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슈마커, '슈팅스타 캐치! 티니핑'과 컬래버 신발 2종 런칭 2025-02-27 10:00:04
1차 컬래버레이션에 이어 2차도 10분 만에 사전 판매 제품이 전체 품절되며 인기를 증명했다. 슈마커 관계자는 “국내 최고 인기 IP ‘캐치! 티니핑’과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다시 한번 소비자에게 다가가게 되었다. 이번 제품은 ‘캐치! 티니핑‘ 캐릭터별 특징을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구상, 아이들의 활동성에도 적합한...
슈마커, ‘슈팅스타 캐치! 티니핑’ 컬래버레이션 한정판 아동화 출시 2025-02-27 10:00:00
IP ‘슈팅스타 캐치! 티니핑’과 컬래버레이션을 전개, 신학기 맞이 LED 메리제인 아동화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슈마커는 지난해 11월 ‘슈팅스타 캐치! 티니핑’과의 첫 번째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3가지 스타일의 신발을 출시, 사전 예약 매진과 전체 제품 품절을 기록했다. 그 흥행에 이어 이번 28일, 신학기 맞이...
카카오게임즈 "컬래버레이션 PC방으로 이용자 늘린다" 2025-02-26 17:07:04
카카오게임즈는 자사의 컬래버레이션 PC방을 적극 활용한 이용자 접점 확대에 나선다고 26일 밝혔다. 컬래버레이션 PC방은 PC방 업계 활성화와 카카오게임즈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된 프로젝트다. 컬래버 PC방마다 카카오프렌즈 캐릭터와 카카오게임즈의 PC 온라인 게임으로 공간을 꾸며놓은...
리니지W에 철권 캐릭터 나온다…엔씨, 철권과 컬래버레이션 2025-02-26 09:45:53
오브 모나크’에서 철권과 IP(지식재산권)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리니지W와 저니 오브 모나크 이용자는 카자마 진, 킹, 폴 피닉스, 헤이하치 미시마 등 12종의 철권 대표 캐릭터를 3월 12일까지 각 게임에서 만날 수 있다. 리니지W에서는 캐릭터 9종이 변신 스킨으로, 3종이 마법인형 스킨으로 등장한다. 저니 오브...
'흑백요리사' 앞세워 또 '품절 대란'…"없어서 못 팔아요" 2025-02-25 19:30:03
리 셰프와 협업(컬래버레이션)한 해당 버거는 맘스터치 320개 매장에서 판매하는데, 집 근처 매장에선 취급하지 않아 직장 인근 매장의 판매 여부를 확인한 뒤 방문해 맛봤다. 앞서 롯데리아가 흑백요리사 우승자 ‘나폴리 맛피아’ 권성준 셰프와 손잡고 내놓은 ‘나폴리맛피아 모짜렐라버거’도 먹어봤다는 김 씨는...
국내 최초 전기 픽업 온다…KGM, '무쏘 EV' 사전 계약 개시 2025-02-24 10:20:19
X G-SHOCK 컬래버레이션 워치를 제공한다. 무쏘 EV는 정통 스포츠유틸리티차(SUV) 기반에 픽업 스타일링을 더해 넉넉한 적재 공간과 정숙한 승차감을 갖춘 도심형 전기 픽업으로 레저 활동뿐만 아니라 도심 주행 등 일상생활에서도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다. 외관 디자인은 편리하면서도 튼튼한 ‘Handy & Tough’ 콘셉트를...
카카오게임즈, ‘배틀그라운드’ PC방 플레이존 이벤트 2025-02-21 14:27:18
강남에 위치한 카카오게임즈 컬래버레이션 PC방 ‘오즈PC카페 리저브’ 강남역점에서 진행된다. 희망 참가자는 사전 등록 후 방문할 수 있으며, ‘배틀그라운드’ 무료 플레이, ‘1,000 이벤트 보너스 G-코인 쿠폰’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인플루언서와 함께하는 듀오 이벤트 매치도 진행된다. 참가한 방문객은 달성...
우리술컴퍼니, 최강록 셰프와 콜라보 '네오막걸리' 출시 2025-02-20 08:00:01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우리술컴퍼니는 최강록 셰프와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기획하면서 한국의 오랜 역사와 문화인 전통주의 혁신적인 새로움과 오늘의 맛을 담기 위해 '네오'라는 브랜드를 론칭했다. '네오 NEO'라는 브랜드명은 최강록 셰프가 이전에 운영했던 식당 이름이기도 하지만, 기존의 고전적...
서울시향과 SM이 만났다…세계 첫 K팝 오케스트라 공연 2025-02-16 18:18:34
“오늘 공연은 최초와 최고가 만나 함께 선보이는 컬래버레이션”이라고 말하며 공연 시작을 알렸다. 다른 기획사와 대비되는 SM엔터의 음악적 특징을 설명할 땐 클래식 음악이 빠지지 않는다. 이 기획사의 1세대 아이돌인 신화는 1999년 낸 정규 2집 타이틀 곡인 ‘T.O.P.’의 도입부를 차이콥스키 ‘백조의 호수’로 만든...
감각을 깨우는 K팝·감각을 감싸는 클래식…그 안에서 꽃 핀 상상력 [리뷰] 2025-02-16 11:00:32
가수들의 명곡을 오케스트레이션한 음원을 꾸준히 선보여왔다. 이번 공연은 SM 창립 30주년을 맞아 그간 공개했던 음악들을 서울시향의 수준 높은 연주로 감상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서울시향 역시 올해 창단 80주년을 맞아 양측 모두에게 의미 있는 자리였다. 내레이터로 나선 그룹 샤이니 민호는 "뜻깊은 공연"이라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