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구독률 1위 넷플릭스, 만족도 유튜브에 밀려" 2024-02-05 16:50:33
티빙에 뒤진다는 조사 결과가 나왔다. 시장조사 전문기관 컨슈머인사이트는 지난해 하반기 14세 이상 스마트폰 이용자 3천393명에게 OTT 서비스 이용 현황 및 만족도 등을 조사한 결과를 5일 발표했다. 그 결과 응답자 중 72%가 하나 이상의 OTT를 구독(계정 공유 이용 포함)하고 있었고, 플랫폼별 구독률(복수 응답)에...
"구독률 1위 넷플릭스 만족도, 유튜브 프리미엄·티빙보다↓"(종합) 2024-02-05 10:54:57
넷플릭스 만족도, 유튜브 프리미엄·티빙보다↓"(종합) 컨슈머인사이트 조사 결과…"계정공유 제한이 변수 될 것" 쿠팡플레이, 국내 OTT 앱 중 최초로 사용자 800만 명 돌파 (서울=연합뉴스) 이정현 기자 = 넷플릭스가 여전히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가운데 구독률에서는 압도적 1위를 차지하고 있으나 이용자 만족도에...
"구독률 1위 넷플릭스 만족도, 유튜브 프리미엄·티빙보다 낮아" 2024-02-05 10:24:14
만족도, 유튜브 프리미엄·티빙보다 낮아" 컨슈머인사이트 조사 결과…"계정공유 제한이 변수 될 것" (서울=연합뉴스) 이정현 기자 = 넷플릭스가 여전히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가운데 구독률에서는 압도적 1위를 차지하고 있으나 이용자 만족도에서는 유튜브 프리미엄과 티빙에 뒤진다는 조사 결과가 나왔다. 시장조사...
볼보 자차보험료 5~10% 싸진다…올해 차량모델등급 평가서 최대 2단계 상승 2024-01-30 16:05:19
보증하는 ‘평생 부품 보증 제도’ △15년 무상 무선업데이트(OTA) △디지털 서비스 패키지 5년 이용권 기본 제공 등의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이 같은 노력 덕분에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자동차 전문 리서치 회사 컨슈머인사이트가 실시한 자동차 기획조사에서 4년 연속 AS 만족도(CSI)와 제품 만족도(TGR) 유럽 브랜드...
유료방송 대체하는 OTT…이용자 3명 중 1명 "코드커팅 고민" 2024-01-29 15:56:28
조사기관 컨슈머인사이트가 최근 국내 19세 이상 유료 방송 이용자 2만545명을 대상으로 발표한 조사에 따르면 이들의 37%는 코드 커팅을 고려하는 것으로 집계됐다. ‘IPTV·케이블TV와 같은 유료 방송 서비스를 앞으로도 계속 이용할 것 같습니까’라는 질문에 ‘계속 이용할지 고민이다’ 또는 ‘해지할 계획이다’라고...
"OTT만 보는데"…TV 유료방송 이용자 37%, 해지 고민 [1분뉴스] 2024-01-23 18:16:36
해지를 고민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23일 국내 시장조사기관 컨슈머인사이트가 유료 방송 이용자 20,545명을 조사한 결과, 37%가 유료 방송을 해지하고 코드가 필요 없는 새 플랫폼으로 이동하는 ‘코드 커팅’을 고려하고 있다고 밝혔다. 방송 유형별로는 케이블TV 이용자가 41%로 인터넷TV(IPTV) 이용자(36%)보다 높았고,...
"유료 방송 이용자 3명 중 1명은 가입 해지 고려" 2024-01-23 09:27:29
"유료 방송 이용자 3명 중 1명은 가입 해지 고려" 컨슈머인사이트 조사…"OTT로 인한 코드 커팅 현실화" (서울=연합뉴스) 이정현 기자 = TV 시청 감소와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의 약진이 맞물려 유료 방송 가입 해지를 고려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는 조사 결과가 나왔다. 시장조사 조사기관 컨슈머인사이트는 국내 19세...
볼보차코리아, 1,000억원대 투자로 3만대 시대 초석 다진다 2024-01-11 04:01:32
브랜드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컨슈머인사이트 상품성 만족도 및 애프터서비스 만족도의 기록을 수성하고 스웨디시 럭셔리만의 차별화된 경험을 강화해나간다는 방침이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ces 2024]모두를 위한 pbv, '기아 pv1' ▶ [ces 2024]현실적으로 다가온 이동 혁신, '기아 pv5' ▶...
작년 '역대최대' 1만7천대 판매한 볼보, 올해 목표는 1만8천대 2024-01-10 11:46:56
구축할 계획이다. 볼보코리아는 "4년 연속 유럽 브랜드 1위에 오른 컨슈머인사이트 상품성 만족도(TGR) 및 애프터서비스(AS) 만족도의 기록을 올해도 수성하고 스웨디시 럭셔리만의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sh@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한국토요타, 렉서스·토요타 윈터 안심 서비스 캠페인 마련 2023-11-20 08:45:00
-2023 컨슈머인사이트 1위 달성 기념 -겨울철 필수 항목의 부품 및 공임 할인 한국토요타자동차가 12월 23일까지 전국 렉서스·토요타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렉서스·토요타 윈터 안심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부문을 비롯해 2년 연속 판매서비스 만족도(ssi) 부문에서 각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