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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대한통운, 택배 고객평가단 활발한 활동 진행 2013-11-05 10:36:34
회사 측은 내부전문가들의 검토를 거쳐 고객평가단의 아이디어들을 현업에 활용할 계획입니다. 또 서비스 모니터링 결과를 택배사업본부 임원, 팀장들이 공유할 수 있도록 하고, 택배 기사와 콜센터 상담원 교육에 적극 활용하고 있습니다. CJ대한통운 관계자는 "현장에서 만나게 되는 택배 서비스에 대한 가감 없는 평가와...
CJ대한통운, '택배 서비스 고객평가단' 활동 시선 끌어 2013-11-05 10:29:33
cj대한통운이 운영 중인 택배 서비스 고객평가단의 활발한 활동이 주목받고 있다. cj대한통운에 따르면 지난 7월부터 활동을 개시한 ‘cj택배사랑’ 2기는 지난 10월 말 기준 1195건의 택배 서비스 모니터링과 350여 건의 아이디어를 제출했다.현재 활동기간이 아직 2개월 정도 남았으며 지난 1기 운영시 총 1200여 건의...
7일 수능일, 지하철 증편 등 특별교통 대책 마련 2013-11-03 11:17:09
간격으로 운행한다.오전 4시부터 정오까지는 개인택시 부제가 해제돼 약 1만6천대가 추가로 운행하게 된다.이와 함께 서울시는 구청, 주민센터의 민·관용 차량 800여대를 수험장 인근주요 지하철역과 버스정류소 등에 배치해 수험생들을 무료로 수험장까지 태워 줄 예정이다.장애인 콜택시 460대는 이날 하루 장애인 수험...
[2013 대한민국 친환경대전] 녹색제품 자재 우선 구매…에너지 절감 녹색 매장 2013-10-29 06:58:21
개발했다. 코레일 대전충남본부(본부장 김인호)는 국토 중심부에 위치해 대표적 녹색교통수단인 철도를 운영하고 있다. 코레일 대전충남본부는 ‘고객만족, 안전최고, 녹색철도의 중심 본부’라는 비전을 바탕으로 친환경 경영을 적극 추진하고 있다. 이를 위해 대외적으로는 환경ㆍ기후변화에 적극 대응하고 대내적으로는...
[창간49 도약하는 금융사] KB국민카드, 고객 요구 선제적 대응…체크카드 1위 유지 2013-10-10 06:59:41
우선 상품본부를 신설해 상품 경쟁력 강화에 힘을 쏟고 있다. 고객군별로 최적화된 상품을 제공하기 위한 것이다. 또 영업력 강화를 위해 영업본부가 개인, 법인 등 영업을 총괄하도록 역할을 확대했다. 소비자보호부를 신설해 고객 신뢰 향상에도 주력하고 있다. kb국민카드는 고객 민원을 사후적으로 해결하는 차원에서...
"동양증권, 금감원 감사 대비 판촉 메일 삭제지시"(종합) 2013-10-09 15:01:31
압박이 개인투자자들의 피해를 키웠다면서" 이같이 털어놨다. A씨는 "회사 측도 부실한 CP를 발행하는데 부담을 느꼈겠지만 팔아야 하니까 각본부마다 할당을 했다"며 "본부별로 받은 물량은 산하 10여개 지점들에 할당됐고 지점장은 또 창구 직원들에게 배분해 고객들에게 판매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그는...
"동양증권, 금감원 감사 대비 판촉 이메일 삭제 지시" 2013-10-09 04:02:06
압박이 개인투자자들의 피해를 키웠다면서" 이같이 털어놨다. A씨는 "회사 측도 부실한 CP를 발행하는데 부담을 느꼈겠지만 팔아야 하니까 각본부마다 할당을 했다"며 "본부별로 받은 물량은 산하 10여개 지점들에 할당됐고 지점장은 또 창구 직원들에게 배분해 고객들에게 판매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그는...
팬택, 단 하나뿐인 아이언 수트…고객들에게 전달 2013-10-01 12:12:51
팬택 국내마케팅본부 김주성 전무는 “자신만의 유니크한 스마트폰을 갖고 싶어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점이 이번 프로젝트 성공의 비결“이라며 “베스트로 뽑힌 아이언 수트 디자인을 활용하여 베가만의 차별화된 가치를 어필할 수 있는 추가적인 이벤트를 기획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dress up...
김종준 하나은행장 "본부조직·성과평가체계 개편" 2013-10-01 10:13:31
"고객 특성에 맞춰 전략을 세우고 영업추진과 지원을 극대화하도록 본부조직을 재편함과 동시에 비효율적인 부분은 줄여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 행장은 "고객중심의 자율경영 강화를 위해 내년도 KPI를 개선할 것"이라며 "영업관련 핵심지표 위주로 항목을 단순화하고 영업별 특성에 맞는 전략을 수립·실행할...
김종준 하나은행장 "내년 성과지표, 영업 위주로 개선" 2013-10-01 09:51:21
"고객군별 특성에 맞춰 전략을 수립하고 영업추진 및 영업지원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본부조직을 재편함과 동시에 비효율적인 부분은 줄여나갈 예정"이라고 전했습니다. 뿐만아니라 "기업영업그룹과 리테일영업그룹간 교류와 협업을 통해 부족했던 영업력을 극대화 하고, 기업점포의 경우 거래 기업 임직원을 대상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