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국내 첫 스포츠산업펀드 내달부터 운용…'제2의 골프존' 키울 스포츠 투자시장 열린다 2015-06-23 07:10:02
아쿠시네트를 인수했다. 타이틀리스트 골프볼과 풋조이 골프화는 세계 시장의 50% 이상을 점유하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다. 월스트리트저널은 당시 “한국 기업이 경이적인 일을 해냈다”고 보도했다. 국내 스포츠기업의 경영 노하우와 투자자본이 만나 글로벌 공룡 기업을 손에 넣은 성공 사례였다.가능성 있는...
아크인터랙티브, “다시점 영상 뷰어로 완벽한 골프 스윙자세 마스터한다” 2015-06-12 14:45:24
수 있다. 더불어 실제 촬영한 동영상을 사용하기 제작하기 때문에 기존에 비해 훨씬 더 고해상도의 3D 영상을 제공할 수 있어 그 활용도가 더욱 기대된다. 한편, 아크인터랙티브는 5월 27일부터 30일까지 4일간 코엑스에서 열린 ‘월드IT쇼 2015(World IT Show 2015, WIS)’에 참가해 다시점 골프스윙 영상과 실사 버전...
[이관우 기자의 맞짱골프] '아우디' 뽐내다 악성 훅!…"스윙, 처음부터 다시 배우시죠" 2015-06-09 20:59:07
시절 전국 아마추어골프대회에서 우승한 경험도 있다. 스크린과 필드 골프를 두루 평정한 ‘멀티 고수’라는 평가가 나오는 이유다.“핸디를 드려야 하나요? 저는 대회 룰대로 하는 게 좋은데, 호호.”첫 대면에 돌직구를 날리는 걸 보니 화끈한 성격이다. 멘탈이 80%라는 골프엔 ‘쿨’한...
[한경 더골프쇼 2015] 마지막 날… '특가제품' 인기 '업' 2015-06-07 11:38:09
기자] '더 골프쇼 2015' 마지막날 행사가 7일 경기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장에는 메르스 여파에도 불구하고 이른 아침부터 500여명의 관람객이 입장을 기다릴 만큼 현장 열기가 뜨거웠다.총 120여개 골프 관련 기업이 참여한 이번 행사는 지난 4일부터 오늘까지 나흘간 진행됐다. 마지막날은...
더 골프쇼 마지막날… 골프용품 '대박할인' 찬스 2015-06-07 11:29:22
찬스' [유정우 기자] '더 골프쇼 2015' 마지막날 행사가 7일 경기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열렸다. 전날 서울, 경기, 인천 등 수도권에서 찾아온 5000여명 골프애호가들이 몰리면서 성황을 이뤘다.이날 행사장에는 메르스 여파에도 불구하고 이른 아침부터 500여명의 관람객이 입장을 기다릴 만큼 현장 열기가...
[한경 더 골프쇼 2015] 톡톡 튀는 아이디어 골프상품 인기 2015-06-05 13:59:29
더 골프쇼 2015'가 경기 고양시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이틀째 행사를 이어갔다. 메르스 우려와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선착순 기념품을 받기 위해 줄 선 300여명의 내방객이 개장시간 전부터 매표소 앞을 가득 매웠다. 서울 양재동에서 방문한 김영민 씨(52)는 "얼마 전 아내가 골프에 입문해 적당한 가격의...
"직접 쳐보고 스윙 분석까지…꼭 맞는 '신병기' 반값 구매" 2015-06-04 21:52:03
'한경 더 골프쇼 2015' 첫날부터 관람객 북적7일까지 고양 킨텍스서 핑·야마하·마루망·기가 등 신제품 시타부스 대기 행렬 아울렛관 골프 의류·용품 최대 80% 파격 할인 판매 무료 원포인트 레슨 인기…경품 이벤트 신청 줄이어 [ 유정우 기자 ] “분석기로 평소 구질과 스윙 패턴까지 테스트해 보완점을...
백두산 들꽃 천지(天池)…놓쳐버린 봄을 다시 만나다 2015-06-01 07:10:00
다양한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다.백두산의 원시림에서 골프를 즐길 수 있는 것도 장점. 지난해 5월 개장한 백두산 완다그룹골프장은 세계 100대 코스 등재를 목표로 만들어졌다. 백두산을 바라보며 샷을 날릴 수 있는 백화코스 등 총 18홀 3개 코스로 이뤄졌다. 백두산 해발 800m에 자리 잡아 한여름에도 평균 22도 안팎의...
[새롭게 도약하는 울산·포항] 끊임없는 R&D투자 '눈부신 결실'…슈퍼요트·다기능 레저보트 속속 내놔 2015-05-29 07:01:42
제부도 전곡항 인근 아일랜드cc와 제휴해 골프와 요팅을 하루에 즐길 수 있는 패키지 프로그램은 출시하자마자 큰 인기를 끌었다. 골프나 여행 프로그램을 통해 최우수 고객을 관리하는 금융회사 pb팀이나 백화점의 vip 관리팀에서도 고객 관리 차별화 차원에서 프로그램 이용이 크게 늘고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진...
[르포]서킷의 다이내믹, 캐딜락 볼드 익스피리언스 2015-05-18 15:48:31
브랜드가 되려면 소비자가 느끼는 자부심, 즉 브랜드 충성도를 높여줘야 한다. 그러나 캐딜락은 이번 행사를 정례화 할 계획이다. 장재준 사장은 "행사 개최는 캐딜락 브랜드에 자부심을 느끼도록 만드는 게 목적"이라며 "지금까지 초청 골프 행사 등을 펼쳐 왔지만 이제는 달라질 것"이라고 강조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