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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니워커, 지속 가능성 프로젝트 '넥스트스텝' 출범 2021-04-22 16:52:15
역사상 최대 규모의 글로벌 지속 가능성 프로젝트다. 조니워커는 이번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2030년까지 위스키 생산에 있어 △100% 탄소중립 △100% 재생가능 에너지 사용 △100% 재활용 혹은 생분해 가능한 포장재 사용 △스코틀랜드 이탄지 산림복원 및 생태계 보존 투자 등의 목표를 세웠다. 우선 2025년까지 주요 주류...
엄정화, 조니워커 블루와 `THE NEXT STEPS` 슬로건의 5월호 화보 선봬 2021-04-20 17:55:32
조니워커의 신념을 담아내고자 했다"고 전했다. 조니워커는 최근 업계 최초로 `The next steps`라는 슬로건 아래 지속 가능한 내일을 위한 캠페인을 진행했다. 더 나은 미래를 위해 위스키 생산부터 제로 순탄소량 배출을 선언했으며, 증류소에서도 100% 재생 에너지를 쓰겠다고 발표했다. 포장재도 생분해 가능한 재질로...
치킨은 살고 맥주는 죽었는데…`테진아` 덕에 홀로 웃은 하이트진로 [이지효의 플러스 PICK] 2021-04-15 17:34:05
조니워커를 수입해 판매하는 디아지오코리아 등 위스키 업체의 매출도 모두 감소한 상황입니다. <앵커> 주종을 가리지 않고 전부 매출이 준 건데, 이 와중에도 잘 나간 주류가 있었다고요? <기자> 네. 맥주 `테라`와 소주 `진로이즈백`을 섞어마시는 폭탄주가 굉장히 인기죠. 그래서인지 테라와 진로이즈백을 내놓은...
치킨·테진아 웃고, 카스 울었다 2021-04-14 17:20:40
전년(1688억원) 대비 24.8% 줄었다. 윈저와 조니워커를 수입해 판매하는 디아지오코리아의 매출 역시 전년 대비 32.6% 급감했다. 반면 하이트진로는 ‘나홀로’ 성장세를 보였다. 2019년 내놓은 맥주 테라와 소주 진로이즈백이 큰 인기를 끌면서다. 하이트진로의 지난해 매출은 전년(2조351억원)보다 10.9% 늘어난...
코로나 와중에도 '테진아' 덕본 하이트진로 2021-04-14 07:22:24
202억원으로 5.2% 감소했다. 위스키 '윈저'와 '조니워커'를 보유한 디아지오코리아의 매출은 2004억원으로 32.6%, 영업이익은 200억원으로 59.4% 급감했다. 코로나19 확산으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강화되자 식당·주점의 영업시간이 오후 9~10시로 제한되고 유흥주점의 영업은 수시로 금지된 영향이다. 지...
코로나로 술 덜 마셨다…주류회사 줄줄이 실적 부진 2021-04-14 06:01:01
24.8%, 영업이익은 202억원으로 5.2% 감소했다. 위스키 '윈저'와 '조니워커'를 보유한 디아지오코리아의 매출은 2천4억원으로 32.6%, 영업이익은 200억원으로 59.4% 급감했다. 또 위스키 '임페리얼', '발렌타인', '시바스 리갈'을 보유한 페르노리카코리아의 매출은 916억원으로...
엄정화X조니워커 블루, 대자연 속에서 함께한 화보 선보여 2021-03-23 14:34:11
이번 콜라보레이션 화보는 조니워커 블루의 `Depth of Character(내면의 깊이를 깨우다)` 브랜드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공개된 화보 속 엄정화는 제주도 대자연을 배경으로 여유로우면서도 자연을 즐기는 표정과 몸짓을 선보였다. 자연이 주는 광활함과 엄정화만의 럭셔리하고 모던한 매력이 조니워커 블루가 가진...
대형마트서 위스키 매출 '껑충'…롯데마트, 양주 할인행사 2021-03-15 06:00:01
대신 대형마트에서 양주를 구매하는 경우가 늘었다고 설명했다. 롯데마트는 오는 18일부터 2주간 모든 점포에서 양주를 저렴하게 선보이는 양주 페스티벌을 연다. 대표 상품은 벨즈(700㎖)와 조니워커 레드(700㎖)로, 엘포인트 회원이면 각각 1만3천원대, 2만5천원대에 살 수 있다. 보드카인 스미노프 레드(700㎖)는...
한 모금에 "이게 뭐지"…두 모금에 "색 다른데"…세 모금에 "팬이 됐다"…위스키 2021-03-04 17:12:21
파는 ‘양주’와는 엄연히 다르다. 조니워커, 발렌타인 같은 블렌디드 위스키부터 발베니, 맥칼란 등 싱글몰트 위스키까지. 요즘에는 아일랜드, 스코틀랜드, 미국 등 국가뿐 아니라 아일레이(Islay), 하이랜드(Highland) 등 지역까지 나눠 고유의 위스키를 즐긴다. 위스키를 ‘양주’란 단어 하나로 부르기엔 색과 향, 맛이...
늘어나는 홈술족에…순해지는 소주·위스키 2021-02-04 06:15:01
'조니워커' 브랜드로 알려진 디아지오코리아는 저도주 위스키 '더블유 바이 윈저' 시리즈를 앞세워 홈술족을 공략하고 있다. 디아지오코리아는 지난해 7월 국내 최초로 알코올 도수를 32.5도로 낮춘 위스키 '더블유 19'와 '더블유 허니'에 이어 11월에 35도짜리 '더블유 17'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