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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민국 100대 상품] 교보문고sam, 태블릿·스마트폰 어느 기기나…독서습관 맞춤 서비스 다양 2013-06-26 15:30:14
기록이 아닌 개인의 독서 취향과 패턴을 분석한다. 이렇게 분석된 패턴은 본인의 동의하에 다른 사람과 상호 공유돼 독서패턴을 서로 비교해 볼 수 있다. 분야별 전문가, md, 출판사가 함께 도서 추천에 참여한 책 추천 서비스 ‘샘통’도 제공한다. 이는 독자들이 관심 분야, 명사들의 추천에 따라 엄선된 콘텐츠를 선택할...
[2013년 상반기 한경 주거문화대상] 세종 더샵 레이크파크, 호수공원 등 자연환경 최대한 살려 2013-06-26 15:30:00
공급을 늘리는 등 고객들의 요구도 적극 수용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정 부회장은 “더샵이 명품 브랜드로 거듭날 수 있도록 끊임없는 변화와 혁신으로 새로운 아이디어를 발굴하겠다”며 “고객들에게 더샵 아파트의 브랜드 가치를 각인시키고, 국내 주택시장에서 더샵 브랜드의 가치를 한층 높이겠다”고 강조했다....
[대한민국 최고기업대상] 최고의 CEO…서진원 신한은행장·조규승 화천기계 대표·천종윤 씨젠 대표 2013-06-24 15:35:00
상생은 조직 내부적으로는 직원 간, 영업 현장과 본부 간, 노사 간 서로 믿고 존중하는 관계를 형성하는 것이고, 외부적으로는 고객, 주주, 지역사회와 함께 미래 가치를 키우는 것이다. 서 행장은 신한 사태라는 조직의 급박한 위기 상황에서 2010년 말 취임했다. 그가 취임 이후 가장 집중했던 일은 고객·직원과의 소통...
부산은행, 찾아가는 금융서비스 포터블브랜치 운영 2013-06-18 10:15:31
부산은행(은행장 성세환)은 개인이 휴대해 이동 영업하는 포터블 브랜치 금융서비스를 17일 선보이며, 영업점이 없는 지역에 거주하는 고객이나 은행 영업시간 중 지점 방문이 어려운 고객을 찾아 나서는 금융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8일 밝혔습니다. 은행의 창구 단말기와 동일한 환경의 휴대가 가능한 ‘SMART-PBS(이동형...
KT, 고졸사원 500명 뽑는다 2013-06-13 16:55:37
전국 매장에서 유통영업과 고객 지원, 상품 판매 등의 업무를 맡는다. 고졸 이상이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kt는 업무 수행 의지와 직무 경험, 관련 자격증 보유 등 직무 수행 역량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선발할 계획이다. 채용 전형은 서류심사, kt종합인성검사, 직무역량평가, 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선발된 인원은...
KT, 고졸사원 500명 채용 2013-06-13 10:24:56
및 고객서비스직 공채’를 시작한다고 밝혔습니다. 특히 이번 공채는 기존 ‘고객서비스직’ 뿐 아니라 전국의 KT 유통영업점에서 상품판매와 고객지원을 담당하는 ‘세일즈직’을 신설해 지난해보다 200명이 늘어난 500명 규모로 채용할 계획입니다. 채용전형은 서류심사와 KT종합인성검사, 직무역량평가, 면접 순으로...
KT, 고졸사원 500명 채용 나선다…'세일즈직' 신설 2013-06-13 09:22:27
및 고객지원을 담당하는 ‘세일즈직’을 신설해 지난해보다 200명이 늘어난 500명 규모로 채용할 계획이다. 고객서비스직은 전국 kt지사에서 집전화, 인터넷 등을 개통하거나 사후서비스(as)및 판매업무를 담당한다. 세일즈직은 유통영업과 고객 관리, 상품판매 업무를 맡는다. 채용전형은 서류심사, kt종합인성검사 및...
[프랜차이즈 CEO 경영노트] 매뉴얼은 본사의 경영 노하우가 집약된 결정체 2013-06-09 14:46:49
대한 철저한 준수’를, 개인 자영점주라면 ‘쉽게 이해할 수 있고 구체적으로 실행 가능한 나만의 매뉴얼을 반드시 만들 것’을 나는 주저없이 주문한다. 구체적인 매뉴얼이 있다면 지금 당장 무엇을 해야 하고 무엇을 하지 말아야 하는지 쉽게 판단할 수 있다. 또 즉시 실행할 수 있어 시간과 비용 측면에서 생산성을...
은행·신용카드 민원 상담 국번없이 '1332'…나홀로 해결 어렵다면 e금융센터 '노크' 2013-06-04 15:30:22
우리은행도 고객만족센터 내에 참금융추진팀을 신설하고 금융소비자 보호 등을 위한 10대 과제를 추진 중이다. 신한은행은 민원 발생 최소화를 위해 소비자보호추진단을 구성했다. 민원 발생 시 영업점이 아닌 지역본부 차원에서 효과적으로 고객을 응대하기 위해 ‘지역본부민원발생 경보제’까지 도입했다. 하나은행 역시...
한국지엠, 스마트 전자계약 시스템 도입 2013-06-04 11:42:42
해결, 고객들의 반응이 좋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이경애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전무는 "업계 최초로 스마트 전자계약 시스템을 도입한 것은 혁신적인 고객 케어 프로그램인 쉐비 케어 프로그램에 이어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한국지엠의 경영 철학을 보여주는 좋은 예"라며, "스마트 전자계약 시스템 도입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