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해태, 여름 시장 겨냥 '오예스 미숫가루라떼' 출시 2019-05-15 11:32:08
= 해태제과는 장수 제품 '오예스'의 여름철 한정 제품으로 '오예스 미숫가루라떼'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해태제과는 "지난해 400만개가 완판된 인기 제품 '오예스 수박'을 잇는 여름 한정 제품"이라며 "삼복더위를 견디는 여름 음료 미숫가루 맛을 찾고자 전국 유명 맛집을 연구원이 직접...
"날 물로 보지마"…다시 돌아온 향기 품은 물 2019-05-12 18:31:05
미과즙 음료 쏟아진다 [ 안효주 기자 ] “날 물로 보지마.” “사랑은 언제나 목마르다.”‘2% 부족할 때’는 1999년 나왔다. 전성기는 2000년대 초. 전지현, 정우성 씨 등 스타를 내세운 tv 광고(사진)를 타고 카피는 유행어가 됐다. ‘향이 나는 물’이란 새로운 콘셉트도...
IdH·모닝 라이스를 아십니까 2019-05-05 17:22:27
장악하고 있다.라면뿐 아니라 한국 기업이 만든 음료들도 세계 시장에서 영향력을 넓히고 있다. 국내에서는 인기가 시들해졌지만 해외에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해태에이치티비(옛 해태음료)의 ‘갈아만든 배’가 대표적이다. 1996년 탄생한 이 제품은 국내에선 존재감이 사라진 지 오래였다. 그러나 몇 년...
세계 1위 中 맥주 국내 상륙…"1년간 철저히 준비, 매출 70억" 2019-04-17 15:10:48
한국코카콜라 마케팅을 거쳐 오비맥주 사장, 해태음료 사장, 놀부 사장 등을 지내며 주류·외식업계에서 잔뼈가 굵은 인물입니다. 다음달 출시하는 `슈퍼엑스`는 지난해 3월 중국에서 선보인 제품으로 알코올 도수는 3.8도입니다. 중국 이외에 글로벌 시장에서는 한국에서 가장 먼저 출시됩니다. 500㎖ 캔과 330㎖·500㎖...
`중국 1위` 맥주 국내 상륙...`ℓ당 천원` 가능할까 2019-04-17 13:36:41
사장, 해태음료 사장, 놀부 사장 등을 지내며 주류·외식업계에서 잔뼈가 굵은 인물로 알려졌다. 김 대표는 "지난 1년간 슈퍼엑스 브랜드를 국내에 정식으로 소개하기 위해 철저한 준비를 했다"며 "수입 맥주 시장이 포화라는 시각도 있지만 풍미와 경쟁력으로 국내 소비자의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키겠다"고 말했다....
'중국 1위' 맥주 국내 상륙…'가성비'로 소비자 지갑 열까(종합) 2019-04-17 13:20:41
마케팅을 거쳐 오비맥주 사장, 해태음료 사장, 놀부 사장 등을 지내며 주류·외식업계에서 잔뼈가 굵은 인물로 알려졌다. 김 대표는 "지난 1년간 슈퍼엑스 브랜드를 국내에 정식으로 소개하기 위해 철저한 준비를 했다"며 "수입 맥주 시장이 포화라는 시각도 있지만 풍미와 경쟁력으로 국내 소비자의 다양한 취향을...
'중국 1위' 맥주 국내 상륙…'칭따오'처럼 소비자 지갑 열릴까 2019-04-17 11:32:00
마케팅을 거쳐 오비맥주 사장, 해태음료 사장, 놀부 사장 등을 지내며 주류·외식업계에서 잔뼈가 굵은 인물로 알려졌다. 김 대표는 "지난 1년간 슈퍼엑스 브랜드를 국내에 정식으로 소개하기 위해 철저한 준비를 했다"며 "수입 맥주 시장이 포화라는 시각도 있지만 풍미와 경쟁력으로 국내 소비자의 다양한 취향을...
수협 100억원 자금지원…강원 산불 지역에 업계 지원 답지 2019-04-10 11:53:24
유음료 1만여개를 전달했다. 전달된 음료는 실온 보관이 가능한 멸균제품으로, 이재민 500여명과 소방관, 자원봉사자 등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크라운해태제과는 2억원 상당의 과자류를 고성군청과 속초시청에 지원했다. 크라운해태는 자사 제품 중 영양 보충에 좋은 제품을 골라 2천900여 박스 분량을 전달했다. 스타트업...
맥주·아이스크림 `최대 20%↑`…가공식품 줄인상 `소비자 한숨` 2019-04-05 09:27:44
1천950원으로 100원(5.4%) 올랐다. 아이스크림, 음료, 햇반 등 가공식품 가격도 최근 연쇄적으로 올랐다. 롯데제과는 이달 1일부터 편의점 전용 `월드콘`과 `설레임`(밀크) 등 아이스크림 가격을 올렸고, 편의점에서 이들 제품 가격은 1천500원에서 1천800원으로 300원(20%) 인상됐다. 롯데제과는 "원부자재비, 인건비,...
식탁 물가 '적신호'…맥주·아이스크림·햇반 등 인상 2019-04-05 09:12:24
것이다.아이스크림, 음료, 햇반 등 가공식품 가격도 줄줄이 상승했다.롯데제과는 이달 1일부터 편의점 전용 '월드콘'과 '설레임'(밀크) 등 아이스크림 가격을 올렸다. 편의점에서 이들 제품 가격은 1500원에서 1800원으로 300원(20%) 상승했다.아이스크림 브랜드 '나뚜루' 제품 20종 가격도 지난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