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백화점업계, 15일부터 마지막 정기세일…"연중 최대규모 할인" 2024-11-13 06:00:08
구매액의 10%를 롯데 상품권으로 증정한다. 또 행사 기간 내내 식음료 매장에서 1만5천원 이상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는 5천원 금액 할인권을 선착순 5만명에게 제공한다. 할인권은 오는 14일 오전 10시부터 롯데백화점 애플리케이션(앱)에서 발급받을 수 있다. 202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을 위한 행사...
디저트 성지, 신세계百 대구 스위트파크...누적방문 160만 2024-11-12 14:44:52
구매액에 따라 신백리워드를 지급한다. 또 대구신세계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 후 필수 해시태그 #대구신세계 #스위트파크와 함께 방문 후기를 업로드하면 푸드마켓에서 사용 가능한 5천원 할인권도 증정한다. 최원준 신세계백화점 식품담당 상무는 “대구신세계 스위트파크가 많은 고객분들의 성원 속에서 오픈 100일을...
'티메프 여파'로 온라인쇼핑 증가세 주춤...e쿠폰 '반토막' 2024-11-01 15:46:47
늘었다. 모바일 거래액은 45조73억원으로 6.6% 증가했다. 3분기 해외 직접 구매액(직구)은 1년 전보다 18.8% 늘어난 1조9,106억원이었다. 지역별로는 중국이 1조1,620억원으로 가장 많았고 미국 4,061억원, 일본 1,355억원 순이었다. 1년 전과 비교해 미국(-10%)은 감소했지만 중국(45.0%), 일본(25.3%) 등은 늘었다.
김동연 경기도지사, '세계적 기업 ASM과 대형프로젝트 성사' 2024-11-01 14:36:26
때 구매액은 매년 수천억 원대에 이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협약에는 경기도민과 도내 대학교 졸업생을 대상으로 고용 기회 제공 및 도내 대학과의 인턴십 프로그램과 채용 진행 내용도 담아 경기도의 반도체 전문인력 양성을 위한 협약에 다름아니다. 김 지사는 “ASM과 화성시와 함께 맺는 오늘의 MOU는 정말...
9월 온라인쇼핑 2.0%↑…'티메프 여파'로 증가세 둔화 2024-11-01 12:00:02
해외 직접 구매액(직구)은 1년 전보다 18.8% 늘어난 1조9천106억원이었다. 지역별로는 중국이 1조1천620억원으로 가장 많았고 미국(4천61억원), 일본(1천355억원) 순이었다. 1년 전과 비교해 미국(-10.0%)은 감소했지만 중국(45.0%), 일본(25.3%) 등은 늘었다. 3분기 온라인 해외 직접 판매액(역직구)은 4천191억원으로 1년...
[수능에 나오는 경제·금융] 태양광·풍력 공급 의무화로 국민 부담 7조 더 늘어 2024-10-28 10:00:22
역부족이기 때문입니다. 이에 따라 발전사들의 REC 구매액은 매년 폭증세입니다. 한전 산하 5개 발전 공기업이 5년간 REC 구매에 쓴 돈만 7조1000억원에 달합니다. 그리고 이는 앞서 언급한 전력기반기금에서 충당합니다. 제도가 바뀌었지만 결국 부담이 국민의 몫인 것은 차이가 없는 셈입니다. 지난 5월 정부는 현행 RPS...
"쌩얼로 학교 절대 못 가죠"…화장하는 10대들 '큰손' 됐다 2024-10-24 14:00:04
고객의 화장품 구매액은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383% 급증했다. 구매자 수도 296% 증가했다. 직전 분기(4∼6월)와 비교해도 거래액과 구매자 수가 2배 가까이 증가했다. 10대들이 주로 구매한 화장품 브랜드는 삐아, 롬앤, 에뛰드, 투쿨포스콜, 클리오, 페리페라, 컬러그램, 릴리바이레드 등이다. 품목 중에서는 메이크업...
지그재그 "10대 화장품 거래액 383% 급증…고객 수도 4배로" 2024-10-24 08:51:35
지그재그에 따르면 지난 7∼9월 10대 고객의 화장품 구매액은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383% 급증했다. 구매자 수도 296% 증가했다. 직전 분기(4∼6월)와 비교해도 거래액과 구매자 수가 2배 가까이 증가했다. 10대들이 주로 구매한 화장품 브랜드는 삐아, 롬앤, 에뛰드, 투쿨포스콜, 클리오, 페리페라, 컬러그램,...
갤러리아백화점 VIP 고객 선호 와인 공개 2024-10-23 09:57:43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다"고 말했다. 더 비노494는 세계 최고급 와인으로 꼽히는 로마네 꽁띠, 도멘 르루아 등 국내에서 만나 보기 힘든 희소가치 있는 와인을 100% 냉장 컨테이너 운송으로 판매하고 있다. 판매 개시 첫 달의 1인당 평균 구매액은 99만원이었고, 한 병당 100만원 이상 하는 와인이 전체 매출의 43%를...
갤러리아 VIP 고객이 선호하는 와인은…"부르고뉴·샴페인" 2024-10-23 09:41:29
비노494는 세계 최고급 와인으로 꼽히는 로마네 꽁띠, 도멘 르루아 등 국내에서 만나 보기 힘든 희소가치 있는 와인을 100% 냉장 컨테이너 운송으로 판매하고 있다. 판매 개시 첫 달의 1인당 평균 구매액은 99만원이었고, 한 병당 100만원 이상 하는 와인이 전체 매출의 43%를 차지했다. aeran@yna.co.kr (끝) <저작권자(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