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전통 한지공예 배우고, 꽃떡 만들고…서울의 문화를 선물하다 2019-01-06 15:00:55
쌍화 원액 추출액에 과일을 블렌딩한 한잎효(孝)쌍화잼과 강낭콩 앙금, 쑥, 녹차가루, 단호박, 치자가루로 빚은 떡에 백합꽃을 장식한 백합 찹쌀떡은 발품을 팔아 공부하고 연구해 개발한 것이다.프랑스어와 영어를 유창하게 구사하는 덕분에 외국인을 대상으로 한식 디저트 만들기와 전통포장 체험을 하며 한국의 식문화를...
커피업계에 퍼지는 '프리미엄 茶' 열풍 2018-12-05 17:36:38
뉴스카페spc그룹 블렌딩티 '티트라' 출시 세계 3대 홍차 등 60여종 선보여 [ 김보라 기자 ] 프리미엄 차(茶) 시장이 커지고 있다. 스타벅스와 이디야커피가 양분하던 블렌딩티 시장에 커피 업체들이 속속 진입하고 있다.spc그룹은 5일 블렌딩티 브랜드 ‘티트라’(사진)를 출시했다. 티트라는 spc의 연구소...
[ 사진 송고 LIST ] 2018-11-08 17:00:01
지방 정회성 통근버스 논바닥으로 추락…운전자 중상 11/08 15:01 서울 이지은 '티에서 과일향이 솔솔' 11/08 15:01 서울 이지은 쟈뎅, 건조 과일 담긴 '아워티' 선공개 11/08 15:02 서울 김민지 문 대통령 전국투어, 포항 죽도시장 방문 11/08 15:02 서울 이지은 '건조 과일이 담긴...
아모레퍼시픽, '그린티 씨드 트리트먼트 오일' 시즌 한정 출시 2018-10-17 13:49:42
독창적이고 최적화된 블렌딩으로 마치 캐시미어처럼 부드럽고 끈적임 없이 흡수되는 텍스처를 구현해 건조함을 신속히 개선해준다.올해는 신비로운 돌송이차밭이 화려하게 빛나는 이미지에서 영감을 받아, 공예 컨셉 디자인으로 홀리데이 시즌을 느낄 수 있는 패키지로 소장가치를 더했다. 소중한 사람에게 특별한 선물로도...
아시아 최대 규모 커피 전시회 '서울 카페쇼' 11월 개최 2018-10-04 14:54:23
맞는 커피 블렌딩을 찾아보는 ‘커피트레이닝스테이션’, 다양한 찻잎으로 나만을 위한 블렌딩 차를 만들어보는 ‘블렌딩 티 체험관’, 첨단 과학기술이 적용된 커피를 볼 수 있는 ‘커피 사이언스 랩’ 등 오감을 만족시켜주는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남미, 아프리카 등 커피...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8-09-03 15:00:02
고객관리시스템 구축 180903-0304 경제-009110:45 "환경규제를 기회로"…SK이노, 친환경 '해상 블렌딩' 확대 180903-0305 경제-009210:46 조달청, 시설공사대금 추석 전 조기 지급한다 180903-0312 경제-009310:48 쉐보레 '더 뉴 트랙스 레드라인 에디션' 출시 180903-0315 경제-009410:48 신세계百 맛집은...
골드바부터 수제맥주까지…유통업계, 추석선물 판매 돌입 2018-08-21 14:30:31
제품으로 구성된 '비니스트 스페셜 세트'와 '이디야 블렌딩티 세트' 2종을 전국 2300여개 매장에서 판매하고 있다.주류업체 국순당은 직접 전통 차례주를 빚어볼 수 있는 '차례주 빚기 교실'을 다음달 8일 서울 삼성동에 위치한 국순당 '우리술 아름터'에서 진행한다. 참가자는 30명 선...
자연을 담은 건강한 블렌딩티 `블랑드티` 뜨는 카페 창업아이템으로 관심 2018-08-14 13:52:01
합정역에 근처에 직영점을 런칭한 `블랑드티`는 자연의 싱그러움을 담은 잎차와 과일시럽 등을 혼합하여 만든 건강한 블렌딩티로 차별화를 꾀한 카페 브랜드이다. 기존의 카페들이 커피를 주력으로 판매하고 있으나 블랑드티는 대중들의 다이어트 및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은 점을 반영해 맛있고 몸에 좋은 다양한 티를 제...
가마솥 더위에 無카페인, 대용량 음료 잘 팔린다 2018-08-02 15:35:06
플랫치노, 열대과일주스, 아이스 블렌딩티 등의 제품의 주문량이 많았다.큰 사이즈의 음료 주문도 늘었다. 아이스티는 엑스트라 사이즈 주문량이 전년 대비 78% 증가했다. 아이스 토피넛 라떼도 80% 늘었다. 무더운 날씨에 갈증 해소를 위해 얼음을 많이 넣은 대용량 사이즈 선호도가 높아졌다는 분석이 나온다.지역별로는...
[최악폭염] 카페서 커피보다 아이스티·에이드 '불티' 2018-08-02 15:27:58
여름에 출시한 플랫치노, 열대과일주스, 아이스 블렌딩티 등의 신제품이 인기를 끌어 비 커피류 강세에 한몫했다"고 분석했다. 무더위에 지친 소비자들은 큰 사이즈의 음료를 선호하는 경향도 보였다. 아이스티류는 큰 제품인 '엑스트라 사이즈' 주문량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78%나 늘었다. 무더운 날씨에 수분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