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꼼수로 고객 유혹하기보단…버거킹·키엘의 '진정성 마케팅' 2013-01-24 15:30:45
읽어달라고 써놓은 것이다. 미국 컬럼비아 약대를 졸업한 창업주와 약국으로 시작한 역사도 강조하는데, 이는 똑똑한 소비자들이 선택하는 제품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서다.제품과 서비스가 넘쳐나 모두가 ‘최고’라고 떠들어대는 요즘, 소비자들은 기업을 믿을 수가 없다. 신뢰의 결핍은 소비자들에게 스트레스로...
MBK,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 인수…불황 속 작년 매출 60% 늘어 '매력' 2013-01-16 17:31:38
등이 5000억원을 넘었다. 이어 네파(4000억원), 컬럼비아(3100억원), 밀레(2800억원), 라푸마(2500억원), 아이더(2100억원), 레드페이스(1500억원) 등의 순이었다. 여기에 빈폴아웃도어, 센터폴, 몽벨, 노스케이프, 피크퍼포먼스, 마무트, 디스커버리 등 후발주자들이 1조원 시장을 형성하고 있다.네파는 지난해 매출이 한...
“열 샐 틈이 없어요!” 겨울 패션, 온(溫)테크 아이템을 주목 2013-01-16 12:10:44
기능성 이너웨어를 입자! 컬럼비아의 옴니히트 베이스레이어는 신체를 분석해 부위별로 다른 소재를 적용한 스마트한 제품으로 겨울철 아웃도어의 필수품이자 내의로 활용도가 높은 제품이다. 체온이 쉽게 떨어져 보온이 더욱 필요한 부위에는 체온을 반사해 보온성을 높여주는 은색점 소재 ‘옴니히트 리플렉티브’를,...
LS네트웍스,몽벨 'IDI 라인' 출시 2013-01-14 15:30:38
14일 출시했다. idi는 아디다스, 노스페이스, 컬럼비아 등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의 디자인을 만든 글로벌 디자이너 합작회사다.몽벨의 idi 라인은 옆구리, 소매, 바지 사이드와 밑단 지퍼 등을 다양하게 변형시킬 수 있는 시스템(모핑)으로 만든 의류다. 외부에서 아웃도어 활동을 할 때 여유롭게 움직일 수 있는 것은 ...
이민호 윤아 '맹활약'하더니 … 아이더, 아웃도어업계 성장률 1위 2013-01-13 09:16:45
△컬럼비아 △밀레 △라푸마 △아이더 △레드페이스 등이다.지난해 날씨가 일찍 추워진데다 유례없는 혹한으로 패딩재킷이 날개돋친 듯 팔려나가면서 실적이 크게 증가했다고 업계는 분석했다. 업계 2위를 기록한 코오롱스포츠는 작년보다 15.09% 증가한 6100억 원의 매출을 기록해 노스페이스를 턱밑까지 따라잡았다....
컬럼비아, 옴니히트 베이스레이어 품질 보장 이벤트 2013-01-10 19:57:20
아웃도어 브랜드 컬럼비아(www.columbiakorea.co.kr)가 오는 2월 3일까지 전국 백화점 입점 매장과 대리점에서 ‘옴니히트 베이스레이어’ 품질 보장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컬럼비아의 기능성 내의 제품군인 ‘옴니히트 베이스레이어’를 구매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착용 후 제품 기능에 불만족 시 구입 일로부터 14일...
컬럼비아, 옴니히트 품질 보장 이벤트 실시 “안 따뜻하면 환불해 드립니다” 2013-01-10 19:33:47
컬럼비아가 2월3일까지 전국 백화점 입점 매장과 대리점을 통해 ‘옴니히트 베이스레이어’ 품질 보장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컬럼비아의 기능성 내의 제품군인 ‘옴니히트 베이스레이어’를 구매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 제품을 착용 한 후 보온기능이 불만족스럽다면 구입한...
"삼성전자는 천하무적?"...美 IT전문가 `약점 보완` 조언 2013-01-10 09:43:28
TV`를 개발한데다 컬럼비아 영화사를 인수, 첨단기술과 오락의 융합을 시도했지만 그만큼 부침이 심했다. 이에 비해 삼성전자의 성공 비결은 이 같은 지나친 야망이 없는 것이라고 할 수 있다. 이보다는 마케팅에 주력해 TV분야에서 소니, 휴대전화 분야에서 모토로라를 넘어섰다. 현재는 삼성전자처럼 플래시 메모리나...
[2013 대전망] 저렴한 패스트패션, 공습은 계속된다 2013-01-03 15:30:30
있고 라푸마, 아이더, 빈폴아웃도어, 컬럼비아, 밀레 등이 치열하게 경쟁하는 구도가 이어질 것이라는 전망이다. 이 가운데 노스케이프, 센터폴 등 신생 아웃도어 브랜드가 얼마나 시장을 파고들 것인지도 관심이다. ◆해외 진출로 돌파구 찾는 패션업체 국내 주요 패션업체들은 올해 사업계획으로 저마다 해외 진출을 꼽고...
쿨 써머, 기능성제품 '봇물' 2011-06-02 18:01:10
휴대가 용이합니다. 컬럼비아의 ''드레인메이커''는 완벽한 물빠짐 기능을 갖춘 워터슈즈 입니다. 편안한 착용감과 함께 배수 기능의 풋베드가 바닥창으로 사용돼 신발 안으로 물이 들어와도 신발 밑창을 통해 물이 모두 빠져나갑니다. 휠라의 ''바람막이 재킷''은 초경량 소재를 사용해 가벼워 야외활동이나 일교차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