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GS25 "인기 1위 '춘식이 우유' 리뉴얼 후 매출 더 늘어" 2025-10-24 08:28:51
=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춘식이우유'가 리뉴얼(새단장) 이후 매출이 24% 늘었다고 24일 밝혔다. 춘식이우유는 카카오프렌즈의 인기 캐릭터 '춘식이'를 활용한 협업 상품으로, 지난 2022년 첫 출시 이후 3년간 월평균 100만개 이상 판매되며 편의점 우유 카테고리 내 매출 1위를 지켜온 상품...
롯데칠성음료, '밀키스' 글로벌 음료시장 돌풍…美·러·동남아에서 큰 폭 성장 2025-10-23 15:53:20
제품 패키지를 인도네시아어로 리뉴얼하고, 현지 할랄 인증을 획득해 진입 장벽을 낮췄다. 앞서 로손·패밀리마트에도 입점하며 유통 채널을 넓혔다. 미국 시장에서도 성과가 뚜렷하다. 뉴욕 타임스스퀘어 전광판 광고와 함께 진행한 ‘스파이스 미츠 스무스(Spicy Meets Smooth)’ 캠페인은 ‘매운 음식엔 밀키스’라는...
"메뉴 품질개선 노력이 원가절감으로 둔갑"…교촌 내부글 논란 2025-10-23 15:43:36
"가맹본사는 닭고기 수급 장애로 인한 보상과 재발 방지책부터 내놓아야 한다"고 강조했다. 교촌에프앤비는 이날 보도자료를 통해 순살 치킨 메뉴 4종의 중량을 원래대로 돌린다고 알리면서 "이번 순살 메뉴 리뉴얼 출시 이후 원육 변경에 대한 고객의 질책을 겸허히 수용한다"고 밝혔다. kez@yna.co.kr (끝) <저작권자(c)...
교촌치킨, '꼼수 인상' 논란에 혼쭐 나더니…결국 백기 [이슈+] 2025-10-23 15:19:42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이번 순살 메뉴 리뉴얼 출시 이후 중량과 원육 변경에 대한 고객들의 질책을 겸허히 수용한다”며 “소비자들이 만족할 수 있는 제품 혁신이 무엇인지 끊임없이 고민하고, 소비자들과 적극 소통하는 프랜차이즈 기업으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박수림 한경닷컴 기자 paksr365@hankyung.com
"새얼굴로 인사드립니다"…인투씨엔에스, AI 기술로 수의 헬스테크 혁신 주도 2025-10-23 15:17:57
AI 혁신 기업으로의 도약을 담은 CI,BI 리뉴얼 인투씨엔에스는 AI 기술을 중심으로 한 혁신 기업으로 새롭게 나아가기 위해, 18년의 역사와 비전을 담은 새로운 CI, BI(Corporate Identity·Brand Identity)를 공개했다. 이번 리뉴얼은 단순한 디자인 변경을 넘어, 인간과 동물이 조화롭게 공존하는 기업 철학을 시각적으로...
백기 든 치킨회사…중량 '원상복구' 2025-10-23 12:08:48
복귀한다. 교촌치킨은 앞서 소스를 붓으로 바르던 방식 대신 버무리는 방식으로 변경했는데, 다시 붓칠 방식으로 되돌린다. 아울러 교촌치킨은 앞서 출시한 마라레드순살과 허니갈릭순살 등 신메뉴 10종의 판매를 중단한다. 회사 측은 순살 메뉴 리뉴얼 이후 제기된 고객들의 비판을 수용해 원상 복구를 결정했다고...
교촌치킨, 감량 중량 원래대로 늘린다 2025-10-23 11:53:13
오는 20일부터는 다시 소스를 붓으로 바르는 방식으로 되돌린다. 아울러 교촌치킨은 앞서 출시한 마라레드순살과 허니갈릭순살 등 신메뉴 10종의 판매를 중단한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이번 순살 메뉴 리뉴얼 출시 이후 원육 변경에 대한 고객의 질책을 겸허히 수용한다"고 전했다. kez@yna.co.kr (끝) <저작권자(c)...
'타임빌라스 수원' 1주년…우수고객 매출 2배 증가 2025-10-23 10:00:44
고려했을 때 의미 있는 성과다. 신규 또는 리뉴얼 입점 브랜드들의 실적도 높다. 골든구스, 호카 등은 전국 매장 중 매출 순위 3위 권 내에 진입했다. 뉴발란스의 경우 상권 최대 규모 플래그십 매장으로 리뉴얼 오픈하면서 20위 권에서 10위 권 안으로 올라섰다.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디자인 경쟁력’도 큰 성과다....
타임빌라스 수원, 1주년 고객 감사제…상품권에 아이패드 추첨도 2025-10-23 06:00:06
젊은 층이 선호하는 브랜드도 대거 유치했다. 리뉴얼 공사 시작 전 대비 우수고객 매출이 두 배가량 증가했고, 2030 신규 고객도 크게 늘었다. 롯데백화점은 타임빌라스 수원의 성공을 바탕으로 수성, 상암, 송도에 대형 복합 쇼핑몰 건설을 진행 중이다. 1주년 고객 감사제는 이날부터 다음 달 9일까지 18일간 열린다. 매...
7년 만에 새 옷 입은 무신사…스토어 로고 및 BI 전면 재단장 2025-10-22 09:48:00
로고 리뉴얼(재단장)이다. 회사 측은 패션 플랫폼을 넘어 글로벌, 오프라인 등 사업 영역을 넓혀 가고 있는 무신사의 상징성과 확장성을 담았다고 설명했다. 단순한 로고 변경이 아닌 커진 기업 규모에 맞게 브랜드 전반을 체계적으로 정비했다는 얘기다. 새로운 BI는 온오프라인 편집숍과 신규 점포 등에 적용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