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게시판] 휠라코리아, 두산베어스와 2024년까지 후원 협약 2021-03-23 09:03:40
[게시판] 휠라코리아, 두산베어스와 2024년까지 후원 협약 ▲ 휠라코리아는 프로야구팀 두산베어스와 2021~2024 시즌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휠라코리아는 2024년까지 두산베어스 선수와 관계자에게 의류와 신발, 스포츠용품 일체를 후원한다. 휠라코리아는 1995년부터 두산베어스를 후원하고 있으며 두산...
미래에셋, 골프선수 후원 중단 2021-03-18 17:27:33
여수의 여수경도CC를 운영하고 있다. 2011년에는 휠라코리아와 손잡고 골프 브랜드 타이틀리스트와 풋조이를 가진 아쿠쉬네트 인수를 성사시키기도 했다. 골프계 관계자는 “선수 후원계의 큰손인 박 회장이 철수해 매니지먼트 업체는 물론 선수들도 아쉬워하는 분위기”라고 전했다. 김순신 기자 soonsin2@hankyung.com
올봄은 꼭! 집 밖서 즐겨 봄! 2021-02-24 15:24:38
마케팅에 나섰다. 스타벅스커피코리아가 이맘때마다 내놓는 시즌 한정음료 ‘슈크림 라떼’는 봄 시작을 알리는 대표 음료로 꼽힌다. 봄을 상징하는 노란 색감 때문에 인기가 높다. 마다가스카르산 바닐라 빈이 듬뿍 들어가 바닐라 특유의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스타벅스 슈크림 라떼는 2017년부터 매해 봄에 출시돼...
'2조원대 매물' TaylorMade 누구 품에 안길까 2021-02-07 18:24:39
된다. 이전까지는 2011년 미래에셋과 휠라코리아가 타이틀리스트와 풋조이 등의 브랜드를 소유한 아쿠쉬네트를 공동 인수할 때 쓴 12억달러가 가장 큰 규모의 계약이었다. 테일러메이드는 시가총액 45억달러의 아쿠쉬네트와 29억달러의 캘러웨이골프를 잇는 기업 가치를 인정받게 된다. 국내에선 마제스티가 새 주인을 찾고...
휠라, 에이프릴 이나은과 함께한 화보영상 공개 2021-01-29 22:30:58
휠라코리아는 걸그룹 '에이프릴' 멤버 이나은과 함께한 '2021 신학기 더 유스(The Youth) 영상'을 공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영상의 테마는 'The Youth-휠라와 이나은의 청춘 기록'으로, 영상 속 이나은은 사랑스럽고 에너지가 넘치는 모습으로 등장한다. 영상 속 또 다른 주인공은 휠라...
휠라코리아, '케즈' 한국 판권 획득…순천에 1호점 2021-01-06 17:27:43
휠라코리아는 스니커즈 원조로 불리는 미국 ‘케즈’의 한국 판권을 획득하고 6일 첫 매장을 전남 순천에 열었다. 1916년 미국에서 시작한 케즈는 부드럽고 소리나지 않는 고무 밑창을 개발해 이를 ‘스니커’(사진)라고 불렀다. 휠라코리아는 케즈와 서브(하위) 브랜드인 ‘프로 케즈’의 신발과 의류, 액세서리의 한국 내...
휠라코리아, 원조 스니커즈 `케즈` 공식매장 연다…모델은 김새롬 2021-01-06 12:28:51
휠라코리아는 스니커즈 원조로 알려진 미국 브랜드 케즈(Keds)의 한국 판권을 획득하고, 이달부터 단독 매장을 연다고 6일 밝혔다. 케즈는 1916년 미국에서 탄생한 스니커즈 브랜드다. 케즈 신발 고무 밑창에서 소리가 나지 않는다 해 ‘스니커’란 별칭으로 불렀는데 오늘날 스니커즈의 유래로 설명한다. 국내에서는 그간...
휠라, 운동화 브랜드 '케즈' 국내서 전개한다 2021-01-06 10:21:46
휠라코리아가 미국 운동화 브랜드 '케즈'(Keds)를 한국에서 전개한다. 휠라코리아는 케즈의 한국 판권을 확보해 이달부터 단독 매장을 연다고 6일 밝혔다. 휠라코리아는 미 케즈 본사인 '울버린 월드와이드'로부터 케즈와 서브 브랜드인 '프로 케즈'의 한국 시장 내 유통 및 라이선스 권환을...
휠라코리아, 미국 스니커즈 브랜드 '케즈' 국내 판권 획득 2021-01-06 09:05:49
휠라코리아, 미국 스니커즈 브랜드 '케즈' 국내 판권 획득 (서울=연합뉴스) 황희경 기자 = 휠라코리아는 미국의 스니커즈 브랜드 '케즈'(Keds)의 한국 시장 내 독점 판권을 확보해 이달부터 단독 매장을 연다고 6일 밝혔다. 휠라코리아는 케즈와 서브(하위) 브랜드인 '프로 케즈'의 신발과 의류,...
영화 '위대한 쇼맨'으로 본 행동경제학 2020-12-25 17:18:25
이벤트를 열기도 했다. 배달의민족, 휠라코리아 등 젊은 세대가 주 고객층인 기업들도 비슷한 캠페인을 올해 선보였다. 소비자의 손실회피 심리를 공략하라초기 흥행에 성공한 공연은 바넘에게 꿈에 그리던 부(富)를 가져다준다. 그는 어릴 적 아내와 뛰어놀았던 대저택을 구매하고, 가난한 시절 딸에게 사줄 수 없었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