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떡볶이·붕어빵 미국 간다…대상 'K길거리 음식' 브랜드 출시 2024-03-11 18:16:50
음식, 분식 메뉴를 선보인다. 대상은 떡볶이, 붕어빵 등을 포함한 ‘코리안 스트리트 푸드’ 라인을 론칭했다고 11일 밝혔다. 코리안 스트리트 푸드는 간편 식사류와 디저트류로 나뉜다. 간편 식사류는 현재 판매 중인 만두, 떡볶이, 김말이, 어묵바에 김밥, 핫도그, 전 등 세 개 품목을 추가했다. 디저트류로는 앞서 선...
대상 오푸드, 길거리음식·분식 '코리안 스트리트 푸드' 출시 2024-03-11 08:40:55
3개 품목을 추가했다. 디저트류로는 앞서 선보인 호떡, 붕어빵, 호두과자에 이어 신제품으로 곡물스낵을 내놨다. 대상은 이 제품을 앞세워 서구권 시장을 중심으로 K-푸드의 외연을 확장한다는 방침이다. 현지 에스닉 마켓과 온라인 채널에 입점하고 이후 주요 유통채널로 진출할 예정이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
'제주 중부공원 제일풍경채 센트럴파크' 견본주택 오픈…다양한 이벤트 진행 2024-02-23 10:33:44
붕어빵, 캐릭터 솜사탕 등 다양한 먹거리도 제공한다. 선착순 방문고객에게는 테팔 프라이팬을, 선착순 상담고객에게는 텀블러를 증정한다. 다이슨 청소기, LG스탠바이미, 쿠쿠 전기밥솥, 황금열쇠 등의 경품을 추첨을 통해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분양 관계자는 “구제주에 오랜만에 공급되는 대단지의...
홈플러스 21일까지 '냉동 먹거리 페스타'…최대 50% 할인 2024-02-14 09:53:57
밀크 제품은 20% 싸게 선보인다. CJ 비비고 붕어빵과 볶음밥·만두, 일본 직수입 냉동면, 사세 쏘스치킨 단짠갈릭맛은 1+1으로 제공한다. 홈플러스는 같은 기간 'K-매운맛 대전'을 통해 고추장 불고기, 오징어·주꾸미볶음, 매콤한 안주류, 신라면 컵라면 등을 할인 판매한다. 산리오 문구류와 아동 침구, 신학기...
비비고, 7년 만에 로고 새단장…한글 넣어 'K푸드' 정체성 강조 2024-02-05 18:04:03
확보하고, 주요 국가를 중심으로 떡볶이, 붕어빵, 냉동김밥 등의 판매를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젊은 층을 대상으로 한 글로벌 마케팅도 강화한다. ‘한식으로 더 맛있는 일상’을 뜻하는 비비고 브랜드 슬로건인 ‘리브 딜리셔스’를 내세운 다양한 캠페인을 벌인다. 비비고는 지난 10여 년간 국내 간편식 시장 확대를...
현금 없는 외국인 관광객…명동 노점상에서 카드로 결제한다 [메트로] 2024-02-05 17:34:15
위해 판매가격도 자율적으로 손본다. 붕어빵·어묵·오징어구이 등 주요 인기 메뉴 10개 품목의 판매가격에 대해서는 ‘월별 모니터링’을 자체적으로 실시해 공유하고 지속적으로 점검하기로 했다. 원재료 가격 인상 등 가격 상승 요인으로 인해 불가피한 가격 조정이 필요할 경우 상인들은 구와 사전 협의를 거쳐야 한다....
브랜드 재단장한 CJ제일제당 '비비고'…"K푸드 세계화 박차" 2024-02-05 09:46:29
국가를 중심으로 떡볶이, 붕어빵, 냉동김밥 등 판매를 확대하기로 했다. 비비고는 '한식으로 더 맛있는 일상'을 뜻하는 브랜드 슬로건인 '리브 딜리셔스'(Live Delicious)를 내세운 다양한 캠페인을 펼치기로 했다. 이를 통해 세계의 Z세대 소비자와 계속해서 소통한다는 계획이다. 비비고는 지난해 기준...
붕어빵도 '가능'…전국 최초 시도 2024-02-05 09:12:10
증가 효과도 기대된다. 바가지요금을 근절하고자 붕어빵·어묵·오징어구이 등 주요 인기 메뉴 10개 품목의 판매가격에 대해서는 자체적으로 '월별 모니터링'을 하고, 원재료 가격 상승 등에 따라 가격 인상이 불가피할 경우 구와 사전 협의를 거치게 된다. 상인들의 위생 복장도 일원화한다. 위생모·마스크·장...
CJ제일제당 비비고, 한글 넣은 새 이미지로 'K푸드 세계화' 박차 2024-02-05 08:58:37
국가를 중심으로 떡볶이, 붕어빵, 냉동김밥 등의 판매를 확대한다. 비비고는 '한식으로 더 맛있는 일상'을 뜻하는 브랜드 슬로건인 '리브 딜리셔스'(Live Delicious)를 내세운 다양한 캠페인으로 세계의 Z세대 소비자와 계속해서 소통한다는 계획이다. 비비고는 지난해 기준 70여개 국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K냉동김밥 美 완판 낭보에…"한국서도 팔자" 제조사 설득 2024-02-01 17:59:02
무엇을 꼽을까. 그는 ‘K스트리트 푸드’라고 강조했다. 손 바이어는 “먹방 콘셉트 프로그램에서 김밥, 핫도그, 라면이 자주 등장하면서 해외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데, 앞으로는 김말이튀김, 붕어빵 등 스트리트 푸드 전체로 인기가 확대되지 않을까 생각한다”고 했다. 그는 “앞으로 국내에 잘 알려지지 않은 해외 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