은 성장을 이어갔다"며 "LG전자가 운영해온 미용기기 브랜드 'LG 프라엘'의 브랜드 자산을 인수하는 등 새로운 성장 동력을 확보하고 있다"고 말했다. 생활용품 매출은 5천420억원으로 2.0% 증가했지만, 영업이익은 286억원으로...
LG생활건강, 2분기 영업익 548억…전년비 65.4%↓ 2025-07-31 16:22:19
국내 헬스앤뷰티(H&B)숍과 북미 아마존, 일본 등 주력 채널은 고성장을 이어갔지만, 전반적으로 시장 경쟁이 심화되면서 원가 부담이 확대됐다. 여기에 면세, 방판 등 전통 채널들의 사업 구조를 재정비하면서 실적이 하락했다. HDB(생활용품) 부문은 매출 5,420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2.0% 성장했지만, 영업이익은...
레스노베, 신세계 면세점 명동점 매장 오픈 2025-07-31 16:18:59
바이오헬스케어 ㈜메디팹(대표 차미선)의 뷰티-테크 브랜드 레스노베(res novae)가 신세계 면세점 명동점 매장을 오는 1일 오픈한다고 밝혔다. 레스노베는 연구 개발한 독자 성분이 적용된 스킨케어 제품과 독자 유일의 기술을 기반으로한 뷰티 디바이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헤어 디바이스와 헤어 라인으로 구성된...
HK이노엔 2분기 영업익 195억원…작년 동기 대비 19.8%↓ 2025-07-30 15:58:57
수액 판매 증가로 이익이 증가했지만 음료제품 회수로 H&B(헬스&뷰티)에서 일시적 이익 감소가 발생했다고 설명했다. 케이캡의 2분기 원외처방실적은 작년 동기 대비 14.3% 증가한 533억원으로 시장 점유율 15%를 기록했으며 수액제는 매출 339억원으로 16.6% 증가했다. 반면 숙취해소제 컨디션의 매출은 131억원으로 20.1%...
모아라이프플러스, 글로벌 뷰티테크 시장 공략…스킨노바세븐 출시 2025-07-29 10:03:08
글로벌 헬스케어기업 모아라이프플러스는 지난달 출시한 닥터스피지에이(DOCTORS PGA) 화장품에 이어 멀티 기능 뷰티 디바이스 스킨노바세븐(SKINNOVA 7)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스킨노바세븐은 초음파, 일렉트로포레이션(EP), 갈바닉, 저주파(EMS), 고주파(RF), 3종 LED(레드, 블루, 옐로우), 3D 바이브레이션 등...
불황 속 M&A 활발…'한 지붕 두 가족' 사업확장·협업 노린다 2025-07-21 06:15:01
K뷰티로 활기를 띠고 있는 화장품 업계도 인수와 브랜드 양수로 시너지를 내고 있다. 아모레퍼시픽[090430]은 2021년부터 지분 투자를 해온 코스알엑스를 2023년 인수해 자회사로 편입했다. 지분 투자 이후 아모레퍼시픽과 코스알엑스는 차세대 핵심라인인 '더비타민씨23세럼', '더레티놀 0.1 크림' 등을...
CJ ENM, MSCI ESG등급 'AA'로 한 단계 상향 2025-07-16 12:58:52
프로그램을 통해 유망한 중소형 헬스앤뷰티 브랜드의 판로 개척, 마케팅, 글로벌 진출을 전방위로 지원하고, 협력사의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 지원 등을 통해 동반성장 기반을 강화해 왔다. 지배구조 영역에서는 ISO 37301 인증 기반의 준법·윤리경영 체계를 바탕으로, 글로벌 수준의 컴플라이언스 체계를 구축했다. C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