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루다마케팅, ㈜디에스앤 신규 브랜드 컨설팅부터 퍼포먼스 마케팅까지 2020-09-16 10:00:01
브랜디드 광고 콘텐츠 등의 브랜딩과 퍼포먼스 마케팅을 동시에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루다마케팅은 100LABS(일공공랩스)의 브랜드 컨셉부터 쇼핑몰 구축, 광고 영상 제작 및 기획 전반의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수행하며 향후, 퍼포먼스 및 브랜딩 서비스 확장에 자신감을 보였다. 국내 최대 쇼핑 광고대행사를...
프리미엄 펫푸드 웰츠, 2020 광고 캠페인 시작 2020-09-11 17:05:21
브랜디드 컨텐츠 제작, SNS 이벤트 등 소비자들이 접할 수 있는 다양한 접점에서 웰츠의 우수성을 소개하며 프리미엄 펫푸드로서의 입지를 굳힐 예정이다. 한편, 웰츠는 생 닭고기, 생연어 등 생육 포함 육류 80%와 슈퍼푸드로 완성한 프리미엄 펫푸드 브랜드로 지난 5월 동아닷컴, iMBC, 한경닷컴이 주최한 2020 대한민국...
유튜버 클래씨 1일 광고감독으로 네버다이247 제작 2020-08-14 13:58:00
전문브랜드 네버다이가 유튜버 클래씨와 함께 브랜드 광고를 촬영했다. 클래씨TV는 구독자 36만명을 바탕으로 남자의 그루밍, 스타일, 매너, 팁들을 통해 클래씨한 신사가 되는 방법을 공유하는 콘텐츠로 운영되고 있다. 이번 광고는 숙취해소제품인 네버다이247을 평소에 즐겨 마시던 클래씨와 클래씨TV 구독자이자팬인...
SBA, 1인 미디어 창작자 육성 위한 2020 '크리에이티브포스' 3차 모집 2020-08-10 10:52:34
정책을 홍보하고 우수 중소기업의 브랜디드 콘텐츠 제작을 동반 지원하며 수익 기회를 얻을 수 있다. 현재까지 누적 497팀이 활동 중이며 연말까지 누적 600팀으로 활동 규모를 확대할 계획이다. 2020년 크리에이티브포스 3차 모집에서는 재능 있는 1인 크리에이터 총 40팀을 선정한다. 유튜브 외에도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PRNewswire] 메이크어스 딩고, 국내 모바일 방송국 최초 유튜브 광고 직접 판매 2020-07-16 09:46:10
특정 채널이나 콘텐츠에 특정 브랜드의 광고를 매칭시키거나 이를 원하는 광고단가에 판매할 수 있게 됐다. 딩고 브랜드의 전 유튜브 채널에서 광고의 양과 질, 광고단가를 조율하고 통제할 수 있는 권한을 가지게 된 셈이다. 이로써, 다양한 광고-콘텐츠 패키지를 통해 통합적이고 전략적인 미디어 솔루션을 제시하는 것...
행텐, 60주년 기념 그린 캠페인 전개 2020-07-07 14:56:46
브랜디드라이프스타일코리아(대표 쉬브쿠마 라마나탄)이 전개하는 캐주얼 브랜드 ‘HANG TEN(이하 행텐)’이 올해로 60주년을 맞이했다. 전 세계적으로 가치 소비와 미닝 아웃이 하나의 트랜드로 자리 잡으며 ‘친환경 패션’이 선택이 아닌 필수로 떠오른 가운데 60주년을 맞은 행텐은 자연과의 동행이라는 의미의 슬로건...
행텐, 60주년 맞이 “60th with green” 친환경 캠페인 펼쳐 2020-07-07 11:11:00
[임재호 기자] 브랜디드라이프스타일코리아(대표 쉬브쿠마 라마나탄)의 캐주얼 브랜드 hang ten(이하 행텐)이 올해로 60주년을 맞이해 “60th with green”을 슬로건으로 친환경 캠페인을 펼친다. 전 세계적으로 가치 소비와 미닝 아웃이 하나의 트랜드로 자리 잡으며 ‘친환경 패션’이 선택이 아닌 필수로 떠오른 가운데...
웹시트콤 ‘절찬 제작중’ 허경환, 영화 제작사 대표로 메소드 연기 2020-06-30 16:09:00
받아 ‘브랜디드 영화’를 만들려는 야심(?)을 지녔다. 이를 위해 봉만대 감독과 송유빈을 연출과 조연출로 꼬드겨 단편 영화 프로젝트에 돌입하는 이야기로, 세 사람은 첫 회부터 ‘티키타카’ 케미를 폭발시킨다. 봉 감독이 협찬사 제품을 영화에 녹여야 한다는 허경환의 이야기에 언짢아하자, 허경환은 바로 “연출료 좀...
노랑통닭, 제 27회 올해의 광고상 ‘대상’ 수상 2020-06-03 15:57:01
착한 돗자리 캠페인으로 브랜디드 콘텐츠 부문 동상을 수상한 바 있다. 착한 돗자리는 성인 2~3명이 앉을 수 있는 크기로 일반 종이와 달리 쉽게 찢어지지 않는 친환경 크라프트지로 제작됐다. 더불어 돗자리 하단 QR코드로 인근 노랑통닭 매장에서 쉽게 치킨을 주문할 수 있으며 편안하게 사용 후 분리수거가 가능해 환경...
'77억의 사랑' 대도서관 "年매출 30억…돈 때문에 윰댕 아들 숨겼냐는 악플에 충격" 2020-04-21 09:22:36
또 브랜드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1년에 30억 원의 수익을 기록했다고 덧붙였다. 지난 20일 방송된 JTBC '77억의 사랑'에 출연한 대도서관은 유튜브의 수익 구조에 대해 설명했다. 대도서관은 "너튜브에 광고가 앞에 나오지 않느냐. 광고 수익만으로 한 달에 5000만 원 선"이라고 말했다. 이어 "더 큰 수입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