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세계인터내셔날, 연말 선물수요 겨냥 '한정 패키지' 출시 2025-12-02 10:27:07
신세계인터내셔날, 연말 선물수요 겨냥 '한정 패키지' 출시 (서울=연합뉴스) 구정모 기자 =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이 주요 뷰티 브랜드를 앞세워 다양한 연말 한정 제품을 선보이며 연말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고 2일 밝혔다. 이탈리아 뷰티 브랜드 '산타마리아노벨라'는 향수, 스킨케어, 바디케어 등...
무신사, 용산에 1000평 '메가스토어' 연다 2025-12-02 10:05:21
갖췄다. O4O(Online for Offline) 기반의 차별화된 고객 경험도 제공한다. 매장 QR코드를 접속하면 무신사 회원 최대 혜택가, 재고 정보, 스타일 콘텐츠, 후기 등을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외국인 고객을 위한 4개 국어 서비스도 제공한다. 무신사 관계자는 "용산을 K-패션을 경험하는 핵심 거점으로 만들고 입점 브랜드와...
더본코리아, 내년부터 배달플랫폼 수수료 인하 2025-12-02 10:05:14
개선 방안을 논의했다는 설명이다. 한편 더본코리아는 내년 사업 계획도 발표했다. 핵심 상권 창업 지원, 소규모 브랜드 활성화, 조리 컨설팅 기반 해외 진출 계획과 통합 멤버십·포스·키오스크 등 운영 시스템 통합 계획도 공개했다. 또 올해 상생위원회와 각 브랜드 점주 간담회를 통해 나온 점주 요청 과제 130개 중...
가격 못 올리니 양 줄이기 '치킨 꼼수'…이젠 메뉴판에 다 띄운다 2025-12-02 09:55:42
체계도 가동된다.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는 내년부터 BBQ·BHC·교촌·굽네·처갓집 등 주요 치킨 브랜드 제품을 분기별로 표본 구매해 중량과 가격을 비교·검증하고, 그 결과를 공개할 예정이다. 연내에는 ‘용량 꼼수 제보센터’를 개설해 소비자 피해 사례를 상시 접수한다. 가공식품 분야에 대한 제재도 대폭 강화된다....
[포토] 홈플러스 몽 블랑제, '와사비 치즈케이크' 한정 출시 2025-12-02 09:22:45
홈플러스 베이커리 브랜드 ‘몽 블랑제’가 오는 4일부터 트렌디한 식재료 ‘와사비’를 넣어 구운 ‘와사비 치즈케이크’를 900개 한정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진한 풍미의 크림치즈 케이크에 와사비의 은은한 알싸함이 더해져 색다른 맛의 조화를 느낄 수 있다. 모델이 ‘홈플러스 메가 푸드 마켓 라이브’ 강서점에서...
BYD에 이어 지커까지…中 전기차 한국 상륙 본격화 2025-12-02 09:18:18
SEA 플랫폼을 기반으로 한 차량으로 알려졌다. 지커는 이번 딜러 계약 체결식을 시작으로 프리미엄 브랜드에 걸맞은 딜러 네트워크 구축과 서비스 제공을 위한 토대를 마련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지커와 딜러 계약을 맺은 에이치모빌리티ZK, 아이언EV, KCC모빌리티, ZK모빌리티 4개 파트너사의 모기업인 에이치모터스,...
한국의 겨울에 떠나는 인도양 휴양지, 모든 것이 따스해 2025-12-02 09:04:22
눈에 들어온다. 나날이 온도가 급감하는 한국 시간에 몰디브, 세이셸, 모리셔스는 건기철을 맞이한다. 바람과 파도, 습도, 수중 시야가 가장 안정적으로 잡히며, 바다는 한층 더 선명하고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준다. 최근 SNS에서도 인플루언서들의 인도양 콘텐츠가 다시 늘어나는 이유다. 여정의 중심에는 인도양 지역에만...
e편한세상, '2025년 스마트 아파트 브랜드 평판 조사' 1위 2025-12-02 09:00:10
대한 솔루션들이 브랜드 평판의 핵심 지표로 작용했다. 소셜 빅데이터 상에서 주거 환경과 관련된 부정적 키워드의 대부분이 소음과 미세먼지에 집중된 반면, 이를 기술적으로 해결한 사례에는 긍정적 반응이 증가했기 때문이다. e편한세상은 ‘스마트 클린&케어 솔루션’을 통해 인공지능이 공기질을 관리하고, 소음 저감...
김포 '칸타빌 디 에디션' 평면 혁명 2일(화) 특공, 3일(수) 1순위 청약 앞둬 2025-12-02 09:00:00
주거 브랜드 ‘칸타빌’로 알려진 종합건설사 ㈜대원(대표이사 전응식, 김두식)이 비규제지역 김포에 선보이는 ‘칸타빌 디 에디션’에 다채로운 특화설계를 선보여 주목 받고 있다. 설계에서 단연 눈에 돋보이는 점은 전용면적 66㎡A 타입에서 선보이는 '2평의 마술'이다. 주방 옆으로 웬만한 방 크기에 버금가는...
"K팝 수요 다 잡는다"…놀유니버스, 인터파크글로벌 '놀 월드'로 새단장 2025-12-02 08:27:07
투어, 공연, 전시, 스포츠 예매 등을 한 곳에서 이용할 수 있는 통합 플랫폼이다. 이번 개편은 즐거움의 접근성을 넓힌다는 NOL 브랜드 방향성을 글로벌 고객 경험 전반으로 확장, 한국 여행과 엔터테인먼트 소비를 하나의 여정으로 자연스럽게 이어지도록 설계했다는 설명이다. 우선 K-팝 팬을 중심으로 상품 구성을...