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올리브영, 올해 상반기 가장 잘 팔린 화장품과 헬스 제품은? 2015-06-24 10:35:37
한 끼 식사를 대신할 수 있는 다이어트 대용식과 포만감을 주는 다이어트 간식류 등 건강기능식품 매출은 180% 이상 증가했다. 이는 `건강한 아름다움`의 가치를 널리 알리고자 올리브영이 지난 4월부터 전개하고 있는 `더 바디 캠페인`의 취지에도 부합하는 결과로, 웰빙 라이프스타일이 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다는 것을...
[주목! 이 점포] 25㎡ 미니점포서 월순익 700만원…포장·배달 매출이 절반 2015-06-08 07:01:32
가장 중요하다”며 “품질이 높은 식사 대용식을 찾는 수요가 많아져 고객이 늘고 있다”고 말했다.차별화된 메뉴는 일단 동네상권에서 경쟁력을 갖춘 것으로 평가된다. 점포 뒤쪽으로는 아파트와 오피스텔이, 건너편으로는 아파트와 학교, 오피스, 병원 등이 밀집해 있다. 주거시설 70%와 상업시설 30%가...
식사 대신 단백질분말 먹는 실리콘밸리 사람들 2015-05-26 15:39:44
5만5000원)정도는 써야 하지만, 식사대용식은 일주일분이 70~80달러(약 7만7000~8만8000원)에 불과합니다.식사대용식 제조회사 중 하나인 '소이렌트(soylent)' 사장 롭 라인하트는 2013년 처음 아이디어를 떠올렸다고 합니다.당시 무선통신 회사에 소프트웨어 개발자로 근무하던 그는 일하느라 끼니도 제대로 못...
'아이스크림'·'도넛' …BR코리아, 두마리 토끼 잡을 수 있나? 2015-05-11 16:08:53
대응하기 위해 2012년부터 도넛 중심의 매출구조를 커피.음료와 핫밀로 대표되는 식사대용식 구조로 변화시키는 과정에 있다"며 "추후 이 시장에서의 성과를 바탕으로 실적 턴어라운드 동력을 마련할 것"이라고 밝혔다.김아름 한경닷컴 기자 armijj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아침 외식 시장 1조원 돌파, 아침 매출 잡는 `카페아이엠티` 2015-05-07 09:56:22
식사를 밖에서 해결하고 있으며 아침에도 외식을 하는 비율이 꾸준히 늘고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 단국대학교 식품영양학과 주세영 교수팀은 지난 1998년부터 2012년까지의 국민 건강 영양 조사 자료를 바탕으로 19세 이상 성인 5만 5,718명을 분석해 이 같은 결과를 도출했다. 결과에 따르면 아침 외식 비율은 1998년...
한국인 면(麵) 사랑…1인당 소비 세계 최대 2015-03-22 22:28:54
스위스(9.0㎏), 아르헨티나(8.6㎏) 순이었다.한국인의 식사 대용식 소비도 급증한 것으로 집계됐다. 식사 대용식은 간편하게 한 끼를 대신할 수 있는 샌드위치나 리소토 등을 말한다. 작년 한국인의 1인당 식사 대용식 소비량(0.25㎏)은 전년보다 15.1% 증가했다. 미국, 캐나다, 노르웨이, 홍콩의 뒤를 이어 세계에서 다섯...
한국인 1인당 면 9.7kg 소비.. 세계에서 가장 많아 2015-03-22 12:14:38
도요스이산, 한국의 농심을 꼽았다. 아울러 한국인의 식사 대용식(Meal Replacement) 소비도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 한국인의 작년 1인당 식사 대용식 소비량은 전년보다 15.1% 증가한 1인당 0.25㎏로 미국, 캐나다, 노르웨이, 홍콩의 뒤를 이어 세계에서 5번째로 많았다. 한국인의 식사 대용식 소비는 2013년에는...
한국인 1인당 면 9.7㎏ 소비…일본 제치고 세계 1위 2015-03-22 04:07:04
일본 도요스이산, 한국의 농심[004370]을 꼽았다. 아울러 한국인의 식사 대용식(Meal Replacement) 소비도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 한국인의 작년 1인당 식사 대용식 소비량은 전년보다 15.1% 증가한 1인당 0.25㎏로 미국, 캐나다, 노르웨이, 홍콩의 뒤를 이어 세계에서 5번째로 많았다. 한국인의...
`웰빙바람`··샐러드 채소가 김치용 채소 매출 앞질러 2015-03-17 15:26:49
증가로 샐러드가 식사 대용식으로 인기를 끌기 때문이라고 롯데마트는 분석했다. 파프리카·양상추·브로콜리<사진> 등 대표적인 샐러드 채소는 열량이 낮아도 포만감을 줘 특히 다이어트 식단으로 주목받고 있다. 지난해 롯데마트에서 샐러드용 간편채소와 샐러드용 드레싱 매출은 각각 전년보다 3.5%, 8.6% 늘어난...
[주목! 이 점포] 日 제과장인이 만든 빵 배송…한달 1200만원대 순익 올려 2015-03-16 07:03:12
더한 모닝세트가 인기다. 가격은 4000~5000원. 식사 대용식으로 가볍게 즐길 수 있게 했다. 아침에는 간편하게 빈속을 채울 수 있는 밤, 오곡, 쑥 등 지역 특산물을 이용한 라테류도 인기다. 점심 때는 식후 커피 손님이 많다. 전경련 회관에서 회의나 각종 세미나 등이 자주 열리기 때문에 오후에는 단체 주문을 처리하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