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에이블씨엔씨, 지난해 영업익 542억…전년비 61.46%↑ 2013-02-27 10:37:02
에이블씨엔씨는 27일 지난해 연결 영업이익이 542억900만원으로 전년 대비 61.46% 증가했다고 공시했다.매출액은 4522억8700만원으로 36.95% 늘었고, 당기순이익은 425억5300만원으로 50.52% 증가한 것으로 잠정집계됐다.한경닷컴 김효진 기자 jinhk@hankyung.com ▶ 싸이, 대통령 취임식 '돌출발언' 깜짝▶ 정가은,...
[심층분석]中 소비株, 춘제 효과로 약세장서 '믿을맨' 부상 2013-02-05 14:04:03
높다"고 내다봤다.다만 오리온(-0.20%), 아모레퍼시픽(-1.90%), 에이블씨엔씨(-0.66%) 등 전통적인 중국 소비시장 수혜주로 꼽혔던 음식료, 화장품주들은 최근 부진한 흐름을 나타내고 있다.한경닷컴 오정민 기자 blooming@hankyung.com ▶ 의사에게 성폭행 당한 女 "기억이 잘…"▶ 女아나운서 '신혼 아파트'...
<中춘절에 6만 관광객 한국 방문…관련株 '신바람'> 2013-02-05 05:55:14
각각 올랐다. 화장품주도 에이블씨엔씨[078520](3.28%)와 LG생활건강[051900](2.25%)을 중심으로 중국 관광객에 대한 기대감을 숨기지 않았다. 중국 소비 관련주는 춘절 이후까지도 중국 관광객 증가에 힘입어 상승세를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 대신증권 성연주 연구원은 "중국은 도시 지역을 중심으로...
에이블씨엔씨, 네일 전문 브랜드 `미카` 런칭 2013-02-04 15:26:15
에이블씨엔씨(대표 서영필)가 네일 아트 시장을 선도할 스타일리쉬 네일 전문 브랜드 ‘미카’를 온라인으로 런칭했다고 밝혔습니다. 미카는 매일 새롭고 패셔너블하게 네일을 꾸밀 수 있는 160종의 네일 스티커와 버퍼 및 시저 등 관련 소품을 선보이는 네일 브랜드입니다. 시공간 제약 없이 간편하게 손톱에 붙일 수...
[4일 증권사 추천종목]빙그레·동부화재 등 2013-02-04 07:33:35
보유에 따른 주가 모멘텀(상승동력) 전망)<추천제외종목>-에이블씨엔씨(탄력둔화)한경닷컴 ▶ 의사에게 성폭행 당한 女 "기억이 잘…"▶ 싸이 ཉ억 저택' 미국에 숨겨뒀다 들통나▶ 女아나운서 '신혼 아파트' 월세가 무려…▶ '쿨' 김성수 "잘나갈 때 번 돈 모두" 눈물 고백▶ 소유진 남편, 연대...
<증권사 추천종목> 현대증권(*신규종목) 2013-02-01 07:45:21
▲에이블씨엔씨[078520]- 소비패턴의 구조적인 변화와 중국 및 일본 등 해외진출확대로 2013년 역시 고성장세가 지속될 것으로 전망되며 4분기 세일기간 연장에따른 최고분기 실적도 긍정적. ▲비에이치[090460]- 삼성전자, LG전자[066570] 향 스마트폰 연성회로기판(FPCB) 공급으로 전방산업 호황에 따른 지속적...
[29일 증권사 추천종목]대림산업·현대건설 등 2013-01-29 07:40:10
주가수준) 매력 보유)<추천제외종목>-에이블씨엔씨(로스컷 차원(편입일 이후 -11.3%)에서 편입 제외)◆ 동양증권<신규추천종목>-현대건설(동남아시아 지역 인프라 시장 확대에 따른 수혜 기대. 2013년 현대엔지니어링 매출 2조5000억원 달성 전망. 국내 주택 및 해외 손실 등을 투명하게 반영했고 실적...
미샤 `보랏빛 앰플`, 출시 1년만에 100만개 판매 2013-01-24 16:13:24
에이블씨엔씨(대표 서영필)가 운영하는 화장품 브랜드숍 1위 미샤가 베스트셀러 제품인 ‘나이트 리페어 뉴 사이언스 액티베이터 앰플’이 출시 12개월 만에 100만개 이상 판매됐다고 밝혔습니다. ‘나이트 리페어 뉴 사이언스 액티베이터 앰플’은 출시 2개월 만에 20만개가 판매됐으며, 12개월 만에 100만개의...
국산 저가 화장품 미샤 '보라색병', 100만개 돌파 '기염' 2013-01-24 14:07:19
출시 1년만에 100만개를 팔아치우는 기록을 세웠다. 에이블씨엔씨는 24일 미샤의 '나이트 리페어 뉴 사이언스 액티베이터 앰플'이 출시 12개월만에 100만개 판매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출시 당시 한 방송사가 진행한 소비자 블라인드 테스트 결과 다른 고가의 브랜드를 제치고 1위를 차지해 눈길을 모았...
미샤 '보랏빛 앰플' 잘나가네…출시 12개월만에 100만개 2013-01-24 07:54:41
터뜨렸다.미샤를 운영하는 에이블씨엔씨는 '타임 레볼루션 나이트 리페어 뉴 사이언스 액티베이터 앰플'(일명 보랏빛 앰플)이 지난달 출시 누적 판매량 100만 개를 돌파했다고 24일 밝혔다. 출시 12개월 만이다. 지난해 1월 출시된 이 제품은 에스티로더의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일명 갈색병 에센스)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