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교원그룹, 어린이날 100주년 맞아 내달 말까지 통합 캠페인 2022-04-21 11:37:05
5천명에게 교원 베스트 전집 2권을 제공한다. 구몬학습은 크라운제과[264900]와 손잡고 협업 상품인 '구몬하임'을 제작했다. 캠페인 기간 스마트구몬 혹은 유아구몬 무료체험을 한 고객 중 100명에게 구몬하임 1박스를 증정한다. 웰스는 어린이의 건강한 식습관 형성을 돕기 위해 채소 도감 '생글생글 내친구...
국악 새이름 '한음' 알리기 나선 윤영달 해태제과 회장 2022-03-30 18:05:09
애호가인 윤영달 크라운해태제과 회장(77·사진)이 국악(國樂)의 별칭인 ‘한음(韓音)’ 알리기에 적극적으로 나서 이목을 끌고 있다. 크라운해태제과는 다음달 7일 서울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제1회 한음회’를 연다고 30일 발표했다. 한음은 윤 회장이 이끄는 크라운해태제과와 국악계 명인·명창들이 뜻을 모아...
크라운해태, 국악 애칭 '한음' 제안…내달 제1회 한음회 개최 2022-03-30 10:09:26
크라운해태제과는 국악계 명인 명창들과 뜻을 모아 국악의 애칭을 '한음'(韓音)으로 정하고 이를 알리기 위해 다음 달 7일 세종문화회관에서 '제1회 한음회' 공연을 연다고 30일 밝혔다. 크라운해태제과는 "한국인이 오랫동안 즐기고 지켜온 우리 소리 국악(國樂)을 한음으로 부르자는 사회적 제안"이라며...
"친구·동료끼리도 선물 주고받는 날"…'화이트데이' 대목 정조준 2022-03-07 21:00:01
위해 롯데·크라운·해태제과와 손잡고 오는 14일까지 행사상품 1만원 구매 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추첨권을 준다. 태그호이어 시계, 맥북 에어 노트북, 뱅앤올룹슨 블루투스 스피커, 시그니엘 그랜드 디럭스 시티뷰 숙박권, 아이패드 9세대 등을 경품으로 내걸었다. 롯데온 내 롯데마트몰에서는 온라인 단독 이벤트를...
[금주신상] 오뚜기 '랍스터 라면'·크라운 '오트하임' 2022-03-05 07:00:02
[금주신상] 오뚜기 '랍스터 라면'·크라운 '오트하임' ▲ 오뚜기[007310]가 이마트[139480] 트레이더스 전용 제품으로 '랍스터 라면'을 출시했다. 랍스터로 맛을 낸 별첨 비법스프를 더해 랍스터의 깊고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고 오뚜기는 설명했다. ▲ 팔도가 비빔면 신제품인 꼬들김...
농심, 다음달 스낵 출고가격 평균 6%↑…스낵류도 줄줄이 오를듯(종합) 2022-02-23 11:39:05
농심이 스낵 가격을 인상함에 따라 다른 제과업체들도 가격을 인상할지 주목된다. 해태제과와 크라운제과는 "당장 가격 인상 계획은 없으나 원가 압력이 높아지고 있어 시장 상황을 예의주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롯데제과 역시 "상황을 예의주시하고 있지만 아직은 인상 계획이 없다"는 입장을 보였고, 오리온은 "검토...
오리온, 글로벌 제과기업 12위 올라…아시아 1위 2022-02-22 10:39:50
5.8% 늘었고 영업이익은 0.9% 줄었다. 한국 기업으로는 오리온 외에 롯데제과가 24위, 크라운해태제과가 29위에 올랐다. 세계 1위는 미국 제과업체 `마스 리글리`(Mars Wrigley), 2위는 유럽의 `페레로`(Ferrero), 3위는 미국 `몬델레즈`(Mondelez), 4위는 미국 `허쉬`(Hershey), 5위는 스위스 `네슬레`(Nestle) 등이다.
오리온 "제과업계 매출 세계 12위…아시아 1위" 2022-02-22 08:40:35
롯데제과[280360]가 24위, 크라운해태제과가 29위에 올랐다. 세계 1위는 미국 제과업체 '마스 리글리'(Mars Wrigley)였고 2위는 유럽의 '페레로'(Ferrero), 3위는 미국 '몬델레즈'(Mondelez), 4위는 미국 '허쉬'(Hershey), 5위는 스위스 '네슬레'(Nestle) 등이다. kaka@yna.co.kr...
[게시판] 크라운해태·서울시, 한강공원서 야외 조각전시회 연다 2022-01-09 11:48:44
[게시판] 크라운해태·서울시, 한강공원서 야외 조각전시회 연다 ▲ 크라운해태제과는 서울시 한강사업본부와 '서울시민의 행복과 조각의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 이에 따라 양측은 올해부터 3년간 서울 한강공원에서 대규모 야외 조각 전시회를 연다. 세계 3대 아트페어에 속하는 영국...
"메타버스는 과자산업에도 기회…맛을 놀이로 즐기는 문화 만들 것" 2021-12-26 17:29:27
회사의 문화도 달라졌다. 외환위기로 1998년 크라운제과가 부도를 맞은 뒤 열패감에 빠졌던 직원들의 표정이 바뀌었다. 예술로 전 직원이 뭉쳐 서로에 대한 신뢰를 쌓고 자신감을 되찾았다. 크라운제과가 4년 만에 화의에서 벗어나 2005년 몸집이 두 배나 큰 해태제과를 인수할 수 있었던 저력도 모두 아트경영에서 비롯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