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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리 인 세포라"…美 유통사 K뷰티 독점경쟁 2025-10-10 16:31:46
없다. 세포라는 앞서 아모레퍼시픽의 ‘한율’ ‘에스트라’ 등과도 독점 계약을 맺었다. ‘미국의 올리브영’으로 불리는 얼타뷰티도 최근 에이피알의 ‘메디큐브’, 더파운더즈의 ‘아누아’ 독점 판매권을 획득했다. 한국 브랜드 독점 경쟁은 최근 미국을 휩쓸고 있는 K뷰티 붐의 영향이 크다. 지금까지 K뷰티는 아마존...
[표] 거래소 기관 순매수도 상위종목(10일) 2025-10-10 15:45:56
│아모레퍼시│182.9 │15.2 │ │증권││ │픽│ │ │ ├────┼──────┼─────┼─────┼─────┼─────┤ │대덕전자│50.2│13.8 │POSCO홀딩 │182.5 │7.0 │ │││ │스│ │ │ ├────┼──────┼─────┼─────┼─────┼─────┤...
"1시간 걸려 왔어요"…日 1030 여성 몰려들더니 '초대박' [현장+] 2025-10-10 06:38:28
51개가 K뷰티다. 신세계인터내셔날(어뮤즈), 아모레퍼시픽(라네즈·이니스프리·에뛰드 등), LG생활건강(CNP·더페이스샵), 에이피알(메디큐브), 달바글로벌, VT코스메틱 등 한국을 대표하는 K뷰티 브랜드가 한자리에 모였다. 이틀간 진행된 이 행사에 일본 MZ세대는 열광적인 호응을 보였다. 각 부스에선 K뷰티 제품을...
중국의 추격, 관세폭탄…험난한 글로벌 환경…'기업가 정신' 재무장으로 미래시장 개척하라 2025-10-09 18:55:11
CJ, 신세계, 현대백화점, 농심, 오뚜기, 대상, 아모레 등은 방탄소년단(BTS), 오징어 게임, 케이팝 데몬 헌터스 등으로 이어지는 K문화를 세계 시장 확장의 기회로 삼고 도약을 마련하고 있다. 혁신의 주체는 기업이지만 정부도 손 놓고 있어선 안 된다는 지적 역시 끊임없이 나온다. 기업이 마음껏 도전하고 실패해도 다시...
헤어 제품도 한류 바람…수출액 28% 껑충 2025-10-09 17:22:29
확대되고 있다. 아모레퍼시픽의 스킨케어 브랜드 코스알엑스는 7월 브랜드 최초의 헤어케어 라인 ‘펩타이드-132 울트라 퍼펙트 헤어 본딩’을 내놓으며 북미 아마존에 진출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헤어케어 브랜드 ‘저스트 에즈 아이엠’(아이엠)은 6월 ‘모발 케어·스타일링’ 라인을 새롭게 선보였다. 와이어트의...
日 MZ세대 사로잡은 韓 화장품…도쿄 한복판 '점령' 2025-10-09 17:13:08
51개가 K뷰티다. 신세계인터내셔날(어뮤즈), 아모레퍼시픽(라네즈·이니스프리·에뛰드 등), LG생활건강(CNP·더페이스샵), 에이피알(메디큐브), 달바글로벌, VT코스메틱 등 한국을 대표하는 K뷰티 브랜드가 한자리에 모였다. 이틀간 진행된 이 행사에 일본 MZ세대는 열광적인 호응을 보였다. 각 부스에선 K뷰티 제품을...
아모레퍼시픽, 창립 80주년…K뷰티로 해외매출 비중 70% 목표 2025-10-09 16:06:06
발표했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크리에이트 뉴 뷰티’란 새로운 비전을 선포하고 5대 전략을 마련했다. 5대 전략은 글로벌 핵심 시장 집중 육성, 통합 뷰티 솔루션 강화, 바이오 기술 기반 항노화 개발, 민첩한 조직 혁신, 인공지능 기반 업무 전환이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향후 10년간의 중장기 비전을 실현하고자...
대학생 아들 택배 열었다 '깜짝'…안에서 쏟아진 물건 정체 2025-10-08 22:12:08
기업들도 남성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 아모레퍼시픽은 ‘라네즈 옴므 액티브워터’, ‘설화수 윤조에센스 포맨’ 등 프리미엄 라인을 강화했고, LG생활건강은 ‘보닌(BONNEIN)’, ‘벨먼옴므’로 기능성 라인을 확장했다. 뷰티업계 관계자는 “남성 화장품은 과거 여성 라인의 보조 카테고리였지만, 이제는 독립 브...
국내 시총 상위 상장사 '미성년자 주주', 1곳당 평균 8천400여명 2025-10-06 07:02:01
│아모레퍼시픽│ 104,800│ 2,783│ 36,054│ 1,357,693│ ├────────┼─────┼──────┼──────┼────────┤ │삼양식품│ 765,000│ 674│ 11,721│ 13,303,509│ ├────────┼─────┼──────┼──────┼────────┤ │현대로템│49,700│...
[토요칼럼] 아모레와 LG생건은 感 찾을 수 있을까 2025-10-03 16:10:59
아모레퍼시픽, 77년 된 LG생활건강의 부진의 골이 더욱 깊어 보이는 이유다. 개인적으로 두 회사 뉴스를 볼 때마다 묘한 감정이 든다. 10년 전 소비재 담당 기자일 때 지켜본 그들의 전성기는 너무나 화려하고 굳건했기 때문이다. 아모레는 파죽지세의 설화수 한 브랜드로만 연 매출 1조원을 올렸다. 중국은 확실히 잡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