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크니까 더 맛있네"…hy, 대용량 야쿠르트 판매 1억병 돌파 2023-06-22 11:54:41
hy(옛 한국야쿠르트)는 대용량 발효유 '야쿠르트 그랜드'(사진) 브랜드 제품의 누적 판매량이 1억 병을 넘었다고 22일 밝혔다. hy는 야쿠르트를 대용량으로 즐기고 싶다는 소비자 의견을 반영해 지난 2015년 280㎖ 용량의 야쿠르트 그랜드를 출시했다. 출시 당시 제품은 일평균 7만 병씩 팔렸다. 출시 첫 해에만 총...
hy 대용량 발효유 '야쿠르트 그랜드' 판매 1억병 돌파 2023-06-22 09:05:58
hy 대용량 발효유 '야쿠르트 그랜드' 판매 1억병 돌파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hy는 대용량 발효유 '야쿠르트 그랜드' 브랜드 제품의 누적 판매량이 1억병을 넘었다고 22일 밝혔다. hy는 야쿠르트를 대용량으로 즐기고 싶다는 소비자 의견을 반영해 지난 2015년 280㎖ 용량의 야쿠르트 그랜드를...
소주·라면 다음 타자는…정부 가격 압박 속 떠는 식품사 2023-06-20 15:35:13
가공유, 발효유, 아이스크림 등 유제품의 원가 부담이 가중되는 상황인 만큼 추가적인 (업계의) 가격 인상 여지가 있다"고 진단했다. 유제품 업계에선 원유 가격이 사실상 오르는 수순인 만큼 추가적인 가격 인상이 불가피하다는 입장이다. 한 유제품 기업 관계자는 "원유 가격 인상분 만큼 가격에 반영돼야 기업 수익성이...
5월 라면 물가상승률 13.1%…글로벌 금융위기 이후 최고 2023-06-05 06:01:01
│ 발효유 │ 12.0 │ 14.3 │ 14.4 │ 11.1 │ 13.1 │ ├─────────────────┼───┼───┼───┼───┼───┤ │ 라면 │ 12.3 │ 12.6 │ 12.3 │ 12.3 │ 13.1 │ ├─────────────────┼───┼───┼───┼───┼───┤ │ 사탕 │ 7.1 │ 8.7 │...
서울우유, 브랜드경쟁력지수 우유·발효유 부문서 14년째 1위 2023-05-31 09:28:29
발효유 부문서 14년째 1위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서울우유협동조합은 한국생산성본부 주관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 우유·발효유 부문에서 14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고 31일 밝혔다. 서울우유는 '나100%' 우유 등 브랜드를 강화했고 국산 원유(原乳)를 활용한 제품을 출시하며 소비자의 신뢰감과...
삼양사, 서울국제신품산업대전 참가...고기능성 식품소재 알린다 2023-05-30 10:12:48
품목은 건강기능식품 뿐만 아니라 발효유, 음료, 제과, 소스 등 식품 전반에 폭넓게 적용되고 있다.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은 수용성 식이섬유의 일종으로., 식후 혈당상승 억제, 혈중 중성지질 개선, 배변활동 원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소재로 소개한다. 프락토올리고당분말은 프락토올리고당이 95% 이상...
서울우유협동조합, '비요뜨' 누적 7억개 판매 2023-05-24 10:48:00
확대하고 있다. 현재 ‘초코링’, ‘크런치볼’, ‘쿠키앤크림’, ‘초코팝’ 외 초코 토핑 두 가지를 혼합한 ‘비요뜨 링크’, 곡물을 담은 ‘오!그래놀라’ 등 총 6가지를 판매하고 있다. 최현우 서울우유협동조합 발효유마케팅팀장은 "국산 원유를 활용한 플레인 요거트와 잘 어울리는 다양한 맛을 구현해 차별화된...
식약처, 건강먹거리 시범사업 편의점 157개로 확대 2023-05-22 10:14:14
운영한다는 고유표지를 부착한다. 과채주스, 발효유류, 저당 과일 등 어린이의 올바른 식습관 형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의 진열대를 쉽게 확인하도록 돕는 표지물도 부착한다. 식약처는 어린이들이 어릴 때부터 올바른 식습관을 형성할 수 있도록 식생활 환경 개선 사업을 적극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hyunsu@yna.co.kr...
재기 나선 푸르밀…'일본 유행' 캐러멜 요구르트로 승부수 2023-05-10 10:19:53
나섰다. 특히 일본의 캐러멜 요구르트 유행에서 착안한 발효유 신제품을 밀고 나섰다. 푸르밀은 캐러멜 맛 발효유 제품 '다나카's 캬라메르 요구르트'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광고모델로 유튜브 등에서 '다나카' 캐릭터로 인기를 끈 개그맨 김경욱을 기용해 신제품을 홍보하기로 했다. 푸르밀은...
'기사회생' 푸르밀, 다나카 데리고 돌아왔다 2023-05-10 09:13:32
발효유 제품 '다나카's 캬라메르 요구르트'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푸르밀은 앞서 일본에서 캐러멜 요구르트가 인기를 끌었던 점에 착안해 신제품을 개발했다. 모델로는 유튜브 등에서 '다나카' 캐릭터로 인기를 끌고 있는 개그맨 김경욱을 기용했다. 푸르밀은 신제품을 지난달 25일부터 전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