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정통 '텍사스 홀덤' 터졌다…276억원 벌어들인 NHN '활짝' 2025-11-10 09:47:55
매출을 찍었다. 브랜드 리뉴얼 효과와 함께 오프라인 홀덤 대회가 신규 유저 유입에 크게 기여한 영향이다. 일본에서도 ‘#콤파스’가 인기 지식재산권(IP) ‘어둠의 실력자가 되고 싶어서!’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iOS 매출 순위 1위 달성과 함께 전년 동기 대비 29%의 매출 성장을 기록했다. 결제 부문은 전년 동기...
청주 테크노폴리스 첫 프라자상가 '테크노스퀘어' 분양 2025-11-10 09:00:06
분양 관계자는 “청주 테크노폴리스는 이미 대규모 브랜드 아파트의 청약 마감이 이어지며 상권 성장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며 “테크노스퀘어는 슈퍼블록 내 첫 상업시설로, 항아리 상권과 교통 중심 입지라는 장점을 동시에 갖춘 만큼 안정적인 투자처로 주목받고 있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드디어 서울에 떴다…"20만원에도 완판" 6000명 몰려든 곳 [이혜인의 피트니스 리포트] 2025-11-09 17:51:49
설인아, 핸드볼 국가대표 노하랑이 출전 소식을 알렸다. ‘피지컬 아시아’에 출연 중인 아모띠와 최승연은 믹스 더블로 호흡을 맞췄고, ‘더솔져스’에 출연한 김호종 역시 프로 싱글에서 높은 성적을 기록했다. 현장에는 다양한 브랜드 부스도 마련됐다. 공식 파트너인 푸마, BYD, F45, 레드불, 컨셉2 등이 참여해 대회...
"재활용·중고거래 확대…패션산업도 '순환 모델'로 변신해야" 2025-11-09 17:43:50
10개 국가의 12개 매장에서 중고의류 서비스인 ‘프리러브드(pre-loved)’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올해 2개, 내년 2개 나라에 추가로 낼 계획입니다. 아직 아시아에선 시작하지 않았지만 리세일 플랫폼인 셀피 사업도 더 확대할 겁니다.” ▷장기 비즈니스 모델은 무엇인가요. “H&M그룹의 장기적 비전은 자원 사용과 채굴에...
"없으면 만들어 낸다"…마네킹 직접 제작하고 'H&M 컬러'도 창조 2025-11-09 17:42:36
66 등 일반적 사이즈 외에 88, 99 체형의 사이즈 마네킹이 놓여 있었다. ‘다리 길이가 짧고 골반이 넓은 동남아시아 지역 어린이 마네킹’, ‘팔다리가 긴 북유럽 성인 마네킹’ 등 다른 브랜드에서 볼 수 없는 특이한 마네킹 수십 개도 있었다. 하칸 매니저는 “기성복 브랜드지만 날씨, 선호 원단 등 국가별 특성을...
"세계 유일 9년 연속 AAA"…로레알의 '에코 뷰티 혁신' 2025-11-09 16:43:01
내 일부 국가에서 다른 국가로 확대하는 방안을 추진 중이다. EBS는 화장품 기획 단계부터 생산·물류·마케팅·판매까지 전 생애 주기에 걸쳐 환경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측정하는 도구다. 로레알 산하 브랜드에 원료를 납품하는 협력사의 공급망이 얼마나 친환경적인지, 제품을 홍보하는 디지털 광고가 전력을 얼마나...
전국 치킨집 3년 새 3천개 줄어…브랜드는 647개 2025-11-09 06:15:00
프랜차이즈 가맹점은 3만개에 육박한 것으로 나타났다. 치킨 브랜드 수는 600개가 넘는다. 9일 국가데이터처 국가통계포털에 따르면 전국 치킨전문점 수는 지난 2023년 기준 3만9천789개로 전년(4만1천436개)보다 4%가량 감소해 4만개 아래로 내려왔다. 치킨집 수는 3년 연속 감소세를 보였다. 지난 2020년 4만2천743개에서...
세르비아, 수도 문화유산 허물고 '트럼프 호텔' 짓기로 2025-11-08 09:23:19
'트럼프' 브랜드를 단 5억 달러(약 7천억원) 규모의 호텔·아파트를 짓도록 하는 내용의 법안을 7일(현지시간) 통과시켰다. 법은 8일 발효된다. 1965년 완공된 군참모본부 단지는 옛 유고슬라비아군의 총참모부 본부가 있던 곳이다. 본부 건물은 코소보 전쟁 당시인 1999년 북대서양조약기구(NATO·나토)군의...
TL글로벌, WPS의 한국 파트너 공식 선정 2025-11-07 09:00:17
실질적인 가교 역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TL글로벌은 이번 협력 외에도 게임, 광고, K-POP 공연 등 다양한 한국 문화콘텐츠 프로젝트를 중국 현지에서 추진하고 있다. 중국·홍콩·마카오 등 아시아권 브랜드의 한국 시장 진출을 지원하며, 양국 간 교류를 잇는 ‘문화 비즈니스 브리지(Culture Bridge)’로서의...
[팩트체크] 생수인 줄 알았는데 혼합음료?…무엇이 다를까 2025-11-07 06:30:01
생수 브랜드는 지난해 9월 기준 국내 제조업체 63개사의 300여개에 달한다. 브랜드별 점유율은 '제주 삼다수'가 40.3%로 1위였고, 이어 롯데칠성음료의 '아이시스'(13.1%), 농심의 백산수(8.3%)가 뒤를 쫓고 있었다. 최근엔 이마트의 '국민워터', 롯데마트의 '온리프라이스미네랄워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