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암표와의 전쟁'…국세청 칼 뺐다 2025-11-06 12:17:37
기획 세무조사는 이번이 처음이다. 6일 국세청에 따르면 조사 대상은 티켓거래 플랫폼 판매의 절반 가까운 거래를 독식하는 상위 1%, 400여명 중에서도 가장 탈루 혐의가 짙은 업자들이다. 구체적으로 한류콘텐츠 여행상품을 기획하는 여행사 A사는 중고거래형 암표업체 B사에 티켓당 10만원 상당의 수수료를 지급하고 K팝...
교사·여행사까지 뛰어들어…'200억대' 17개 암표상 세무조사 2025-11-06 12:00:16
17개 암표상 세무조사 국세청, 첫 암표상 기획조사…30대 공공기관 직원·사립교사도 수억대 부당소득 (세종=연합뉴스) 이준서 기자 = #. 한류콘텐츠 여행상품을 기획하는 여행사 A사는 중고거래형 암표업체 B사에 티켓당 10만원 상당의 수수료를 지급하고 K팝 콘서트 암표를 대량으로 사들인 뒤 한류 관광객에게 정가의...
CJ제일제당, 올리브영서 '단백하니 단백질쉐이크' 판매 2025-11-06 10:22:51
웰니스 카테고리를 강화하기 위해 이번 제품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해당 신제품은 △시그니처 △초코 △말차 등 3종으로 구성됐으며, 통곡물 파로를 넣어 고소하고 바삭한 식감을 살린 게 특징이다. 동물성과 식물성 단백질을 조합해 한 팩당 22g의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다. 당류는 2g으로 낮췄다. CJ제일제당에 따르면...
K패션 인기에 날개 단 무신사…글로벌 거래액 158% '쑥' 2025-11-06 09:40:15
선보이고 구매 데이터를 활용한 현지 맞춤형 상품 기획을 확대한 결과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특히 지난 9월부터 글로벌 스토어에 새롭게 도입된 콘텐츠 ‘스냅’이 해외 MZ(밀레니얼+Z)세대에게 호응을 얻으며 성장세를 이끌었다. 회사는 일본 시장의 약진이 두드러졌다고 말했다. 일본은 무신사가 진출한 해외 국가 중...
"일본 고맙다" 무신사, 글로벌 스토어 거래액 158%↑ 2025-11-06 09:16:46
각국 현지 맞춤형 상품 기획을 강화한 결과라는 설명이다. 특히 지난 9월 말부터 무신사 글로벌 스토어에 도입한 콘텐츠 '스냅'이 성장 동력으로 작용했다. 스냅은 K-패션 트렌드를 한눈에 볼 수 있는 거리의 패션 사진이다. 또 디자이너 브랜드는 무신사 글로벌을 통해 해외 소비자와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 10월...
무신사 "10월 글로벌 스토어 거래액, 작년보다 158% 증가" 2025-11-06 08:34:14
대한 글로벌 수요 확대에 맞춰 각국 현지 맞춤형 상품 기획을 강화한 결과다. 특히 지난 9월 말 무신사 글로벌 스토어에 도입한 K패션 트렌드 콘텐츠 '스냅'이 성장 동력으로 작용했다고 무신사는 설명했다. 디자이너 브랜드들은 무신사 글로벌을 통해 해외 소비자와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 지난달 34개 브랜드가...
롯데百, 잠실 롯데월드몰서 '폴로 랄프로렌' 팝업 2025-11-06 06:00:07
1층 아트리움에서 '폴로 랄프로렌' 팝업스토어(임시 매장)를 연다고 6일 밝혔다. 롯데백화점은 폴로 랄프로렌 특유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공간으로 매장을 기획하고, 의류와 잡화 등 상품 400여종을 판매한다. 연말을 앞두고 선물을 찾는 소비자를 위해 '기프트 전용 공간'도 함께 운영한다. sun@yna.co.kr...
꽁치 풍년에…과메기 상자당 7만→5만원대로 2025-11-05 17:29:40
6t 규모 과메기 제품을 기획했다. 신선한 과메기는 표면의 윤기와 탄력을 확인해야 한다. 불포화지방산이 고루 배어나 윤기가 흐르고 손으로 눌렀을 때 적당히 탄력이 있는 제품이 신선하다. 진공 포장된 제품의 경우 기름이 지나치게 노랗게 변색했다면 오래된 상품일 수 있으므로 피하는 것이 좋다. 정길재 GS더프레시...
하나투어, 3분기 영업익 83억원…전년비 31%↓ 2025-11-05 17:09:13
수요가 일시적으로 위축되면서 기획상품 이용객 수가 감소했다. 3분기 중고가 패키지 상품 판매 비중은 54%로 분기 최고치를 경신했다. 중장거리와 단거리 상품 모두 중고가 패키지 선택 비중이 증가하는 추세라는 설명이다. 또한 온라인 채널 판매 비중은 고객 수 기준 52%로 사상 처음으로 50%대를 달성했다. 온라인 채널...
하나투어 3분기 영업이익 83억원…작년 동기보다 31% 감소(종합) 2025-11-05 16:45:49
일시적으로 위축되면서 기획상품 이용객 수가 감소했다. 대신 20·30대를 타깃으로 한 테마여행 패키지 '밍글링투어'의 10월까지 누적 이용자 수는 지난해 대비 557% 증가하며 성장세를 보였다. 또 3분기 기획상품 온라인 판매 비중은 고객 수 기준으로 52%를 기록해 처음으로 절반을 넘었다. 하나투어 관계자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