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파테코, 정규 앨범 ‘Blended Noise’ 전곡 음원 일부 스포…독보적 트렌드 ‘기대감 UP’ 2022-03-24 17:00:02
(블렌디드 노이즈)’의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타이틀곡 ‘어떤 하루’와 더블 타이틀곡 ‘ANOTHER DAY (어나더 데이)’를 비롯해 ‘NIGHT DRIVE (나이트 드라이브)’ ‘SWITCH (스위치)’ ‘MAKE IT BIG (메이크 잇 빅)’ ‘너가’ ‘REFRESH (리프레시)’ ‘SOMETIMES (썸타임즈) (Feat. THAMA,...
파테코, 26일 첫 정규 앨범 발매…피처링 미공개 트랙리스트 오픈 ‘궁금증 UP’ 2022-03-23 16:50:02
(블렌디드 노이즈)’의 피처링 미공개 트랙리스트를 게재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Blended Noise’에는 ‘어떤 하루’ ‘NIGHT DRIVE (나이트 드라이브)’ ‘SWITCH (스위치)’ ‘MAKE IT BIG (메이크 잇 빅)’ ‘너가’ ‘REFRESH (리프레시)’ ‘ANOTHER DAY (어나더 데이)’ ‘SOMETIMES (썸타임즈)...
‘바다킨더’, 영어 프로그램으로 영·유아 교육시장 사로잡는다…출시 3개월 만에 2만 5천명 규모 계약 2022-03-22 16:01:33
키즈룹은 블렌디드 러닝 프로그램 ‘바다킨더’가 출시 3개월 만에 전국 어린이집, 유치원 원생 2만 5천명 규모의 사용 계약을 맺고, 현재 7천여 명의 학생이 등록했다고 22일 발표했다. ‘바다킨더’는 키즈룹의 ‘바다나무’ 커리큘럼을 토대로 제작된 영·유아 기관 전용 블렌디드...
홈플러스 리뉴얼 효과…한달 만에 매출 46% 쑥 2022-03-22 13:26:27
셀러’ 도입과 함께 위스키도 강화했다. 대중적인 블렌디드 위스키에서 희소성 있는 싱글몰트 위스키 중심으로 개편하면서 위스키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월드컵점이 489%, 인천송도점이 444%, 간석점이 393% 늘었다. 오용근 홈플러스 스토어전략팀장은 “인천은 홈플러스 이용 고객이 많고 상권 개발 및 재개발 등으로 ...
캐릭터·골드바·주류 마케팅…NFT 아이디어 별처럼 쏟아진다 2022-03-14 15:15:46
오미나라 양조장과 손잡고 ‘고운달 마스터 블렌디드 에디션 NFT’를 발행한다고 최근 밝혔다. ‘고운달’은 국내 유일의 위스키 마스터 블렌더인 이종기 명인 작품으로, 오미자를 기반으로 만드는 증류주다. 주크박스는 이를 NFT로 재탄생시켜 이달 25일부터 27일까지 발행할 예정이다. 발행량은 총 2000개다. 주크박스는...
고소·달콤·상큼…봄기운 가득 새로운 시즌 라떼 출시 '봇물' 2022-03-12 21:00:01
'파인코코그린요거트블렌디드'도 출시했다. 봄에 분홍색 목련이 피어오르는 모습을 형상화한 핑크매그놀리아레모네이드는 구아바와 자몽 맛이 난다. 슈크림라떼의 달콤함과 상반된 상큼함이 포인트다. 파인코코그린요거트블렌디드는 스타벅스에서 처음으로 소개하는 식물성 요거트 베이스의 제조 음료로, 코코넛과...
"롯데칠성, 음료·주료 체질 개선으로 증익 추세 기대"-대신 2022-03-07 07:55:13
실적 성장을 주도할 전망이며 업소용 취급 품목 수(SKU) 확대로 추가적인 점유율 상승도 가능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 연구원은 "홈술 문화에 부합하는 RTD(Ready To Drink) 주류 제품과 위스키 입문자를 겨냥한 9900원 블렌디드 스카치위스키 '랭스' 출시 등으로 기타 주류 포트폴리오 강화도 기대된다"고 말했다....
[게시판] 롯데칠성음료, 1만원대 위스키 '랭스' 출시 2022-03-02 09:09:03
1만원대 위스키 '랭스' 출시 ▲ 롯데칠성음료는 1만원대(700ml 기준) 위스키인 '랭스'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랭스는 알코올 도수가 40도인 블렌디드 스카치위스키로, 가격 부담이 덜한 위스키에 대한 소비자 수요를 반영해 출시된 제품이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남대문 위스키 성지 '남던'엔 2030 북새통 2022-03-01 17:35:39
과거에는 발렌타인, 조니워커 등 블렌디드 위스키가 시장을 주도했다면 최근에는 싱글몰트 위스키가 대세로 자리잡았다. 블렌디드 위스키는 유흥주점에서 마시는 술이라는 이미지에 발목이 잡혔다. 반면 싱글몰트 위스키는 고급스러운 이미지에 더해 제품마다 맛과 향의 강한 개성으로 마니아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11일만에 100만잔 팔린 '이 음료' 돌아온다…봄맞이 나선 유통가 2022-02-22 21:00:01
요거트 베이스의 '파인 코코 그린 요거트 블렌디드'도 출시한다. 파인 코코 그린 요거트 블렌디드는 스타벅스가 처음으로 출시하는 식물성 요거트 베이스의 아이스 음료다. 최근 비건(채식) 트렌드에 걸맞게 채식 메뉴에도 힘을 줬다. 초콜릿 케이크 시트에 두유와 다크초콜릿, 피칸을 넣은 가나슈 크림을 층층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