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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토닉, 연료제어장치 개발업체 선정 2013-01-22 16:37:54
모토닉은 22일 연료 제어 장치(plate assy) 개발업체로 선정됐다고 공시했다. 모토닉은 "이 장치는 가솔린 엔진 차량에 장착돼 연료 펌프로부터 펌핑되는 연료 압력을 감지해 운전 조건에 적합한 연료를 제어하는 장치"라고 설명했다. 납품처는 현담산업. 양산 예정일은 2014년 8월이다. 한경닷컴...
넷마블 '지피레이싱', 2차 테스터 모집! 2013-01-22 15:43:55
게임으로 '카트라이더'의 개발 총괄을 맡았던 지피스튜디오 최병량 대표가 지휘봉을 잡은 신작으로 주목 받고 있다. 넷마블과 yjm엔터테인먼트(대표 민용재)가 공동으로 글로벌 사업을 맡았으며 유니티3d 엔진으로 개발한 최초의 다중접속 온라인 레이싱 게임이다. pc, 스마트폰, 태블릿pc 등 다양한 디바이스와...
골든글러브, 신규구단지원 및 컴백유저환영 이벤트 2013-01-22 15:43:52
오렌지크루(대표 채유라)가 개발하고, nhn 한게임이 서비스하는 스마트폰 야구 게임 '골든글러브'가 신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1월 22일부터 2월 4일까지 이 기간 동안 신규로 생성된 모든 팀에 국가대표 영입권 5장과 국가대표 유니폼 1개를 지급하며, 2012년 12월 21일 이후 게임을 한번도 접속하지...
FIFA 온라인3, 첫 콘텐츠 업데이트 프리뷰 2013-01-21 17:34:25
arts seoul studio llc)가 개발하고 ㈜넥슨(대표 서민)이 서비스하는 신작 게임으로,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모은 글로벌 히트작 'ea sports fifa 프랜차이즈'를 계승한 정통 온라인 축구 게임이다. 원작 시리즈 고유의 방대한 공식 축구 라이선스가 선사하는 압도적인 스케일과 실제 축구에 버금가는 그래픽 및...
[시승기] 포드 올 뉴 퓨전, 안락·부드러운 승차감vs폭스바겐 신형 파사트, 코너링·정숙성 만족 2013-01-21 15:31:07
최대 토크 37.3㎏·m의 성능을 낸다. 엔진 배기량을 줄이면서 출력은 높이는 다운사이징 기술을 적용했지만 꽤 높은 출력과 토크에도 불구하고 치고 나가는 맛이 부족했다. 가랑가랑한 배기음이 듣기 나쁘지 않았다. 소음이 억제돼 있었는데 좀 더 크게 들렸으면 다이내믹할 것 같다는 아쉬움이 있었다. 에코부스트 엔진을...
와신상담 캐딜락, ATS 들고 BMW에 도전 2013-01-21 15:31:06
후 111년 동안 이어온 캐딜락이 총력을 다해 개발한 차인 만큼 어느 정도 성과를 낼지 지켜볼 만하다는 평가다.캐딜락은 ats를 개발하며 후드와 같은 외부 패널에는 알루미늄을, 엔진에는 마그네슘을 사용하는 등 경량화에 신경을 썼다. 앞뒤 무게 배분도 밸런스를 고려해 50 대 50을 실현했다. 디자인은 캐딜락의 디자인...
프리미엄 해치백 '시빅 유로'…혼다코리아, 이달부터 판매 2013-01-21 15:31:05
개발 콘셉트로 제작했다. 9세대를 이어온 베스트셀링카인 세단형 시빅에 유럽적인 감각과 실용성을 가미한 게 특징이다. 혼다코리아 관계자는 “독특하고 스포티한 디자인에 역동적인 주행 성능까지 두루 갖춘 차량”이라고 설명했다.시빅 유로는 1.8ℓ 직렬 4기통 방식의 sohc i-vtec 가솔린 엔진과 자동 5단 변속기를...
<조선업계 '빅3' 올해는 모두 '高성장' 모드> 2013-01-21 06:01:06
통합 엔지니어링,핵심 기자재, 설치 기술을 개발하는 등 친환경·지능형 해양 플랜트를 국산화하는것을 목표로 한다. 현대중공업은 친환경·연료절감형 선박기술 개발과 신성장 동력 확보에도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프랑스 생고방사와 합작해 충북 오창에 건설 중인 100MW 규모의 박막태양전지공장이 올해...
[신재생에너지, 현재와 미래] DSK엔지니어링, '가변속' 소수력 발전플랜트 호평 잇따라 2013-01-20 10:05:45
시스템, 스털링엔진 열병합 발전시스템, 플랜트 엔지니어링 분야에서 차곡차곡 경쟁력을 쌓아 왔다. 최근에는 방글라데시 해외법인을 설립하고 해외 공략에도 나섰다. 신재생에너지 분야에서 다양한 실적을 쌓아온 이 회사의 주력 분야는 ‘가변속 수차시스템’을 이용한 소수력 발전 플랜트다. 일명 ‘마이크로(micro)...
기아차, 프라이드 디젤 수동만으로 견뎌야 2013-01-18 16:27:56
필요, 개발을 시도했지만 예측되는 판매량 대비 비용 부담이 크다는 이유로 결국 포기했다. 그 결과 현재 유럽으로 수출되는 1.4ℓ 수동변속기 차종이 그대로 내수 시장에 투입될 수밖에 없었다는 설명이다. 이와 관련, 업계 관계자는 "기아차로선 신형 프라이드 디젤 수동변속기를 내놓으며 고효율을 내세우겠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