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인터뷰+] '프듀' 춤 선생님 메이제이 리, 배우 이지현으로 출발점에 서다 2020-03-25 10:39:22
받았다. 댄서로서는 계속 성장해나가고 좋은 브랜디드의 안무를 할 수 있어서 좋지만 그건 단편적인 것이라 봤다. 어느 순간부터 스스로 정체됐다는 느낌을 씻을 수가 없었다. 내 자신을 많이 해친 것 같아서 더이상은 그러지 말자는 다짐을 했다"고 전했다. 원밀리언을 나온 이후의 시간을 메이제이 리는 '인생...
더에스엠씨그룹-농심, 리얼타임 웹드라마 ‘썸 끓는 시간, 만화카페 2호점’ 공개 2020-02-26 11:02:00
해당 작품은 양방향 소통이 가능한 브랜디드 콘텐츠로써 농심이 의도 하는 소비자 소통에 중점을 뒀다. ‘썸끓시2’는 할 말은 반드시 해야 하고, 나에게 도움이 된다면 사회생활까지 마다 않는 똑순이 ‘한윤지’와 밝고 댕댕미 넘치는 연하남 ‘정민규’, 한윤지의 고등학교 동창생 ‘정준환’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
[PRNewswire] 프레스리더(PressReader), 다우존스와 라이선싱 계약 체결 2020-02-20 09:43:09
브랜드 파트너들(프리미엄 콘텐츠 플랫폼을 활용해 고객 경험을 향상시키는 비즈니스들)이 지원하는 전체 경험 또는 이에 무제한 액세스를 원하는 사람들은 프레스리더를 구독하면 된다. 또한, 프레스리더의 디지털 에디션 기술(브랜디드 에디션[https://www.brandededitions.com/ ])은, 뉴욕타임스, 워싱턴 포스트, 뉴스...
[업종 스페셜-웹드라마 제작사] ⑥웹드라마를 알려줘! ‘웹드라마 이모저모’ 2020-02-10 18:29:00
창출하죠. 콘텐츠 IP(지적 재산)를 통해 브랜디드 광고도 만들고 유통도 합니다.” (이민석 와이낫미디어 대표) 플래디 “유튜브 조회 수에 대한 수익은 유튜브 정책에 따라 수익을 내고 있어요. 하지만 조회 수에서 나오는 수익보다는 브랜디드 콘텐츠나 PPL 등에서 발생하는 광고 수익이 더 높습니다.” (민린 플래디 PD)...
코리아센터 "페이스북과 전략적 파트너십 상호 협약" 2020-02-04 16:58:56
비즈니스 해외 진출 사업 강화, '브랜디드 콘텐츠'를 활용한 인스타그램 마케팅 활성화, 플랫폼 연동 강화를 통한 마케팅 효율 제고 등에 대해 협력한다는 방침이다. 코리아센터는 협약을 통해 자사 연계 온라인 사업자들이 페이스북의 아시아태평양 지역 마케팅 기반을 바탕으로 글로벌 비즈니스 진출에 속도를...
KT '2019 앤어워드'에서 4개 분야 수상 2020-01-17 10:43:23
통화 서비스 '나를(narle)'의 캐릭터인 '나를 프렌즈'가 버츄얼 유튜버로 활동하는 채널이고, '느껴지니'는 KT의 AI 스피커 기가지니와 1020 세대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인플루언서 백승헌 씨를 주인공으로 한 브랜디드 콘텐츠다. jungl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中企 수출 위해 한류마케팅 강화한다…온라인 수출지원도 다양화 2020-01-08 12:00:07
브랜드인 '브랜드 K'를 포함한 유망 기업의 해외 진출을 촉진하기 위해 대기업과 공동으로 KCON 러시아, 미니 KCON 등 글로벌 한류 행사를 확대 개최하고, 중소기업이 참여하는 판촉상담 행사를 연계할 계획이다. KCON은 CJ E&M이 K팝 등 한류 콘텐츠와 중소기업 소비재 제품의 전시회를 결합시킨 행사다. 기획...
“당신의 감을 믿고 선을 넘어 보세요” 서울의 가치, ‘서울메이드 크리에이터 어워즈’ 탄생 2019-12-24 14:12:19
우수 중소기업과 매칭하여 브랜디드 콘텐츠 및 홍보 콘텐츠를 제작하거나 서울시와 SBA의 지원 프로그램 스케치 및 인터뷰 영상 제작, 상암동에 있는 1인 미디어 전문 스튜디오와 장비 지원, 멘토링 등 교육과 협업을 통해 육성되고 있는 그룹이다. 이번 ‘서울메이드 크리에이터 어워즈’에서는 ‘올해의...
'아이들 전자담배 흡연율 낮춰라'…북미 곳곳서 규제 강화 2019-12-20 11:57:58
일반 담배와 무기 등의 제품을 홍보하는 '브랜디드 콘텐츠'를 허용하지 않겠다"며 향후 몇 주 후부터 시행하겠다고 공표했다. 브랜디드 콘텐츠(branded content)란 인플루언서들이 자신의 콘텐츠에 특정 제품을 등장시키는 간접광고의 일종이다.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선 업체들이 자사 계정으로 직접 광고를...
크리에이터와 공존하고 성장하는 서울스토어 ‘마이큐레이션(Mycuration)’ 2019-11-20 10:00:05
육성하거나, 유명 셀러브리티를 통해 브랜디드 된 제품 소개에 초점을 맞추고 있는 경향과는 다른 방향성의 서비스다. 온라인 패션 플랫폼인 무신사는 최근 MCN 사업 진출을 선언했다. 직접 크리에이터 및 인플루언서를 영입, 발굴해 브랜드 마케팅을 극대화할 것으로 예상된다. 따라서 기존 MCN 기업들과의 경쟁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