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내달 6일 롯데 아쿠아슬론…석촌호수 헤엄치고 월드타워 오르기 2025-06-30 08:18:09
흙공을 던지는 애니메이션 효과가 전개된다. 이미현 롯데물산 마케팅팀장은 "수질 개선 노력을 통해 올해는 석촌호수가 더욱 맑아졌다"며 "도심 속 짜릿한 이색 스포츠 대회인 롯데 아쿠아슬론과 함께 활기찬 여름의 시작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noano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김종화 SK에너지 사장, 엔지니어 출신 CEO…'선택과 집중'으로 새 판 짠다[2025 100대 CEO] 2025-06-30 06:32:01
하고 있다. SK에너지는 마케팅 경쟁력을 강화해 국내외 에너지 시장에서 지속적인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올해 초 SK에너지는 유럽연합(EU)이 지속가능항공유(SAF) 사용 의무화에 돌입하자마자 아시아 정유사 최초로 수출에 성공했다. 유럽 각국은 올해 1월부터 항공유에 SAF를 최소 2% 이상 배합하는 제도를 실행했다. 현재...
롯데백화점, AI 기반 고객 분석 시스템 'BI 에이전트' 도입 2025-06-29 08:53:28
바탕으로 맞춤형 브랜드 발굴, 마케팅 및 콘텐츠 기획, 서비스 제안이 가능해지기 때문이다. 박주동 데이터플랫폼 팀장은 "시장 트렌드에 더해 잘 정제되고 분석된 데이터가 앞으로 비즈니스 의사결정에 큰 역할을 하게 될 것"이라며 "데이터 기반의 리테일 혁신에 롯데백화점이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chacha@yna.co.kr...
[인사] 한국경제TV ; HD현대 ; 교육부 등 2025-06-27 17:32:22
◈한국경제TV▷사업국장 이봉익▷마케팅국장 박병언▷마케팅국 마케팅1부장 조윤곤 ◈HD현대◇HD한국조선해양◎승진▷성기종◇HD현대중공업◎승진▷허병동 김상회 ◈교육부▷강원대 삼척캠퍼스 행정본부장 함석동 ◈공정거래위원회◎전보▷전자거래감시팀장 박민영
장마·무더위에도 자유로움 추구…빈폴 '애니웨더' 라인업 개편 2025-06-25 16:06:13
청량감이 느껴진다. 빈폴은 솔솔니트 마케팅을 위해 지난 4월부터 주요 백화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열었다. 최근에는 배우 이준혁과 차주영을 브랜드 앰배서더로 선정했다. 김인희 삼성물산 패션부문 빈폴액세서리 팀장은 “여름이 길어지고 무더위, 장마 등 기후변화가 심해져 이에 대응하고자 지난해 선보인 애니웨더 라인...
롯데홈쇼핑, K뷰티·패션은 해외로, 유럽 브랜드는 국내로…글로벌 양방향 유통 확대 2025-06-25 15:30:48
등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을 펼쳤다. 올 하반기에는 일본, 인도네시아 등 아시아 주요 시장으로 진출을 확대한다. 일본에서는 현지 소비자들의 취향에 맞춰 ‘그래비티’ 샴푸의 향을 리뉴얼하는 등 세부적인 감성 요소까지 고려한 맞춤 전략을 전개할 예정이다. ‘샵채널’에서 진행된 ‘바이브리짓’ 판매 방송에는 브랜드...
롯데홈쇼핑 "거창군 '못난이 사과' 상반기에 350t 팔려" 2025-06-25 11:01:12
팀장은 "경남 거창의 못난이 사과가 '아름아리'로 재탄생해 큰 호응을 얻어 1위 과일이 됐다"며 "앞으로도 우수 농특산물을 발굴해 채널 입점부터 마케팅, 콘텐츠 제작까지 지원해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유통 플랫폼 역할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noano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비빔면 또 난리 나겠네'…제이홉, 콘서트 후 고기와 폭풍흡입 2025-06-25 10:41:39
100만 개 한정 출시하기도 했다. 2002년 팔도 마케팅팀장은 "소비자의 활발한 피드백은 제품 개발에 있어 가장 중요한 자산"이라며 "증량 제품을 비롯해 시즌 한정판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비빔면 국민 브랜드 지위를 공고히 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1984년 출시된 팔도비빔면은 시장 점유율 부동의 1위를 지키고...
라면 값 최대 2000원까지 뛰었다는데…가격 낮추니 "잘 팔리네" 2025-06-24 10:37:42
get 커피는 초저가 마케팅을 앞세워 올해 1~5월 매출이 전년 대비 15.0% 올랐다. CU는 get커피 가격을 작년과 동일하게 유지하고 있다. 황지선 BGF리테일 가공식품팀장은 "소비자 체감 물가를 실질적으로 낮추는 편의점 초저가 상품에 대한 수요가 더욱 증가하고 있다"고 말했다. 안혜원 한경닷컴 기자 anhw@hankyung.com
샌프란시스코에서 울려퍼진 한국어 노래…'K-응원문화' 전파 나선 한화[르포] 2025-06-24 08:09:23
열기도 했다. 유상선 한화생명 문화마케팅팀장은 “이번 브랜드데이는 미국뿐 아니라 베트남 등 다양한 시장에서 문화 기반으로 글로벌 고객과 연결하는 능력을 보여준 계기“라며 “향후 국가와 문화를 초월해 ‘삶을 더 풍요롭게’ 만드는 라이프플러스의 철학을 제고하고 브랜드 인지도도 함께 높일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